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포장맛집]쟁반국수와족발은 진리! 종로 가장맛있는족발

2017. 5. 12. 10:41즐기는여자/맛집탐방

재방문, 단골집

대구 종로 가장맛있는족발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종로 35-1

지번:대구광역시 중구 종로2가 24

053-256-5849

 

예이~

 

안 먹으면 생각나는 족발

저는 치킨보다 족발을 더 좋아합니다.

 

흐흐흐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

대구 종로점 가장맛있는족발

 

체인점이라도 맛이 조금씩 다르죠?

 

손맛이 다 다르듯이 맛도 다 다름

여긴 곁들임 재래기랑

쟁반국수가 너무 맛있음

 

 

 

이날 재래기 너무 맛있어서

기절 각??

 

손맛이 돌아오셨나?

원래 여기 보쌈김치도 너무 좋아했는데

맛이 조금 달라져서 보쌈김치 끊었음

ㅋㅋㅋㅋㅋ

 

다시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지금 조합이 너무 좋아서

당분간은 이조합으로

 

족발(뒷발)+쟁반국수(大)

재래기(기본옵션)+백김치(기본옵션)

 

가족은

보쌈보다 족발이 맛있음

흐흐흐흐흐

 

여기 종로점은 맛있는데

직원분들이 조금 묵둑둑? 하셔서

약간 아쉬움

 

 

아직 진정한 맛을 몰라

살코기를 좋아함

ㅋㅋㅋㅋ

(뒷발 좋아함)

 

그래도 요즘은 껍질? 비계?도 

도전하고 있어요.

같이 먹으니 맛은 있더만요.

(쌈쌈)

 

여기 족발은 쫄깃쫄깃 잡내없이

맛있다옹 ㅋㅋㅋㅋㅋ

 

쌈싸도 맛있고, 백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족발은 사랑 내사랑은 너무 많음

 

 

그래도 족발 먹을때

뼈잡고 뜯는 사람있어야

아 잘먹었다 싶고

 

 

뼈 남기면 반도 못먹은 느낌

(그녀가 떠 오른다)

 

 

 

쟁반국수는 양념이 매콤해서

고기랑 찰떡궁합

 

 

아는맛은 참 무섭군,

또 먹고싶다!!!

 

다음 주문에는

쟁반 작은거랑+주먹밥

조합으로 먹어야징!!

 

여기는 포스팅 많이해서

당분간은 안올릴거임

 ㅋㅋㅋㅋ

(안 올려도 주기적으로 먹고있음)

 

.

.

.

 

이번에는 포장해서 먹은거라

포장은 어찌 나오는지 알려 드리는거임

(포장도 깔끔깔끔)

 

단점은 통이 많아서

뒷처리가 귀찮음 그래도 깔끔하니 좋음 ★

 

 

빠질 수 없죠?

 

으허허허허허ㅓ허허허

이날 술이 달더만! 1고기, 1잔 했음!

나이 들어도 소주사랑은 없어지지 않네

 

집에서 재미난 티비 틀어놓고

맛있는거 먹으면서 깔깔깔 웃으며

한잔하면 스트레스 해결

 

 

맥주도 땡기네

맥주안주는 뭐먹지!

(요즘 반건조 오징어에 빠져있음)

 

 

누가 봄 술 엄청 좋아하는줄 알겠엉?

?????????????????????

 

 

불금에 족발이랑 소주한잔!

ㅋㅋㅋㅋㅋㅋ

 

저는 미리 전화주문하고

20분뒤에 찾으러 갔어요.

럼 거의 바로 찾아서

집으로 ~~~

 

 

날씨가 꾸무리 하군요.

기분은 나쁘지 않지만

할일이 많아서 마음이 조급하네요.

(이또한지나가리)

 

불금불금불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