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여행]대구 노보텔엠버서더 친구랑 1박2일 2017 여름휴가[낮]

2017. 8. 3. 13:46즐기는여자/여행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611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문화동 11-1 
053-664-1101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

 

8월 시작

직장인들이 가장 행복한 달 8월

 

엄청 설레고 내가 이날만 기다렸나 싶고

하루 종일 심심할 틈이 없었던

아주 알찬 하루를 친구랑 보내고 왔지요.

 

.

.

 

 

맨날 다른 지역만 생각했지

대구에서 이렇게 알차게 보낸 적이 있나 싶어요.

 

.

.

 

대구 사람이지만

대구에서 더 재미나게 보낸 휴가

1박2일 

 

 

 

[대구낮과밤]

go! go!

 

 

 

노보텔은 친구가 미리 예약해서

체크인 시간에 맞춰서 하루 일정을 잡았어요.

 

오전시간도 알차게 보내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조조영화를 보기로 했지요!

 

대학생때는 조조영화 진짜 많이 봤는데

사회생활 시작하고는 보기가 힘들죠!

 

조조영화

 

영화도 미리 예매했답니다!!!

 

준비성 칭찬해

 

 

 

영화는 중앙로 롯데시네마를 이용했구요.

(노보텔 바로 앞)

ㅎㅎㅎㅎ

 

영화 시간 전에 롯데시네마 건물 맞은편

백다방에 들러서 깔라만시에이드 한잔!

 

.

.

.

 

발걸음이 얼마나 가볍던지

룰루랄라

 

아침에 컨디션도 너무 좋고 그냥 뭐

기분이 따봉

 

/

 

평범한 일상이 주는

행복이 장난아님

 

 

아침부터 너무 무거운 영화라

걱정했지만 잘 보고왔어요!

 

10시40분영화

 

.

.

 

[군함도]

줄거리는 그렇다 쳐도 너무 잔인하고

ㅜㅜ

눈 가린다고 정신없었어요.

가슴 아프고 억울한 이야기임은 분명하네요!

 

.

 

 

영화 보고 나서 체크인 시간 전이라

시내 밥 먹으로 고고!

 

중앙로 [키스더쿡]

기대보단 별로였어요.

 

.

.

 

체크인 시간이랑 안 맞으면 걱정했는데

밥먹고 나니까 시간 딱!

 

이제 노보텔로 가볼까요!!

 

 

 

맨날 출근할때 보기만 했는데

내가간다!

 

.

.

 

 

사진에 보이는건 호텔 쪽이 입구가 아니고

 

정면 입구 말고

왼쪽으로 돌아 들어가셔야

 호텔 체크인 하는곳이 나와요!

 

 

NOVOTEL

HOTELS & RESORTS

 

.

.

1층에 리셉션 있어요~

바로 들어가셔서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여기는 1층 라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우리는 숙박만 예약한거라~

우리길을 가리다!!

 

 

 

1층에 어른들이 체크인 할때

아이들 공간이 있어서 좋더고요~

ㅋㅋㅋㅋㅋ

 

휴가기간이라

가족들도 많이 보이고! 

 

 

북적북적

 

.

.

 

우리도 얼른 들어가야겠쥬?

 

 

저희는 17층 ㅎㅎ

 

저기 번호 위에 카드기에 카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예약한 층수가 눌러져요~ 

 

.

.

.

 

슈웅

 

-------

17층 남향쪽으로 

2.28공원이 보이는 뷰에요~

 

층 예약할때 뷰방향 잘 초이스 하면

더 좋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겠죠?

 

 

 

체크인 할때 카드는 2개를 주신답니다!

입구 들어갈때 카드 꼽아주시면 ~ 

 

짜잔

 

 

저는 노보텔은 처음이라

두근두근

 

.

.

 

문 딱 열고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더 좋더라고요.

 

 

1박2일을 함께 보낼 우리방!

ㅋㅋㅋㅋㅋ

 

침대 사이즈도 크고, 깨끗하고

방도 넓어서 답답한 것도 없이 굿

 

소리질러 

 

 

라라 따라리~

 

소파도 넓직하고

왠지 일해야 될거같은 느낌에 책상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왼쪽사 진에 보이는건 무료서비스~

냉장고에 있는 맥주나, 물은 드시면

나가실 때 계산하셔여 하고요~

 

알쥬?

 

그냥 나가서 사오세요!

 

 

우리의 1박2일을 즐겁게 만들어줄

 방은 너무나 맘에들고요~

 

저 침대에서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하고

영화도 보고

 

/////

 

여행 자주 다니자~

한번 더 느껴지는 순간

 

가까운 곳으로 떠났음에도

이렇게나 좋은걸!

 

.

.

 

집을 떠나서 새로운 공간에서의

생각들은 분명 나의 자리로 돌아갔을때

좀 더 열심히 살 수 있는 기운을 준달까요?

 

기운 뽜

 

 

 

 

침대에서 보는 시선!

 

침대 옆 욕실쪽에

문이 하나 있더라고요~

투명으로 되어 있는데 닫으시면 안보여요!

 

장난 치면 싸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실도 넓직하니 깨끗하고

조명도 좋고

샤워기 수압이 쌔서 짱 좋았어요.

 

.

.

.

 

 

우리집 욕실이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

.

 

이제 창문 커텐을 열어볼까요?

 

 

띠리리리리 띠리리리리

 

.

.

.

.

 

방에서 밖으로 보는

공원뷰가 너무 좋아서

밖만 보고 있어도 좋으다 좋으다.

 

이것이 휴가쥬? 

 

 

 

대구시내가 한눈에 다 보여요~

 

왼쪽에 보이는 큰 건물은

오전에 조조 보러갔던 롯데시네마

 

 

.

.

 

 

방 구경 다했으니 안정을 찾고 잠시 휴식을

오전 부터 바삐 움직였더니

정적인 휴식이 필요해요~

 

.

.

 

노트북에 계춘할망 담아와서

감상했지요~

 

.

.

 

마지막에 뻔한 이야기지만

눈물 핑 할머니 보고싶고 막

 

ㅜㅜ

 

 

/////////////////////

 

영화 보기전에는 친구랑 방에서

사진 찍고, 노래듣고 그냥 즐겼어요~

 

신.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둘이 모이면

그냥 있어도 신나요.

(흥이 장난아님)

 

흥 

 

깔깔깔깔깔

 

 

사진찍고 영화보고 놀다보니

허기지더라고요~

 

.

.

.

 

먹는게 남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나가서 편의점에서 맥주사고

 

밑에 지하상가에서

튀김이랑, 떡볶이사고

치킨은 앱으로 배달 시켰어요!

 

떡볶이 사러갔는데

아저씨가 휴가 안가냐며?

저희 휴가 온거라고!

ㅋㅋㅋㅋㅋ

 

웃긴 이야기도 아닌데

왜케 웃기냐!! 깔

 

.

.

 

치킨은 배달시키고 1층 내려가서

밑에서 받아 오시면 됩니다.

 

 

진짜 오랜만에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맛있게 먹었쥬?

 

친구랑 나랑 닭궁합 최고

먹는 부위가 달라서 싹싹 클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먹으니 더 맛있고 더 즐겁고

스트레스 다 풀고 왔어요~

 

시원하고!

눈 즐겁고!

맛있는거 있고!

친구있고!

 

.

.

 

따봉

 

 

히히히히

 

대구에 사는 어른2

대구에서 보내는 알찬

1박2일 여행

 

.

.

 

낮 시간은

이렇게 흘러갔어요~

시간이 어찌나 빨리 가던지!

 

그래도 계획대로

 

착착

 

밤에는

뭐 했을까요?

[다음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