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대봉동 닭발은 훈남닭발에서 배워볼까유?

2017. 6. 1. 11:22즐기는여자/맛집탐방

훈남닭발

주소: 대구 중구 대봉로 233
지번: 대봉동 89-9 1층

053-421-4892

매일 18:00 - 01:00

 

 

 

.

.

.

 

스트레스가 머리끝까지 올랐던

어제였지요.

 

집에가서 맥주나 한잔 해야겠다고

하는 그 순간에 띠로리리리

 

급만남

 

오랜만에 대봉동으로 날라갔어요.

옛날에 진짜 갈때 많고 핫플레이스 였는데

어제 가보니까 갈때가 없더라구요.

 

.

 

변했어

 

고민고민하다가

저번에 갈려다가 닭발 도전이 망설여져서

못갔는데 이참에 도전

ㅋㅋㅋㅋ

 

.

 

.

 

.

 

 

 

비주얼 이구요.

맛도 이였습니다.

 

나이제 닭발먹는여자

 

.

 

.

 

흐흐흐흐
닭발이야기 함보슈

 

 

있어야 될 메뉴만 !!

저희는 무뼈닭발2인분

(주문은 2인분 부터가능!!)

 

닭발후라이드가 별미라던데

취해가지고 못먹음

(취한사연은 좀 이따 )

 

.

.

.

 

닭발2인분이랑+주먹밥

블로그 보니까 평양잡채 맛있겠던데

다음에 후라이드 닭발이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닭발의 효능

칼로리가 낮고,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관절건강과, 골다공증의 예방... 등등등

 

제일 좋은건

매운맛으로 인해 뇌에서 엔돌핀이 분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먹어야겠어요.

#훈남닭발

 

 

주먹밥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이상해요.

주먹밥인데 섞은 주먹밥 싫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사실 김이 너무 많아서

섞기 싫어서 (짜 짜 짜 )

위에 마요네즈 빼고 살살살

섞어서 그냥 먹었어요.

.

.

 

밥에 닭발올리고 소주한잔, 물먹고

닭발주먹밥 한입

 

 

으악

#닭발사랑해

 

 

 

기본 무

(좀 물컹하던데)

 

.

.

 

매울때 하나씩 먹으면 뭐 쏘쏘하죠?

 

 

#누룽지숭늉

 

제가 좋아합니다만 주먹밥에 빠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구경만!

 

입가심으로 한입 똬

 

 

기본 샐러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드가 딱 나올것만 똬똬

매울때 입가심 할 수 있는걸로 다가 준비 완료

 

 

#내가술에취한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참 한병 다비우고

참이슬 3잔 먹었는데

 

.

.

.

 

이상하게 먹고나니

참이슬 때문인지

그냥3잔 더 먹어서 그런건지

 

#술가리는여자

 

ㅠㅠ

 

후라이드시켜서 2차했어야하는데

아쉽구만유

 

 

1단계~3단계까지 있던데

물론 저는 3단계!!!!

 

2단계 시켰음 큰일날뻔

3단계 딱좋음 적당히 매움

ㅋㅋㅋㅋㅋ

 

더 매워도 좋았겠.....

 

쫄깃쫄깃 매콤한양념

훈남닭발 좋으네요.

 

스트레스받을때 또 와야지!

 

 

세트도 있네용 ㅎㅎㅎ

다음에는 B세트 시키면 되겠당!

 

.

 

.

 

 

또 가자 닭발 먹으로!

고고고고

 

어제의 깨달음은

#노력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