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대구맛집]신천동 동대구DT 낭만쭈꾸미 포장해서 집에서 즐기는법

2017. 5. 29. 11:05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빠밤

 

우리집맛집

이야기3탄??될려나!

 

1탄은 돼지고기 즐기는법

2탄은 소고기 즐기는법

3탄은 쭈꾸미 즐기는법

(' ' 포스팅 했음)

 

 

.

 

 

.

 

 

저번 주 불금은 집에서

쭈꾸미를 정복했어요//

 

워낙 매운거 좋아하고

낭쭈 팬이라

저희 가족들은 자주 먹어요.

 

가서 먹으면 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먹어보니 에잉!!

집에서 먹는게 최고더라구요.

 

 

포장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입맛대로 즐길 수 있으니

집들이나, 가족식사, 강추합니다. 

 

제가 포장한곳은

낭만쭈꾸미 동대구 DT점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30길 80
지번: 신천동 343-1

매일 11:00 - 05:00

053-743-5248

 

여긴 드라이브존이 있어서

매장에 안들어가도

주차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으니 포장의 경우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포장도 빨리되서 전화안하고

바로가서 주문했어요.*

 

 

쭈꾸미효능

쭈꾸미는 타우린을 함유하고있고

이성분은 망막세포에 긍정적인역할을 합니다.

(눈건강에도좋고)

또 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여 피곤함을 덜게 해주고

숙취해소에도 좋아 안주로 드시면 굿굿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으니 다이어트에도 ^^

 

#쭈꾸미알라뷰

 

쭈꾸미는 찬성질이라 태양인과

소양인이 섭취하면 좋은 음식입니다.

 

쭈꾸미 주의사항

비브리오 패혈증을 일으키는

 세균이 서식하기 때문에

따뜻한 날씨에는 깨끗하게 씻고  

잘 익혀서 먹도록 해용!!

 

 

매장에서 쭈꾸미 드실경우에는

11,000원입니다.

 

저희는 6단계 4개포장

밑반찬 5가지

(깻잎1, 콩나물2, 무쌈2)

총: 31,000원

 

.

 

.

 

집으로 출발!!!!

 

 

포장은 깔끔하게 자신있게???

 

 

조리 설명서도 있구요.

우린 프로니까??

 

설명서는 넣어둬넣어둬

 

#빨리먹고싶다

 

 

배달도 되나봐요?

.

.

(포장이 나은듯ㅋㅋ)

 

집들이나, 캠핑갈때 포장해가면

간편하고, 맛있고 넘나좋아!!!!

 

 

매운맛은 1~10단계 선택

저희는

 

6단계!

 

저는 딱 좋은데 보통사람은 매우니까

단계를 잘 선택하세요!

(저는 매운거 진짜 잘먹음)

 

ㅋㅋㅋㅋ

 

 

집으로 도착해서

먹을 준비를 시작하지요.

 

상다리 부러지게

차려서 먹어 봅시당.

 

저희집은 메인메뉴말고 사이드메뉴가

아주 중요해서 그날 마다 조금씩 다른

사이드메뉴를 준비합니다.

 

거창하지는 않지만

없어서는 안되는 메뉴로 준비!!

 

이날은

배추전, 계란찜, 마른김, 양파절임, 백세주!!!!

 

^^

 

국물보단, 기름기가 더 어울리는

밥상이니까!!

 

(오뎅탕 요청들어왔는데 거절)

 

 

.

 

.

 

 

 

배추전에도 찍어먹고,

마지막엔 마른김에도 찍어먹고

너무 맛있어.

 

요즘 햇양파라 양파가 맛있어서

꿀맛

 

간장, 식초, 물, 참기름,

마늘, 깨, 고춧가루조금,

청양고추, 올리고당

 

쉐키쉐키

 

 

저는 조미김보다

마른김을 더 좋아합니다.

 

비비고김밥김

바삭바삭, 맛있어어어어엉

 

100장이렇게 묶어 파는건

양이 너무 많아서 보관이 어려워서

저는 요 김밥김 사놓고 먹고싶을때 먹어요.

 

김밥쌀때도 비비고 김 사용합니다.

 

 

입맛없을때?? 마른김에 간장 만들어서

폭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쭈꾸미먹을때마른김

옵션아닌필수

 

 

두번째로 #계란찜

매울때 계란찜 한입 먹으면 또 다시

맛있게 시작 할 수있지요.

 

계란찜

확실히 전자렌지에 만드는것보다

뚝배기 계란찜이 최고!!

 

다시마 우려내면 기본은 하는

계란찜 ㅋㅋㅋㅋㅋ

부들부들

 

 

#배추전

 

부침가루 묽게반죽하고,

배추 칼등으로 툭툭 쳐주고

기름에 맛있게 구워주시면 됩니다.

(간은X)

 

아까 만든 초간장에

찍어서, 양파랑 냠냠냠

 

이것도 매울때 한입

 

 

부드럽고, 기름맛 넘나 잘어울려!

 

배추전 모르는 사람도 많던데

이거 진짜 맛있는데 ㅜㅜ

 

 

쭈꾸미랑 함께 어울러질

마늘, 파(파는 계란찜하고 남은것)

 

마늘은 슬라이스해서 쭈꾸미랑

같이 구워줘야죠? ㅋㅋㅋㅋ

(마늘 많이많이)

 

쌈장 만들어서 찍어서 쌈싸먹어도

맛있는데, 쌈장없음

 

ㅜㅜ

 

 

쭈꾸미 먹을때

깻잎, 마른김, 배추, 무쌈

 

다 잘어울림

쭈꾸미도 쌈싸먹는 재미죠?

 

.

.

.

 

 

 

무쌈도 준비됐고

 

이제 시작해보죠?

 

 

소주 똬똬똬 흔들고있는데

형부가 무슨 술 좋아하냐며

 

네???

 

 (종류별로 내가 술 사놨다며)

 

엥??

 

누굴위해??

(형부집에서 술안먹는데)

 

나????

 

.

.

.

 

 

"냉장고에 백세주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비옹

 

진짜 룰루랄라

하면서 냉장고에 술가지러!!

신났다! 행복해!

 

(참소주 너 냉장고로 아웃)

 

오늘은 술까지 완벽하구나

 

 

이제 진짜 본격적인 먹방!!

저 양파간장 진짜 맛있어요.

 

먹어보슈

 

 

 

쭈꾸미 구워지는 동안

배추전에 양파간장 찍어서 백세주 한잔

 

 

이얍 오늘 술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세주니까!!

 

 

쭈꾸미는 잘익어 가고있구요.

깻잎에 무쌈올리고, 콩나물 올리고

 

.

 

.

 

.

 

쌈준비 해야쥬?

 

 

 

맛있게 구워지면 한입 백세주도 한입

 

진짜 집에서 먹으니 10배 맛있음

(조금 귀찮을 수 있지만)

 

이것 또한 재미나쥬

 

 

 

4팩이라, 구이바다에 2팩씩 구워서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불금을 보냈어요.

 

 

야들야들하니 매운데 넘나 맛있는것!

 

#낭쭈알라뷰

 

 

볶음밥보다, 라면사리땡겨서

 

라면퐁당

 

원래는 라면 익혀서 넣었는데

안익혀서 넣는게

꼬들꼬들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라면 진짜 불닭면처럼 진짜 매워요.

정말진짜완전매움

 

 

보기만해도 맵죠잉?

 

 

대구포장맛집 #낭만쭈꾸미

 

외식은 어렵고, 집밥은 땡길때

메인메뉴로 강추합니다.

 

곁들임도 하나하나 맛있으니까

만들어서 같이 즐겨보세요!

 

장난아님

 

아아ㅏ아아ㅏ아아ㅏㅇ

또 땡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