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며♥

2017. 9. 14. 11:49일상이야기/한장의사진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메세지는 가까이 있다.

때로는 평범한 이야기가 놀라운 힘을 발휘한다.

 

 

사람과 사람이 마음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

 

20대의 바빴던 삶 속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헤어졌다.

 

상처도 받았을 테고, 물론 즐거움도 컸을 것이다.

 

 

-------------------------------

 

초등학교 6학년 때 친구와의 대화가

나는 아직도 마음에서 잊혀지지가 않는다.

 

.

.

 

 

친구에게 

"나는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사귀고싶어"

라고 말했고

 

그런 나에게 친구는 말했다.

"나는 옆에 있는 사람들과 더 가까워지고 싶어"

 

 

.

.

 

 

아직도 그때들은 그 말을 생각하면

나이가 들수록 한다.

(나는 왜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사귀고 싶어했을까?)

 

.

.

 

나는 30대가 되어서야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그 관계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생각들이 자유로워졌다.

 

좋은 친구를 두는 것,

좋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

 

 

나는 생각해본다.

내가 좋은 사람이기를!

 

 

.

.

 

 

 

그 관계들 속에서 사는 나는

운이 참 좋은어른이다.

 

요즘 많이 깨닫고

있는것이라 감사하며 살아야지.

 

 

 

가을 하늘도 좋고

갑자기 날라온  한통에 기분좋은 하루

 

 

서로 너무 고마운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