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쿡][간단레시피]크림떡볶이 이제 집에서 즐겨요! 해먹는게 더 맛있음

2017. 5. 16. 17:20요리하는여자[밥상, 술상]

호호호

 

오랜만에 레시피 하나 들고 왔지요.

처음 해본건데 진짜 간단하고 맛있어서

 

넘나좋은것!

 

이제 밖에서 안먹고 집에서도

크림을 즐길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완전 어려워 보이던데

막상 해보니까 엄청쉽고 맛있음.

 

옛날에 시판크림소스 사서

먹어봤는데 그것보다 5배는 맛있음.

 

.

.

.

크림떡볶이랑, 맥주한캔이면

스트레스해소

 

ㅋㅋ

 

재료: 베이컨, 프로콜리, 양파, 마늘,

고추조금, 올리브유or버터, 소금, 후추

크림재료: 생크림, 우유, 치즈2장

 

 

1. 베이컨, 양파, 마늘, 고추를 적당히 잘라주세요.

(이마트베이컨 샀는데 생각보다 맛나요.)

 

 

 

2. 떡볶이는 적당히 잘라서 물에 담궈주시고~

 

큰사이즈 보다 쪼꼬미 사이즈가

크림이랑 더 잘어울림ㅋㅋㅋ

 

킹왕짱

 

 

3. 브로콜리는 물에 데쳐서 익혀주세요.

(살짝)

 

 

4. 생크림+우유만 준비하면 재료준비는 끝!!!

이제 요리를 시작해볼까유?

 

 

5. 달궈진 팬에 올리브유를 적당히 두른후

양파랑, 마늘을 달달달 볶아주세요.

(버터를 사용해도 됩니다.)

 

소금, 후추로 간 살짝.

 

너무 많이 넣으시면 짜워요.

(베이컨, 치즈가 들어가니까)

 

 

6. 30%익힌 양파에 베이컨을 투입

거기에 베이컨을 70%정도 익혀주세요!

 

5분정도 볶아주시면 됩니다~

 

 

7. 볶은 베이컨에 우유1 : 생크림1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요리조리 돌려주면서 저어주세요.

 

저어 주다가, 치즈 투입

(치즈는 기호에 따라, 너무 많이 넣으면 짜워요!)

 

 

 

8. 간보시고, 간 맞으면 떡 넣고

마지막으로 익힌 브로콜리

 

풍덩

 

 

 

9. 크림이 걸쭉해질때 까지 저어주시면

 

완성!

 

 

**선택레시피**

아이들 먹을때는 고추를 빼주시면 되고

매콤한 크림을 좋아하시면 마지막에

고추를 투하!!! ㅎㅎㅎㅎㅎㅎ

 

 

짜잔! 완성!

 

진짜 파는것보다?! 맛있음

식당에서 파는 크림떡볶이이얏♥

 

초 간단 레시피

대박 맛 보장!!!

 

여기에 떡 말고, 파스타나, 쌀넣어서

응용해봐도 좋을거같아요.

 

생크림이랑 우유비율은

조절하시면 됩니다.

 

조금 묽은걸 좋아하시면

우유를 더 넣어주시면 됩니다.

 

흐흐흐흐

짱 쉽죠?

 

시판크림 소스보다, 훨씬 맛있어요.

헤헤헤 맥주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이거말고 요리 많이했는데

ㅋㅋㅋㅋㅋㅋ

빨리 올려야겠군.

 

다들 잘 챙겨먹고 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