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분식]대구시내 약령시 삼화만두 방문기

2017. 5. 19. 11:16즐기는여자/맛집탐방

삼화만두
주소: 대구시 중구 남성로 58-1
053-256-5651
am:11~pm:09

 

 

진짜 오래된 맛집 삼화만두

 

나 어릴때 진짜 많이 갔었는데

(어릴때라 함은 처음 대구 왔을때도)

삼화만두는 그 자리에 있었던거같아요.

 

그땐 삼화푸드몰?! 였어요?? 

 

..

 

중앙로역 입구에 있는 삼화만두말고

약령시 입구에 새로 오픈해서 방문했어요

 

 

사실 원래가던곳이 사람이 너무 많아서

튕겨가지고 어쩔 수 없이 끙

맛은 본점이 맛있는법 

 

.

.

.

 

약령시 축제할때라 여기도 사람이 많았어요.

허거걱 바쁨이 느껴진달까?

ㅋㅋㅋㅋㅋ

 

.

.

 

초스피드 주문 (너무 배가고팟음)

마구마구 주문해 봅니다.

 

.

 

.

 

 

주문은 직접 카운터로 가서!

선불입니다.

 

 

(비빔쫄면: 4,800원+군만두: 2,500원)

+돈까스: 6,500원+냉면: 5,500원

 

메뉴는 순서대로 한꺼번에

똬똬똬똬 가져다 주십니다.

 

바빠서 얼굴도 안보시고

접시 나르기 바쁘심

ㅋㅋㅋㅋ

 

분식집에서 서비스를 바라는건

욕심이지 암만만만.. 욕심이야 -_-

 

 

비빔쫄면: 4,800원

쫄면 맛있어

 

메뉴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도 맛있고 면도 쫄깃쫄깃

 

 

군만두: 2,500원

 

쫄면시키면

군만두가 2,500원

 

쏘쏘합니다.

 

 

냉면: 5,500원

 

냉면은 냉면맛입니다.

ㅋㅋㅋ

시원함이 부족할뿐 더위를 식혀주지못해

 

맛은 비슷한데 본점생각나는 이유는 뭐죠?

맛있고 시원한 냉면 먹고싶다.

 

 

돈까스: 6,500원

 

돈까스 맛있옹.

본점에 돈까스+버섯비빔밥 궁합이

제일 좋은데 ㅋㅋㅋㅋ

 

다음에 본점가서 먹어야겠어요.

 

 

본점에도 이제 비빔밥 안하는가

안간지 오래되서 모르겠네요.

 

본점보다 여기 메뉴가 조금 약소해진 느낌

(나의느낌, 본점도 안간지 오래되서)

 

 

 

매장에 사람이 많아서

갈곳 잃은 나의 카메라가

이런거? 찍고있네요.

 

.

 

.

 

매장은 새로 생겨서 깨끗해요.

손씻는곳도 매장안에 따로 준비되어 있고

 화장실은 안가봐서 모르겠어요.

 

 

크크크크

삼대가 함께 즐기는 전통의 삼화만두

#여기만두맛집이였지?

 

 

만두먹으로만 안가봐서 ;

이름도 그러고 보니 만두잖아

ㅋㅋㅋㅋ

 

.

 

.

 

이날은 직원분들도 바빠서 없더라구요.

나도 정신 없었고 ;;

 

ㅜㅜ

 

맛은 그냥 평범 쏘쏘

배는 고프고 갈곳은 생각 안나고

간단하게? 빨리 배채울 수 있는곳이랄까?

 

 

뭐 당분간 재방문은 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