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원] 날씨 좋은날 아이들과 나들이 이곡장미공원[5월추천]

2017. 5. 29. 14:26즐기는여자/여행

이곡장미공원 장미원

주소: 대구 달서구 이곡동 1306-6

 

.

.

 

 

꽃보다 예쁜

우리 귀요미들이랑 나들이 다녀왔어요.

 

저는 2017/5/27일날 다녀왔어요.

 

.

.

.

 

' * '

둘째주 즘에 갔으면 더 예쁜 장미를 보고 왔을 텐데

살짝 아쉬운 마음이 들었지만, 아직,

예쁜 장미들이 있으니까!

 

가실분은 빨리빨리 다녀오시기를

 

이것도 타이밍이라!

#예쁜것만보여주고싶어

 

 

 

근처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버스로도

가실 수 있어요~ 장미가 많은 공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네비에도 장미공원이라고 치면

잘 안내해줄거에요~

 

아파트에도 장미가 폈네요.

 

 

5월은 장미죠?

시든 장미가 많아서 히웅히웅 

좀 더 일찍 갔으면 더 예쁜 장미를 봤을텐데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ㅜㅜ

 

그래도 입구 들어서니까 장미향

찐 ~~ 하게 나더라구요.

 

.

.

 

 

 

#사랑스러운너

 

꽃 향기 맡는 너를 너무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동 하나하나 몸짓

손짓 다 기억하고싶네요.

 

이 순간은 돌아오지 않으니까!

 

꽃을 보면 향기를 맡는

아이들의 행동이 신기하고 뿌듯하네요.

 

 

장미도 종류가 진짜 많네요.

ㅋㅋㅋㅋㅋㅋ

 

꽃집에서 보던 장미를 여기서 보네요.

 

.

.

 

몇년전에 와보고

 그때랑 또 기분이 다르네요.

 

 

저희는 4시쯤 갔어요.

낮에는 너무 덥고 볕이 강해서

가면 힘들거같아서

 

.

.

 

딱 좋았네요.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이날은 공원 옆에서 노래자랑도 하고

이벤트? 축제? 도 하더라구요.

 

어르신들 트로트 열창 중

 

 

꽃은 활짝 핀것 보다 봉우리 일때가

예쁜것 같아요.

 

개.취

 

친구들끼리 와서 사진찍는거보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장미 때문에 예뻐진 아파트

 

.

 

.

 

.

 

 

#꽃보다너

 

 

귀요마 어디가?

#이모랑놀자

 

 

싸우고, 신경전해도 투샷 너무 귀여워

커플옷인가봉가?

 

이모도 같이가자!

 

자매들 어릴때는 진짜 죽일듯이? 싸워도

커서보니, 평생친구가 아닌가 싶어요.

 

여전히 신경전은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언니우리도캐미좋지?

 

 

#이모바라기들

 

이맛에 조카들 보는거 아닙니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이모랑 가겠다고 싸우는데

넘나 즐거운것!

 

양손잡자.

 

귀요미가 둘이라 행복도 두배인 순간입니다.

 

 

,

,

 

^^

 

 

아직 장미공원에는

장미가 활짝 펴있어요.

 

꽃이 지기전에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구경다녀오세요.

 

 

옛날에 누구랑 왔던거 생각하니

마음이 조금 불편하네요.

ㅋㅋㅋㅋㅋ

 

#추억의장소

 

.

.

.

 

앞으로는 오늘의 추억을

기억하는걸로

 

바잇바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