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제제프리마켓]딸랑구돈까스(ddallangu DONGGAS)

2017. 5. 25. 13:27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딸랑구돈까스

ddallangu DONGGAS

010-5582-0635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1950

남산그린타운 105동 상가

 

원재료: 흑돼지등심(국내산), 빵가루(미국산),

계란(국내산), 정제염

 

130g*4장

 

.

.

 

 

유통기한: 냉동보관6개월까지

조리방법: 해동 후 식용유 예열 후 약불로 조리

 

제제프리마켓구입: 만원

 

 

 

화요일날 야간프리마켓을 다녀왔어요.

저번에 갔던 제제프리마켓

 

야간은 시간이 안맞아서 포기했는데

이번에 성서홈플러스에서 열린다길래

회사 마치고 후다닥 다녀왔답니다.

 

주간마켓에 다녀온지 얼마 안되서

막상 가니까 눈에 들어오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주간이 물건도

많고 잼있더라구요.

 

 

 

그냥 돌아오기엔 서글프고

내눈에 들어온 것 그건바로

 

돈가스

 

두툼하니, 시식했는데 맛있어서

한팩사서 돌아왔어요.

 

 

.

 

 

.

 

 

 

당일 저녁으로 3개구워먹고 포스팅할 생각은 없었는데

맛있었냐고!! 누가 나의 후기 필요하다길래

한장남은걸로 어제 사진 좀 찍어봤어요.

 

히히히히

 

 

 

돈가스!!

구매후 1~2일 사이에 먹을거면

냉동보관 말고 냉장보관하시면 됩니다.

 

당일날 3장튀겨서 나눠먹고 한장은

냉장고에 보관했어요//

 

한장 남은걸로 뭐해먹을까 하다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카레!!

 

장을 안봐서 재료가 너무 없었어요.

ㅜㅜ

 

 

딸랑구돈까스

ddallangu DONGGAS

 

국내산 흙돼지로 만든

두툼한 수제돈까스

 

킹왕짱

 

결론은 아주 잘만든 돈가스입니다.

왜 맛있었는지는 사진보면서 이야기를

ㅋㅋㅋㅋㅋ

 

돈까스 튀기는 법도 살짝 알려드립니다.

 

 

딸랑구 돈까스는 생각보다,

기름을 많이 사용안해도

잘튀겨지더라구요.

 

.

.

 

 

당일날 먹고, 그 다음날

냉장보관 돈가스를 튀기는거라

저는 따로 해동이 필요없었어요.

 

혹시 냉동보관 후 튀기 실때는

꼭 냉장고에서 해동하시기를!!!

 

.

.

.

 

 

딱딱한 고기를 튀길려면 당연히

기름도 많이 사용해야되며 시간도 많이 걸리고

익히는게 어려울 수 있어요.

 

다음날 먹을 돈까스는 하루전에 냉장고에서

해동시키면 조금 더 쉽게 튀길 수 있습니다.

 

다른 고기요리를 할때도 냉동고기를

냉장고에서 해동 후 사용하시면 더 좋아요.

 

이제 돈가스 튀기는법

 

1. 기름 예열해주시고~

 

 

2. 예열 한 기름에 돈까스 한장을 풍덩~

중요포인트!!

 

***시작할때는 아주약한불***

 

 

** 사진에서는 불이 쌔보여도 아주 약한불입니다. **

 

 

3. 예열 기름에 돈가스를 넣은 후 타지않게 이쪽 저쪽

뒤집어가면서 60%를 익혀줍니다.

 

 

4. 60%로 익힌 돈까스는 불을 조금씩 올려주면서

10%-10%-20% 바짝 익혀줍니다.

 

마지막에 노릇한 색이

나올정도로 익혀주시면 됩니다.

 

.

.

.

 

참 쉽죠잉?

 

 

5. [완성] 기름 톡톡 털어서 기름을 빼주세요.

 

 

제가 잘라봤는데 두툼하니

살코기보이시죠?

 

육즙도 살아있고, 겉에 빵가루도

입자가 커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

.

 

+당일 먹었을때는 몰랐는데 어제 먹어보니

조금 짜더라구요. 하하하하하+

 

.

 

.

 

이말은 간도 다 되어있습니다.

 

ㅎㅎㅎ

 

제가 만원에 구매했으니

한덩어리에 2,500원 치고 퀄리티가 좋습니다.

맛있땅땅땅땅

 

대신동쪽에 가게가 있다고 하시던데

직접 사러한번 가야겠어요.

(판매하시는분도 친절해서 좋았음)

.

.

.

 

GOOD

.

.

돈까스만 먹을 수 없으니까

 

 

돈가스랑 함께 먹을 카레~!!

 

감자랑, 파프리카로만 했는데

돈가스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

.

.

 

금방지은 밥위에 보글보글

끓인 카레를 부어주면 ~~~~

 

.

.

.

게임끝

 

 

역시 집밥이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

.

.

 

조금 귀찮아도 만들고

먹어보면 최고얍

 

카레는 김치나 깍두기랑

먹어야 맛있는데; 없었음

 

ㅜㅜ

 

깻잎장아찌에 싸먹으니까

흐미흐미

 

꿀맛이자낭 

 

 

 

계란후라이로 포인트!

저 계란도 제제마켓에서 정기구매했어요.

#네이처핑거

 

원래 반숙못먹는데 저건 안느끼함

노른자 예쁜거 봐

.

.

 

그러고 보니 제제마켓

식품쪽은 나를 실망시키지 않네;

 

그럼 뭐 또 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