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캠핑먹방 캠핑가서 뭐먹지! 1박2일 캠핑여행

2017. 5. 4. 01:54즐기는여자/여행

고령신촌유원지캠핑장
주소: 경상북도 고령군 쌍림면 산주리 144-1 (무료)

 

 

안녕하세요.

5월 황금연휴 잘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반이 흘러가벼렸네요.

지니가버린 시간들은 너무 아쉽고

다가오는 시간들은 초조하고

 

하하하하

 

연휴시작은 즐거운

캠핑으로 시작했습니다.

 

대구에서 가까운거리라 조금 가볍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은 먹방위주로만 할게요.

좋다 좋다 좋다.

 

진짜 배부르게 맛있게 즐겁게

먹고 자고 수다떨고 사진찍고 먹고

ㅋㅋㅋㅋㅋㅋㅋ

 

히히히히 함께 볼까요?

 

 

캠핑 가기전에 힘들어도 준비만 잘하면

진짜 맛있게 집밥처럼 즐길 수 있어요.

 

하하하하

 

간단하게 준비 재료 몇가지만

사진찍어서 보여드릴게요.

 

저는 캠핑갈때 거의 재료를 다 다듬어서

가니까 해먹을때 하나씩 꺼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

 

별거 아니지만 캠핑가시는

분들에게 도움되시길

 

감자는 불에 구워먹을거니까

은박지에 포장해서 들고 갑니다.

(감자+고구마)

 

두번째는 오뎅탕재료

세번째는 불고기재료

 

평소에는 햇반이랑 다 챙겨가는데

이번에는 쌀 들고가서

압력밥솥으로 밥 해먹었어요.

 

해먹는밥이

 

 

 

 

사진 순서는 먹방순서입니다.

ㅋㅋㅋㅋㅋㅋ

 

9~10시쯤 대구에서 출발해서

캠핑장은 1시간 안걸려요.

 

도착해서 텐트치다 봄

밥을 바로해먹기에는 너무 힘들어요.

 

이번에는 가족모임이라

가족챙기랴 텐트치랴 빡시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침 조금 일찍 일어나서

김밥을 샤샤샤샤샤샤

 

집김밥이 얼마나 맛있게요.

김밥순이

 

김밥포스팅은 따로 올릴게요.

김밥싸랴 사진찍으랴

 

후후후

 

여행전은 항상 설레입니다.

 

꽁다리김밥은 사랑입니다.

 

 

 

도착

 

신촌유원지캠핑장은

무료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사방이 논과밭?

ㅋㅋㅋ

 

관리를 따로 해주시는 분이 없어서

주변환경은 (공동개수대)

물막힘이 조금 있어요.

 

무료라서 화장실도

조금 열악하구요.

 

하지만

 

!!!!!!!!!!!!!!!!!!!!!!!!!

 

경치 좋구요. 텐트치기에도 좋구요

(햇빛 잘 피해서 설치하세요.)

 

주변 곳곳

아이들 놀기에도 좋아요.

(고기잡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무료지만 쏘쏘합니다.

흐흐흐흐흐

 

 

 

도착하자마자 남동생이랑 형부는

텐트를 열심히 치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물건내리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

 

아오

잠깐도 안된다고해서 멀리멀리

 

차 어딧니?

 

짐 하나씩 다 옮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는 감수해야죠잉

무료니까!!!

 

 

 

짜잔

설치완료

 

힘들지만 뿌듯한 1박2일

우리집

 

잘놀다갈게요~

^^

 

 

텐트마무리 맞춰서 첫끼는

 

보글보글

라면입니다.

 

라면이랑 아침에 김밥이랑 먹었지요.

매콤한 신라면  국물까지

 

원샷

 

밖에서 먹으니 다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라면은 요리입니다.

김밥 싸오길 잘했어요.

 

김밥 싸오기 힘들면 포장해오심을

추천합니다. 김밥있으면 라면만 끓여서

한끼 깔끔하게 해결하면 됩니다.

 

 

 

더운날 맥주 빠질 수 있나요?

 

 

없어!

 

시원하게  원샷

 

캠핑갈때 맥주는 필수!

 

너무 맛있오!

시원하게 원샷

 

 

언니가 요즘 핫하다고

꼬북칩이라는 과자를 가져왔거든요.

 

후미

 

맛난것 !!

 

콘칩맛이 나고 보드랍고 양념도 맛있고

맥주랑 먹으니까 넘나맛난것!!!!!

 

 

너가짱이다.

 

 

캠핑가면 먹는게 남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캠핑장에 슈퍼도 있어서

간단한 술이나, 과자, 아이스크림은

바로바로 살 수있어요.

 

 

날씨 한번 좋네요.

해먹에서 보는 하늘

 

누워있으니까 세상 참 별거없네요.

아무것도 안하는 지금도

이렇게 행복하니까

 

ㅋㅋㅋㅋㅋ

 

근데 또 열심히 일해야

 이렇게 아무것도

안할 수 있는거니까

 

결론은

돈벌어야한다는거 !!!

 

열심히살게요!

 

 

 

저 이제 압력밥솥 없이 못 살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부터합시다!

 

캠핑장까지 압력솥을 들고가는

나란여자

 

너무 좋았다.

네가 있어 나는 좋다.

 

이제는 슬슬

이른저녁밥을 해먹어야죠?

 

진짜 준비를 빡빡하게

해갔는데 반도 못먹은게 한이에요.

 

이른저녁으로 고기먹고

야식도 먹을려고 했는데 ㅋㅋㅋ

준비하다보니 저녁이 되버려서

으항하하하하항

 

ㅜㅠ

 

 

 

첫날에 고기먹을거라

야채도 다 씻어서 갔어요.

 

상추랑 깻잎이랑

대충 찢어서 양념해서

재래기 만들어놓고 

 

밥만되면 고기는 굽기만 하면되니까

사이드만 하나씩 만들어 볼까요?

 

재래기 만들고 쌈장만들고 무쌈 세팅하고

국물도 있어야 되니까 된장찌개 보글보글

 

 

된장찌개 재료들도

다 썰고 다듬어서 통에 담아 왔어요.

 

멸치+다시마 육수내서

보글보글 넣고 끓이면 완성입니다.

 

국물이 최고최고

 

집에서 먹는거랑 맛이 똑같아요.

왜냐? ㅋㅋㅋㅋ

재료도 방법도 똑같으니까

 

캠핑이라해도 대충먹지 않아요.

 

맛있옹

 

 

 

굽굽

 

드디어 불판에 고기를

 

 

고기 올리고 김치 올리고

버섯 올리고 마늘 올리고

 

진짜 고기는

굽는게 최고인듯 

 

비주얼

 

 

캠핑장에서 먹는 고기는

조금 불편해도 진짜 맛있네요.

 

(버섯굽자)

(진짜 맛있돠)

 

!!!!!!!!!!!!!!!!!!!!!!!!!!

 

또 느끼고 싶다 그맛

 

 

압력밥솥으로 한 쌀밥

반지르르르르르르

 

밖에서 압력밥솥으로 하니까

압력이 부족해서 밥이

약간 조금 설익었다 할까?

요령이 필요한듯

 

(그래도 햇반보다 맛있음)

 

 

이마트트레이더스 새우 최고라고

포스팅 한번했었는데

 

ㅋㅋㅋㅋ

 

저는 가격대비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타이거새우

15마리에 만오천원쯤

 

너무 잘굽굽해서

진짜 살이 탱탱하니

튕겨 나가는줄????

 

진짜 꿀맛 소주랑 먹었는데

한입에 소주한잔

 

너무 좋아 좋아

 

그리고 설거지다하고

우리끼리 캠프파이어

?????????????????????

 

 

사실 캠프파이어 전에

저녁야식으로 진짜 멋진 메뉴가 있었는데

그건 다음에 해먹어야지!

 

다음날에도 못해먹음

 

먹을게 너무 많아서

 나의 배가 열일하지 못했음

바보같은 녀석  욕심부려서

엄청 많이 준비했는데

 

ㅠㅠ

 

 

 

불에 감자랑 고구마 구워서

냠냠냠

 

난 감자가 더 맛있더라

수미감자

 

 

멋진 냄새

 :D

 

1탄은 여기까지 입니다.

 

불냄새 즐기다가 수다떨다가 파인애플에

맥주한잔먹고 도란도란 수다떨다가

양치하고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너무 늦게 잠들면

내일 늦잠자게 되니까

 하루가 금방가버리니까

그럼 안되니까!!!

 

히히히히히

2탄 바로 포스팅할게요.

 

며칠 안올렸더니

밀린게 너무 많아서 초조해

 

 

2탄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