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광장코아 족발쌀롱[JOKBAL SALON] 청하랑 즐기기!

2017. 6. 2. 13:13즐기는여자/맛집탐방

족발쌀롱
주소: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344길 68
지번: 두류동 497-29
매일 17:00 - 02:00, 일요일 17:00 - 01:00
053-628-7878

 

"우울할땐 고기앞으로 가라"

어제 우울해서 실천하고 왔어요.

 

 

족발 좋아해서 관심많은데

따끈따끈 신상맛집 있길래 몇주전부터

찜콩해놓고 먹으로 다녀 왔지요.

 

.

 

.

 

광코에 있는 족발집은

다 가봤는데 여기는 어떨지 궁금궁금

 

위치는 광장코아 빽다방 사거리에서

우회전 하셔서 쭉쭉 안으로 들어가다보면

투썸건물1층입니다.

 

ㅋㅋㅋㅋㅋ

 

건물이 으리으리 신상건물?!

기분좋게 입장해 볼까요?

 

 

 

족발쌀롱

[JOKBAL SALON]

네온사인 너무 예쁘군.

 

테이블에 사람 있어서

한껏 올려서 찍음

 

저 자리는 간혹 사진에

노출되기 쉬울거 같네요.

 

^^;

 

저희 도착시간은 7시30분쯤

테이블 2~3개 빼고 사람이 다 찼더라구요.

 

오픈빨인가? ㅋㅋ

줄안서서 다행입니다!!!

 

 

 

테이블잡고 앉으면 메뉴판

주문 후 바로

기본상차림이 세팅됩니다.

 

LTE급~! 

 

양배추랑, 양파랑 양념간장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깻잎절임, 무절임, 무말랭이 세팅해주시고요.

[저는 청양고추도 달래서 준비완료]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깨끗하니 사진빨좀 받네요.

 

.

 

.

 

 

배고파

 

 

마크도 예쁘고

벽면에 곳곳에 로고를 이렇게

인테리어로 활용했어요.

보기에도 좋고 가게가 훨씬 넓어보이는 느낌

 

사진 안 찍을 수가 없잖아!!

 

2013년에 첫 오픈했나봐요.

족발쌀롱은 체인점

 

 

.

.

 

다른지역에도 많더라구요.

 

 

하프엔하브[반반]

반반이 있으니 좋구요.

 

저는 짝꿍이 매운거 잘 못먹어서

온족발+차슈반반 2인으로 주문했어요.

 

3인도 가능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 국내산

차슈: 독일산

김치, 배추: 중국산

 

사진도 있으니까 주문하기 쉽구요.

오늘의 술은 청하입니다.

 

반주 식으로

한병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청하달댜댜댜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나가사끼 짬뽕탕

 

족발이랑 같이 먹기에 좋아요.

국물이 가벼운데 시원하니 꿀꺽꿀꺽

 

,

,

,

 

서비스 치고 만족도 좋아요.

 

 

이것도 서비스

샐러드 스파게티

 

전 이건 족발이랑 좀 안어울리던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상추만 맛만 살짝 봤어요.

 

 

오늘은 청하루 가볍게!

 

맑고 깨끗한

청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에, 숙주랑, 백김치랑, 청양고추하나

올려서 입으로 똬

 

청하로 마무리

( ' ' 오늘의맛)

 

 

백김치랑, 숙주좀 듬뿍 많이 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만 시키면 저거 안줘서 차슈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슈도 야들야들하니

쏘쏘 하더라구요.

 

.

.

 

나는 불족이랑, 온족발 조합에

백김치+숙주 많이 이런조합없는가?

ㅜㅜ

 

 

무쌈에도 하나 싸먹고

깻잎절임에도 하나 싸먹고

 

상추쌈 안먹고, 기본반찬을 이용해서

한입

 

 

기본반찬들이 절임류라 따로 소스에

찍어먹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간이 짭쪼롬하니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먹히는구만

ㅋㅋㅋ

 

 

쟁반국수 빠지면 섭섭하죠.

 

호로록

 

야채가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면이 부들부들하니

 

마지막까지 면이 불지않고

 엉키지 않고 신기하더만요.

 

안맵고, 조금 약한양념

(매운거 안좋아하는 사람은 취처)

 

 

최애조합

 

고기랑, 백김치랑, 숙주나물은

진짜 맛있는 조합같아요.

 

.

.

.

 

집들이로 보쌈할때 곁들임으로

만들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족발쌀롱 개업한지 얼마안되서

직원분들도 빠릿빠릿 친절하시고,

매장도 예뻐서

여자분들 좋아할거같아요.

 

 

.

 

 

.

 

 

조명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슈고기가 독일산이라 좀 맘에 걸리지만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있음

 

다음에 냉채족발 도전해보고싶네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아직 내마음에

족발집 넘버원은

 

종로점

가장맛있는족발

 

.

.

 

#족발은넘나좋은것

치.킨.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