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여행]대구 노보텔엠버서더 친구랑 1박2일 2017 여름휴가[밤]

2017. 8. 3. 15:05즐기는여자/여행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611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문화동 11-1 
053-664-1101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

 

낮시간을 너무 알차게 보냈나봉가!

방에서 조금 쉬다 보니까

벌써 밖이 어둑어둑 하더라고요~

 

특별히 뭘 해야지!!!

이런 고민 없이

잘 먹고 잘 놀고 잘 쉬다가

돌아가자!

 

이런 마음에서 계획된 1박2일이라

몸도 마음도 여유 있었지요~

 

 

 

저녁 계획은

 서문시장 야시장을 갈려고 했는데 

칠성시장에 대하축제 한다길래~

 

급 장소변경!!

 

,

,

 

 

 

낮에 보는거랑 또 다르네요.

 

.

.

 

대구 야경 여기서 실컷 보고 가는걸로~

개인적으로 야경 좋아해서

그냥 멍하니 계속 봄

 

멍때림

 

 

노보텔에서 칠성시장은 택시타면

5~10분 정도 걸려요~ 가까워요! 

기본 요금이면 도착!

 

.

.

 

새우먹으면서 친구랑 오손도손

소주1병

 

크아 건배!

 

 

먹고 다시 시내로~

 

 

친구랑 저랑 담날 출근 바로 할거라서~

출근 준비를 다 챙겨 왔어요~

 

..

 

 밤새서 놀고 그런건 안할거고~

(출근만 아니면 눈뜨고 보냈을텐데)

아.쉬.워

 

적당히 놀다가 다시 호텔로

 

복귀!

 

//////

 

칠성시장에서 새우먹고

너무 배불러서

 

 

커피 마시고 싶었는데

커피집 찾다가 실패하고~

 

롭스가서

휴족이랑, 팩도 하나 사고

(228근처에 있는 롭스 좋더라고요)

(넓고, 오래하고, 시원하고) 

^^

 

 

돌아가는 길에 스티커 사진집 발견

 

진짜 오랜만에

스티커사진 찍어보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 사진도

가격 진짜 많이 올랐더라고요.

6000원~7,000원 대충 이정도!!

 

.

.

 

나 어릴때 2,500원 했던거 같은데

친구랑 정신 없이 찍고 나니

사진폭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미기로 사진을 살려보았지요.

 

꾸미고 나니까

나님이랑 친구님은 어디로 갔는지

딴 사람이 찍혀 있네요.

 

아놔

(그래도 좋으당)

 

 

밤산책을 하면서 슬슬 돌아가야쥬?

이 밤이 아쉽기만 하고~

 

.

.

 

근처 편의점에 들러서 커피하나 사들고

밤 마실 종료~

 

 

//////////////

이날 편의점 카누커피는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 전문점에서 먹는

커피 보다 더 맛있었..

 

엄치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마음 먹지 않으면

잘 안되는게 여행인거같아요.

 

떠나면 너무 좋은데 떠나기 전에

그 약간의 귀찮음과, 불편함?

 

아직 여행의 진정한 행복을

알지 못해서겠죠?

 

.

.

 

사실 이번 여행은

여행도 아닌 그냥 새로운 공간에서

하루 지내고 왔을 뿐인데;

 

마음에 여유가 생겼고

열심히 돈벌어서 새로운곳 좋은곳 

많이 다녀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이 들었지요.

(한살이라도 젊을때 더 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밤)

(빠밤)

 

 

 

어쨋든 하나라도

느끼고 배웠다면 좋은것이지요.

 

#역시친구♡

 

 

다들 여름휴가 잘 다녀오세요!

 

 

다치지 말고

음식 조심하고

사람 조심하고

운전 하시는 분들은

운전 조심하고

 

///////////////////

 

 

2017년.7월.30일

친구랑+나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