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영대병원역 짱큰대구대가리 너무 좋으다. [폐업]

2017. 5. 18. 14:02즐기는여자/맛집탐방

 

  폐업 

 

 

 

////

짱큰대구대가리는 폐업

그 자리에는 영대점 아씨애국밥이 들어왔네요~

////

 

 

 

 

짱큰대구대가리 영대병원역점
주소: 대구 남구 대명로 295
지번: 대명동 142-2
053-657-0505

흐흐흐

 

오픈때부터 가고싶어서

리스트에 넣어둔 곳인데 거리도 멀고

대구대가리의 참맛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서 같이갈 짝꿍을정하지 못해

못갔는데 드디어 갔다.

 

약속장소가 정해지고

나는 폴짝폴짝 뛰었다. 

 

신나게 콧노래를 부르며

 

 

여기는 예전 영대병원역

대구통닭이있던 자리다.

추억이 많아 

 

 

짱큰대구대가리

ZZANGKEUN

 

생각보다 더 매장이 크다.

 

아래쪽은 포장마차의 느낌이고

윗쪽은 편한 의자로 되어있다.

 

내가 갔을때는 (평일7시)쯤에는 사람이

2테이블정도 있었고, 평소에는 사람이 많다네

ㅋㅋㅋㅋㅋㅋ

 

짝꿍이 안와서 혼자 들어가서

사진찍고, 주문하고, 호닥질중

 

이제 혼자드가서 주문도 잘한다.

 

 

저기는 왠지 단체로 와서 씨끌벅적하게

먹어야 맛이 날거같은 느낌이 든다.

 

ㅋㅋㅋㅋ

 

 

 

윗쪽에는 편한의자, 나무테이블

 

전체적으로 매장이 깨끗하고,

주문받으시는분, 요리하시는분도

친절해서 기다리는데도 좋았다.

 

 

기분이 좋았나, 이것 저것 많이도 찍었네.

조명도 이쁘네.

 

 

대구의효능

지방이 매우 적으며 저칼로리로 깔끔한 맛이있고

비반이나, 성인병이 있는사람의 단백질원으로는 최적의

생선이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지방중에는 DHA가 많이 함유되어 치매예방을

기대 할 수 있고, 타우린이 풍부하여 피로회복, 시력증강, 간기능에

도움을 주며 몸이 허약한 사람의 보신제로도 쓰인다.

-짱큰대구대가리-

 

 

주문은~

대구대가리튀김 반반 서비스로 아씨밥

(매운맛, 후라이드)

 

 

기본안주!(나에게는 안주) 

ㅋㅋㅋㅋ

저 간장양념에 튀김을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다.

 

꿀맛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단체로 와서 여러개 시켜서 다 맛보고싶다.

 

아씨밥이랑, 짱떡이랑 고민했는데

다음에는 떡볶이 먹어봐야지!

 

나는 항상 메인메뉴보다

사이드메뉴가 더 관심이 많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기다리다가 고구마깡이랑 혼술했다.

오늘은 맛있는 참이랑 맛있게 먹어야지.

 

 

저거 콩나물국인데, 매콤하니 잘끓였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안주에 국물하나 있음

위험하다.

 (과음조심)

 

한잔먹고 살짝 살짝 입가심

 

 

짝꿍 도착시간 맞춰서

튀김 나와 주시구요!

 

튀김 가져다 주시면서

바로 해체작업을 해주시니까

사진찍고싶음 미리 말해야한다!!

 

고소한 튀김냄새에 얼른 한장 박고

조용히 기다린다!!

 

 

반반튀김

 

나는 매운맛이라길래 빨간양념인줄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속살이 약간 붉은게 매운맛이다.

끝맛이 매콤한게 참 맛있다.

 

하얀속살이 너무 매력적인 튀김튀김

기대만큼 기대이상으로 여기 너무 좋다.

 

 

참소주 하나 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튀김하나 잡고, 뜯어먹는재미가

장난이아니다.

나는 최근 먹은 닭보다, 더 맛있었다.

 

닭보다대구

 

이건 튀김시키면 공짜!!!

추가로 시키면 3,000원

 

아씨밥

왜 아씨밥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된 고기볶음이랑,

고추랑, 김가루, 후라이면

맛이 없을 수 가 없다.

 

나는 밥안주를 사랑한다.

ㅋㅋㅋㅋㅋ

 

 

여기 너무 좋다.

어제는 사람많이 없어서 조용하게 먹었는데

평소에는 사람이 많고 바쁘다고 ~

 

.

 

.

 

단 하나의 단점은

(화장실이 좀 더럽다는 냄새킁킁 난다는)

 

 

깜빡하고 청소안하셨겠지?

(긍정긍정긍정)

 

.

 

.

 

.

 

난 또 저기서

대구대가리튀김을 뜯고 있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