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신천동 고기굽는남자 조개탕은 서비스~ 된장밥도 맛나

2017. 5. 18. 18:37즐기는여자/맛집탐방

고기굽는남자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 166
지번: 신천4동 388-4 고기굽는남자
053-745-5933
매일 11:30 - 02:00
목살, 삽겹살: 9,500원 (조개탕서비스)

 

 

짜잔

 

대구에 고깃집하면 생각나는

고굽남

 

고기도 좋고, 직접 다 구워주시니까

냠냠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

 

요즘에는 조개탕까지 서비스로 주시니까

술 좋아하는 나는 얼씨구나! 좋다!

 

나는

범어점, 종로점을 자주간다!

 

사실 블로그 시작하면서

고굽남 포스팅해야지 했지!

 

이제 내가 가는 단골집은 거의 다 올린듯하다.

새롭게 단골찾기에 나서야겠군.

 

 

처음 고굽남은 이렇게

쌔련된 인테리어는 아니였는데..

 

몇년 지나고 나니

 

체인점도 생기고 고기값도 오르고

그래도 서비스나, 맛은 여전하다.

 

 

인원수를 말하고

2층으로 안내를 받았다.

2층도 넓고 분위기도 좋다!

 

고깃집인데 조금 오바해서 카페분위기처럼

의자나 테이블이 고급스러워!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음!

 

 

요즘 자꾸 짝꿍들이 늦어서

혼자 주문하고 기다리는게 익숙해졌다.

 

옛날에는 부끄부끄 했는데

밖에서 기다리는 것 보다

훨씬 효율적이야!

 

 

 

고기 굽굽 시간이 있으니 시간맞춰

목살3인분을 주문하고 대기대기

 

고기 주문만하면 온도 조절 후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구워주신다.

 

 

기본반찬

 

고기랑 함께 먹으면 맛있는걸로만 착착 나온다.

콩나물은 매콤하고, 무장아찌, 양파절임, 명이나물,

김치는 구워먹는게 맛있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갓김치도 맛있다고 직원분이 함께

먹어보라고 고기위에 살포시 올려주셨다.

 

 

김치는 즐기지는 않지만

풋내없이 맛있더군.

 

 

목살3인분

 

우린 살코기파라 살코기만 가득한 저 상태가

좋은데 2번째 시킬때는 옆에 비계가 너무

많이 붙어있어서 삼겹살인줄

 

ㅜㅜ

 

다음에 주문할때는 살코기 부분으로 골라달라고

미리 말씀드려야겠다.

 

 

불판에 지글지글

가만히 있으면 직원분들이

알아서 맛있게 구워주시니까!

 

나는 시원하게 맥주한잔

 

 

빨리 잘라주세요.

.

.

.

.

 

현기증나니깐요!

 

 

깻잎에  곁들임

야무지게 올려서 한입

 

 

이 시간 만큼은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

다 잊을만큼 행복해

 

 

함께하시죠?

 

 

시원하게 먹으라고 얼음소주

키키키키키

 

직원분이 이거 보고 뭐라뭐라 재미나게

설명해주셨는데 기억이안나네.

 

.

.

.

 

사투리때문에 웃겼음.

 

 

이집 조개탕 국물 잘 끓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쌈싸고, 소주한잔

얼큰한 국물 한입하고 소주 다시

 

.

.

.

.

 

(칼국수면이나, 라면사리 한번 공짜)

 

 

묵은지를 구워서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그 또한 맛있는 별미

 

 

새콤달콤한 구운김치가 고기와 만나면

상상하는 그 맛있는 맛

 

쌈이랑 다르게  매력적인 맛으로

고기를 즐길 수 있지요.

 

 

조개탕에 칼국수 먹고 배불렀는데

그래도 고굽남 오면 빠질 수 없는

 

된장밥

내가 좋아하는 된장찌개

(고기없이 깔끔하고 매콤매콤한)

 

.

.

.

 

배부르게 잘먹었다.

 

된장은 구공탄이 최고 맛있는데

갑자기 구공탄 생각나네!

 

.

.

 

ㅋㅋㅋㅋ

알러뷰 고굽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