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율하맛집 우양곱창 순두부찌개, 볶음밥 별미!! 최고맛집

2017. 6. 8. 15:51즐기는여자/맛집탐방

우양곱창

주소: 대구 동구 율하서로 42-1
지번: 율하동 1163

매일 17:00 - 02:00

053-964-8238

 

드디어 이집을 포스팅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자주가는 단골집은 거의 다 올린듯한데

이집은 거리가 있다보니

가고싶어도 자주 못가는집

ㅜㅜ

 

원래 서구쪽에 계셨는데

본점을 운영하시던 분들이 율하로 오시고

서구에는 다른분이 운영중

 

 

개인적으로 원조 못 따라..가더이다!

 

.

.

.

 

손맛이란게 진짜 있나봐유?

반찬도, 곱창도 똑같은데 이집에 더 맛있음

 

으허허허 약속잡히고

얼마나 설레던지 ㅋㅋ

 

또 발걸음은 가볍구요

기분은 날아갈듯 좋았구요.

 

어제로 돌아가고싶네요.

 

으흐흐흐

 

참고로 이집은 제가 처음

양곱창을 배운곳이에요.

 

이집 양곱창먹고 다른집 도전해봤는데

아직 성공을 못함 ㅜㅜ

 

이집에서만 먹는 양곱창

두분이 운영하시는데 사람많을때는

음식이 조금 늦으실 수 있어요!!!

 

그럼 구경해볼까요?

 

 

#우양곱창

저희 업소에서는 국내산 한우(육우)만 취급합니다.

 

.

.

.

 

재료가 좋아야 맛있는법

 

 

 

자리에 착석하면 인원수대로

이렇게 세팅해주셔요~

ㅋㅋㅋㅋㅋ

 

수저도 깔끔깔끔

손도 닦아주고 먹을준비 해볼까요?

 

 

저희는 양곱창모둠구이

39,000원 주문했구요. 맥주2 소주1

ㅋㅋㅋㅋㅋ

 

빨리주세요!!

 

.

.

 

 

소맥한잔 원샷 할테다!!

 

 

 

양곱창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두었구요.

맛있게 먹는방법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저는 명이나물이나 깻잎에

곱창이랑 부추랑 올려서

돌돌돌 말아서 한입

 

 

진심 또 먹고싶군요.

 

 

#빼꼼샷

 

진심 우양곱창이 좋은게 기본반찬이 엄지척이에요.

없는게 없구요.

 

곱창이랑 먹으면 맛있는 것들로만

준비를 해주신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스까지 맛나!!

 

3명이가면 기본상을 2개로 나눠주셔요~

이 얼마나 센스가 넘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이유가 다 있쥬?

 

.

.

.

.

 

ㅜㅜ

 

여기에 순두부찌개 나오는데

술먹고, 곱창먹다가 사진찍는걸 깜빡함

 

순두부찌개 전문점보다 맛있음

강추입니다.

 

#궁금하쥬? 먹으로 가봐유

 

 

짜잔!

모둠곱창 등장요요요요!!

 

왼쪽에있는 염통은 많이 익히면 딱딱해지니까

제일 먼저 드심을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마구마구

고루고루 먹어줍니다.

 

 

콩나물이랑 부추는 무조건 추가!!

곱창이랑 너무 잘어울림!

익히면 더 맛있어짐!!!!!

 

 

기름이랑 어울려져서

곱창올리고

그위에 익힌 부추 올려서 먹으면

 

소주를 부른다죠?

 

원샷

 

 

곱창이 느끼하다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소하지요!!

너무 맛있엉

 

저 조합이 진짜 좋은거 같아요.

불판위에 곱창들이 저리 잘 어울릴 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유

맛있는거 만들어주셔서!!

 

 

배불러도 빠질 수 없는 볶음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볶음밥은 진짜 별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 우동도 맛있고 라면도 맛있음

맛없는게 없음

 

 

볶음밥 시키면 마른김 주시거든요.

여기에 볶음밥 싸면!!!!!!!!!!!!!!

 

또 술먹어야쥬!!

 

 

쭉쭉 들어간다!

 

사실 거리가 멀어서 자주는 못가지만

자주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양곱창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꼭 가보세요!!!

 

.

.

 

 

강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곱창먹고 아쉬우니까

해산물세트! 먹으로

 

난 멍게는 못먹으니까 개불이랑 해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장에 찍어서

뇨미뇨미

 

여기 조개국물 진짜 맛있었는데

이집 상호가 생각이 안나네!

 

우양곱창 주변에는 번화가가 아니라서

가게 많이 없어요. ㅋㅋㅋ

옆옆옆옆집인가?

 

.

.

.

 

어제는 너무 신나고

즐거워서 하루가 너무 아쉬웠네요.

 

내일만 가면 또 주말이니까

우리 주말 계획 세워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