[부산여행]해운대, 옵스, 남포동, 국제시장 주말나들이 :D

2017. 6. 5. 11:07즐기는여자/여행

 

불금??? 보내고 너무 피곤했는데

조카들이 눈에 아른아른 거리더라구요.

 

헤헤헤

 

그래서 급으로 떠난 부산여행

신나게 즐겁게 야무지게 놀다왔어요.

 

아쉬운맘도? 있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

.

.

 

부산은 벌써 하더라구요.

여름시작 인가봉가?

 

 

여름은 집순이보다

 외출이 즐겁지요.

 

룰루랄라

 

 

귀요미 눈에서 사랑이 보여요.

하하하하

 

둘째 귀요미를 보고있으면

그냥 엄마미소가 절로 나오지요.

 

어쩜 이렇게 웃는게

귀여울수가 있지

 

.

.

.

 

가끔 땡깡이 심하지만

그것도 나는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라 말도 빠르고

아웅

예뻐죽겠어!!

 

-귀요미 매력은 먹방-

 

.

.

.

.

 

잘먹고, 즐겁게, 살자!

 

부산으로

출발!

 

 

부산으로 출발전에 배가 너무 고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

.

.

 

 

맛있는 주전부리 사러 고고고고!

 

반월당닭강정 반월당점  

따끈따끈하니 너무 맛있지

(부산 남포동에도 있더라구요. 와우!)

 

7,000원짜리로

포장완료

 

 

 

수성IC타고 부산으로 출발!

차에서 먹는 강정이는 넘나 맛있고요.

 

ㅋㅋㅋㅋㅋ

 

.

.

.

꾸무적 된다고 1시넘어서

출발!

 

 

이건 반월당에 있는 김밥집인데

이름이 생각안나네

저안에 들어있는 오뎅이 매콤매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구매 의사는 없음

그래서 이름도 기억못함

 

.

.

.

 

뭐 여행의 재미는 먹방이쥬

 

 

화장실도 갈겸, 잠깐들린 청도휴게소

화장실이 겁나 크더만요.

 

다들 놀러가는가봉가

사람들 북적북적

 

차가 어디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운 마음에??

반건조 오징어도 하나 사고

ㅋㅋㅋㅋㅋㅋㅋ

 

.

.

.

 

여기 일하는 언니? 예쁘고 친절해서

기분좋아짐 ㅋㅋㅋㅋㅋ

 

 

뒤집어져 있는 오징어였는데

사진 찍는거 보시고 바로 뒤집어 주심

 

ㅋㅋㅋㅋㅋ

 

서로 눈마주쳐서 웃김

 

센스터짐

 

 

부산까지 왔으니

옵스(OPS)는 들려야쥬?

 

가끔 생각난다는 !!

부산왔으니 먹어야쥬!!!!

 

.

.

 

여기도 사람

북적북적

 

다른빵도 도전해봣는데

나는 슈크림이랑, 치즈만주가 제일 맛있음

 

 

겉은 소보로 바삭바삭

안에 크림치즈가있어 조합이 장난아님

 

.

.

 

바삭바삭 꾸덕꾸덕

(여자들ㅇ ㅣ좋아하는맛)

 

I LOVE 치즈만주

 

 

슈에 빠진건 옵스 슈크림 때문이쥬

.............................

 

느끼하지도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슈가

매력적인 슈크림

 

좀 더 차갑게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

 

(포장은 추천안함)

 

.

.

.

 

구매 후 빨리먹어야 맛있음

 

.

.

 

먹방여행인가?

 

 

옵스에서 빵사고 해운대 바다 구경하러

가는중에 잠깐 들린 해운대전통시장

 

 :D

 

.

.

.

 

 

해운대는 벌써 핫핫 하더라구요.

벌써 수영하는사람들도 많고

파라솔이 쫙 깔렸더라는!!

 

2017 해운대 하와이안 페스티벌

(구경은 못했음)

 

.

.

.

 

대프리카있다가 부산가니까

공기부터 시원해!

 

 

 

해운대 모래축제

ㅋㅋㅋㅋㅋ

 

사람 진짜 많았는데

사람들 안나오게 사진 잘찍음

 

 

.

.

.

.

 

 

셀프칭찬

 

그냥 설렁설렁 걷고, 바다 잠깐보고  

사람들 너무 많아서 사진 찍는것도 힘들고

ㅋㅋㅋㅋ

 

애들은 모래놀이 하고싶다고

바다들어가고 싶다고

..

 

이모 지쳤음 

 

 

 

시원한바다

 

어릴때는 바다만 봐도 설레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해운대바다

( 들어가고싶은 마음은 안생기더라는)

 

,

 

바다만 살짝느끼고 남포동으로 출발

 

 

광안대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도로 진짜 썽질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좁고 막히고 아놔!

부산시민들 운전 진짜 잘하는듯

 

이런도로에서

어찌 운전을 하는지

ㅜㅜ

 

 

 

국제시장 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없는 꽃분이네

간판도 한장 찍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이앞에 포토존 있음

 

.

 

.

 

시장구경

 

 

 

앗 시장구경전에 배고파서

ㅜㅜ

 

사람도 많고 진짜 대구아니라서 걷다보면

자꾸 같은곳만 나오고 ㅋㅋㅋㅋ

 

볶음밥과해물짬뽕달달

 

언니네 결혼전에 갔던곳이라며

추억소환

 

.

.

 

,

 

 

아직도 있는거 보면

맛집이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하며

 

전날 과음과, 오기전에 빵을 먹어서

얼큰한 짬뽕콜!!

 

 

짬뽕 8,000원

 

처음 한입은 불향나면서 맛있었는데

부산음식 왜이렇게 짜운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있는데 너무 짜워서

국물은 중간에 포기

ㅋㅋㅋㅋ

 

이때 부터 대구그립고 음식도 그립고

...........................

 

ㅎㅎㅎㅎㅎ

 

 

 

여기는 자장면은 없고, 짬뽕이랑, 볶음밥
우리는 짬뽕먹고 아이들은 볶음밥 ㅋㅋㅋ

 

짬뽕은 짭고 볶음밥은 싱겁고

요리사님 컨디션이 안좋은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다행이 잘먹어서

다행이지뭐

.

.

 

아이들도 배고파서

허겁지겁

 

 

식당에 왜 우리밖에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

 

 

.

.

.

.

 

밥먹고 시장구경했는데

시장안에 노점에도 사람 북적북적 

 

부추전이랑, 오징어무침, 김밥

막 이걸 먹었어야 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

 

배불러서 도전도

못하고 후회쓰나미!!

 

.

.

 

조금만 참을걸

 

.ㅎㅎㅎ.

 

저녁에가면 깡통야시장

봄 좋았을걸 못보고 시간없어서

8시쯤 대구로 다시 출발

 

.

 

.

 

 

결국엔 먹방여행이였네

ㅋㅋㅋㅋㅋㅋㅋ

 

.

.

 

시장도 천천히 구경하면

좋았을텐데 아이들이랑 함께하기엔

너무 힘든 시장구경!!!

 

.

 

.

 

 

너희들 안걸을거면

 밖에 안나간다.

 

오바!

ㅋㅋㅋㅋ

.

 

흐흐흐

오늘도 즐거운 추억인걸로! 마무리!

 

(대구가 최고다 오바)

 

#국제시장, #깡통야시장, #남포동

(다 한곳에 있음)

 

이상 부산여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