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대봉동 한옥카페 루시드[lucid] 디저트카페 빙수짱짱

2017. 5. 17. 12:12즐기는여자/맛집탐방

루시드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1동 25-11
053-428-7020
AM11:30 ~ PM23:00 

 

짜잔

 

.

 

.

 

오랜만에 카페투어 대성공

맨날 검색만 하다가 가보면 실패하고

체인점도 이제는 질리고 크크크

고민중에 궁금했는데 미루다가

드디어 방문만 루시드

 

사진보니까 딸기빙수 비주얼이

 

 

가야지요. 암요.

빙수는 사랑이쥬?

^^

 

시즌 끝나는 시점이라 아쉬울뿐

 

 

저녁먹고 후식으로 간 루시드

역시 밥배 따로 디저트배 따로

 

당연한가봉가

 

간판도 깔끔하니 이쁨

 

주차는 따로 없어요.

근처에 잘 해야합니다.

 

 

인테리어도 한옥느낌 물씬 풍기죠?

천장에 조명포인트, 실내는 밝지않고 노란조명?!

 

사진찍기 딱 좋은 조명입니다.

ㅋㅋㅋㅋㅋ

 

여자손님, 커플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찍기 바쁘더라구요.

 

 

소품들을 이용해서 깔끔한데

눈요기 하기 좋더라구요.

 

 

나도 모르게 사진찍고있음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이런느낌

 

 

 

테이블마다 꽃이 있더라구요.

왜 우리가 앉은곳에는 꽃이 없지?

 

그러다가 저 들고 갈뻔

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까 주문하고 주문메뉴 나올때

꽃이랑 함께 주더라구요.

 

주문한사람 구분도 하고

 이랑 함께 나오니까 기분 좋더라구요.

 

으허허허허

 

 

주문해볼까요?

 

주문은 안쪽에 카운터에서 하시면됩니다.

빙수, 커피, 케익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보이는건 케익냉장고

 

 

소품이 아기자기 하고

귀욤귀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주방이였으면 좋겠다.

 

 

잼도 구매할 수 있나봐요?

자세하게 보지는

않았는데 잼 종류가 많네요.

 

수제잼 인가봉가?

 

카페 판매상품이 엄청 다양하네요.

메뉴판을 못찍어서 아쉽군.

 

 

그 문제의 꽃

 

우리 테이블에 꽃 없다고 들고왔으면

엄청 웃겼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란 꽃

욕심부리게 만드는군

 

 

메뉴 준비될동안

잠깐 밖에 나가봤어요.

2층도 있더라구요.

 

미세먼지만 아니면

여름에 2층에서 시간보내도 좋을거 같아요.

 

.

 

.

 

.

 

마당에도 조명이랑,  꽃, 들이

잘 커가고? 있고 ㅋㅋㅋ 분위기 좋음.

사진은 찍었는데 마음이 급했나봐요.

 다흔들려서ㅋㅋㅋㅋㅋㅋㅋ

 

비공개

 

 

딸기빙수: 15,000원(시즌메뉴)

5월말까지 하는거같아요.

자세히는 모르겠으니 혹 가실분은 확인!!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던 빙수등장!!

딸기 한가득! 딸기아이스크림!

 

두둥!

 

 한입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ㅜㅜ

 

시럽도 새콤달콤하니

진짜 맛있음

 

원래 빙수위에 아이스크림 안먹는데

아이스크림 너 마져 너무 맛있어.

 

아이스크림 어디꺼 쓰는걸까?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

 

더 대박은 얼음이 시원하니 짱짱

눈꽃빙수는 텁텁하고,

얼음빙수는 조금 아쉬운데

 

눈꽃+얼음빙수

 

우유를 그냥 얼려서 쓰는건가

비법을 알고싶을만큼 만족도100%

 

왜 이제야 온걸까?

ㅜㅜ

시즌 끝나가는데

 

가격이 쌔긴한데

요즘 빙수 다 그렇게 하니깐

ㅜ.ㅜ

 

 

치즈케익

가격이 기억 안나요

 

앗 케익은 많이 아쉬워.

치즈케익이 쫀득이 아니라 퍼석!

 

ㅜㅜ

 

냉장고에서 오래 보관해서 그런건가

아님 원래 이런 느낌의 치즈케익인가!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루시드에서는

빙수만 먹는걸로!

 

딸기빙수가 시즌메뉴라 끝나지만

다른 테이블보니까 녹차, 망고빙수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음에는 빙수만

2개시키자는 말을 남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빙수먹는데 10분도 안걸림.

 

10분전에 고기굽굽하고

배가 터질거 같았는데

 

뭐지?

 

대구카페 빙수 만족도 너무

좋았던 루시드였습니다. 

 

루시드

앓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