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5/18일개봉영화 심야영화 겟아웃[GETOUT) 스포X

2017. 5. 22. 12:06일상이야기/한장의사진

겟아웃

5월/18일 개봉 104분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드라마

15세 이상 관람가

 

다니엘 칼루야, 앨리슨 윌리암스

 

 

1도 관심없는 스릴러 영화를 보러갔다.

그것도 12시 심야영화로!

 

씻고 나왓는데 갑자기 뭔가를

해야할것만 같은 기분이였고

 

그 무엇인가가

심야영화였다.

 

예고편은 물론, 내용검색도 하지않고

상영시간만 검색한 후 가장 가까운 영화관으로 갔다.

 

영화보러 가는 밤공기가 참 좋았다.

 

.

 

.

 

.

 

심야영화라 그런가 앞에 광고없이

불이 꺼진 후 바로 영화가 시작되었다.

 

스릴러 영화라는건 알고 있어서 긴장긴장

발끝에 자꾸 힘이 들어갔다.

 

.

 

.

 

시작부분에 남녀주인공이 대화하는 장면이 있는데

주인공들 영상이랑, 자막이 너무 예뻣다.

(로맨스 영화인줄)

 

ㅋㅋㅋㅋ

 

그 대화장면에서 자막이

중간정렬이 아니라 (오른쪽정렬)

자막 위치가 살짝 달랐다는 이유로

뭔가 예뻐보여.

(이런거 생각나는 사람 또 있을까?)

 

.

.

.

 

그리고는 영화 시작되고 초집중

 

.

.

.

 

내용 스포하고 싶은데 참아야지!!

 

 영화끝나고 보니

봤던 사람들이 왜 예고편을 보지말라고 했는지

보고나면 내용을 다시 곱씹는지! 알겠더군!!

 

.

 

.

 

결말은 조금 많이 아쉽지만

다시한번 집중해서 보고싶네 

 

지나가는 장면도 의미없는게

없으니 집중해서 볼것! 특히

첫장면!!

 

#외국판곡성이라는데곡성봐야지

 

.

.

.

.

 

#사람무섭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