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맛집우리집]돼지고기 파티! 고기곁들임이 있어 더 맛있지요.

2017. 4. 27. 13:56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헤헤헤

고기 맛집은 우리집

 

 :D

 

우울할때 고기앞으로

가라는말 아시죠?

 

ㅋㅋㅋㅋ

 

한끼 고기로 맛있게 먹고나니

에너지가 넘치네요.

 

저희집은 고기 구울때도

다른 사이드 준비를 많이 하는편이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고기만 먹자 !!

이런 식성들이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도 꼭 있어야 하고

탕도 있어야 하고

재래기도 무쳐야 하지요.

 

^^

 

우리집 고기먹방 구경하숑

 

 

집들이나, 간단한 한상 차릴때도

빠질 수 없는 오뎅탕입니다.

 

멸치랑, 다시마로 육수내고

고추팍팍 넣어서

얼큰하게 만든 오뎅탕

 

진짜 오뎅탕은 아무리 먹어도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고기의 느끼함은

오뎅탕이 잡아주지요.

 

 

 

 

 

 

쌈이 빠질 수 없잖아요.

고기는 쌈싸는 맛

 

깻잎, 배추, 상추 빠짐 없이 준비합니다.

저 버섯은 위를 잘라주고 통으로 구워주면

육즙이 살아있는 버섯구이가 됩니다.

꼭 드셔보세요!!

 

 

넘나 좋은 것

 

 

무 무침이 너무 먹고싶어서

무쳤는데 요즘 무가 맛이 없을때인가?

 

뭉컹하니 맛이 좀

ㅜㅜ

 

아삭아삭 겨울 무 랑

확실히 맛에 차이가

 

ㅜㅜ

역시 음식은 재료가

 80%? 90%인듯 

 

그래도 고기랑 같이 먹어서

곁들임으로 좋았어요.

 

쌈싸먹을때 올려서

 

 

 

ㅋㅋㅋㅋ

무쌈은 기본옵션이죠?

 

깻잎에 무쌈 올리고 고기 올리고

쌈장 올리고 고추 올리고 김치 올리고

 

한쌈크게

 

 

 

콤하게

재래기도 준비했죠.

 

간장+식초+고춧가루

참기름+설탕+레몬즙+마늘+깨

 

조물조물

 

샤샤샤샤샤샤

 

쌈 안싸고 고기위에 재래기 올려서

으허허허허ㅓㅎ

 

아 군침돈다 또 먹고싶돠

 

 

 

고기먹을때!

김치굽는건 뭐 당연한거 아닌가?

 

스댕에 김치+참기름

불판위에

 

 

지글지글 구워주세요.

삼겹살 덩어리 속에 하나 넣어주면

더 맛있지요. 대박대박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쌈장 안좋아하는 사람도

쭈표 쌈장은 먹지요.

 

쌈장에 마늘, 고추,

고춧가루조금, 깨, 참기름

 

둘러주면

최고의 맛으로 변하지요.

 

한번 먹어봐.

 

 

 

마지막 타자!

 

작년 이맘때 담았던

마늘쫑장아찌입니다.

 

아삭아삭하니 맛이 최고지요.

 

느끼한 고기맛도 잡아주고

쌈안에 하나 넣어주면 고기맛이

 

업 업 ↗

 

 

ㅋㅋㅋㅋ

완벽한 고기파티에 빠질 수 없는 것

 

소맥

 

시원하게 한잔

말아서 먹고!!

 

다음은

 

소주 국물

 

집에서 차리고 치우는건 조금 귀찮아도

밖에서 먹는거랑 비교가 할 수 없어요.

너무 맛있어요.

 

먹으면서도

맛있다 최고다!!!

 

히히히

 

고기맛을 살리는

최고의조합

 

추천추천

 

고기구울때 상차림 고민이신분들

이 조합으로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또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