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중구배달맛집]기본반찬이 맛있는 백년식당 포장도 깔끔 추천!

2017. 5. 31. 17:40즐기는여자/맛집탐방

백년식당

Beaknyeon Sigdang

053-422-0300

 

 open: 11:00~ close: 22: 00

 배달가능지역: 중구전지역/남구일부

남구지역 퀵비1,000원 추가

일요일 휴무

 

아주 괜찮은 배달맛집을 발견했다.

사이드메뉴를 중요시 하는

내가 추천하는 집

 

.

.

 

 

친구랑함께

점심으로 시켜먹은

쭈꾸미볶음정식이다.

 

.

 

.

 

반주 생각이 간절했던 맛집

배달지역이 중구라 많이 아쉽다.

 

ㅜㅜ

 

-----------------------

내가 여기까지 글을 쓰고

네이버에 길찾기로 백년식당을 검색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진짜 왜이렇게 웃기지;

어딘가 했더니

 

 

출처: 네이버지도

 

만경관앞에 있는 백년식당

맨날 출퇴근하면서 오다가다

지나가는 그집?이다.

 

(왠지 어른들만?가는집 그런 포스의 간판이다)

 

.

 

.

 

 

----------------------------------------------------------

 

저 위치에서

다른쪽으로 옮기신거같아요~

2017.10.23기준!!!

저긴 다른분이 다른 장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장사는 하긴하시는데~ 위치가 달라졌어요!!

검색해보니 중구긴한데 ~ 검색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

 

 

저기 앞에 보면 밥과안주라는

간판을 보면서 저집가면 술맛나겠네????

(반주좋아하는1인)

 

혼자생각했던 그집

 

 

왜 웃기지!

.

.

 

왠지 맘에 들더라니

친구가 포장도 깔끔하고, 음식도 쏘쏘하게

시켜먹는집이라고; 다음에 오면 또 시켜서 술이랑

먹자고 했던 대화가 생각난다!

 

(보고있냐)

 

.

.

 

흐흐

구경해보슈

 

 

포장상태도 매우 좋았다.

반찬들도 깔끔하고, 집밥먹는 기분이랄까?

 

저렇게 야무지게 색색별로 담아주시다니

반찬으로 술생각나기는 오랜만

ㅋㅋㅋㅋㅋ

 

술꾼같네?

 

 

계란값도 비싼데 계란말이도 주시고

김도 랩에 잘 포장되어서 배달 되었다.

 

ㅋㅋㅋㅋ

 

아주 맘에드는 배달맛집이다.

( 가게도 알았으니 포장도 되겠다)

 

룰루랄라

 

 

밥이랑미역국

 

미역국도 삼삼하니 맛있었고

쭈꾸미없이 반찬이랑만 먹어도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는?!

 

이집 간이 안쌔서 더 좋더라규

오홍오홍오홍

 

ㅋㅋㅋㅋㅋㅋㅋ

 

나이집좋아!

 

 

메인메뉴

쭈꾸미볶음2인분

 

양념도 안쌔고 집에서 먹는 볶음요리

ㅋㅋㅋㅋㅋㅋㅋ

 

쭈꾸미말고, 다른 뭔가가 들어있었는데

아직 그정체를 모르겠네!

 

저기 보이는 쭈꾸미같이생겨서

색은 하얀거???

 

오징어인가? 식감이 물렁물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양념과 야채의 조합이

굿굿

.

.

 

점심시간만 아니였음

아놔

 

 

친구말로는 이집이 좋았던게

포장용기나, 디자인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고!

 

음식도 쏘쏘하고 포장도 깔끔하니

한끼식사로 좋고 말고!!

 

반주가

생각나는집

 

프랜차이즈 아니고서야

배달집은 포장 신경안쓰는 곳이 대부분인데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좋아지고,

발전시키고 있다니 더 믿음이 가는군

 

 

 

직접가서도 먹어보고싶고, 안되면 포장이라도

하러 가봐야겠군! 직접 탐방해보겠어!!!

 

근처 회사원들

점심먹으로 많이가겠넹

 

 

 

집밥먹고싶을때!

추천 Y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땡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