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종로 양서방 고추장 화로구이 열무국수가 짱짱

2017. 5. 10. 13:11즐기는여자/맛집탐방

양서방 고추장 화로구이
주소: 대구 중구 중앙대로81길 59
지번: 종로1가 91-4
053-425-1345

 

자주 가는 고깃집중에 한곳입니다.

혹시나 몰라서 예약전화를 드리고

부랴부랴 설레는 마음으로 다녀왔지요.

 

한돈명품삼겹살: 8,000원

설화모둠: 15,000원

시원한열무국수: 4,000원

된장찌개: 2,000원

 

야무지게 시켜서 배팡팡

 

여기는

 

열무국수가

짱짱

.

.

 

 

기본반찬 입니다.

 

재래기는 고춧가루 없이 깔끔하게 무쳐서

새콤달콤 입맛살려 주고

 

저 샐러드는 마요네즈를 드레싱으로~

동생은 고기를 저 샐러드랑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어린이 입맛 취향저격

 

저도 먹어보니까 깔끔하고

계속 먹게 되는 것!

 

 

필요한것만 반찬들로만

구성되어있어서 넘나 좋은것

 

 

양파랑, 장아찌 느낌의 나물

여기에 고추송송 넣어서

같이 싸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그릇도 깔끔하고, 야채, 반찬, 소금등등

깨끗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가족들도

좋아하더라구요.  킹왕짱

 

 

소고기랑 삼겹살

 

한창 먹는 고딩이 있어서

소고기로는 감당이 안될거같아서

섞어서 주문했어요.

(소고기만 시켰음 돈이 후덜덜덜)

ㅜㅜ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동생이 맛있게 구워주는

소고기를 냠냠냠

 

맨날 구워주는것만 먹던 아이가

자기가 굽굽 한다고 하는걸 보니

뭔가 뿌듯합니다.

 

 

삼겹살은 칼집이 숑숑

껍질까지 익히니까

고기가

 

쫄깃쫄깃

 

요즘은 돼지고기도 많이 안 익혀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예전처럼 아무거나 먹고자란

돼지들이 아니래요.

ㅋㅋㅋ

 

 

소기기도 한점한점 구워서

소금에 찍어먹고, 쌈도 싸먹고

 

저희는 식사도 함께 달라고 주문했어요.

국수랑 같이 싸서 먹으면 맛있어서 기절

 

 

같이나오는

(콩가루에 찍어 먹어도 맛있데요.)

 

삼겹살도 노릇노릇

통마늘도 노릇노릇

 

슬라이스해서 나오는 마늘보다

요즘은 통마늘이 더 좋더라구요.

 

노릇하게 익히면 밤맛이 난다옹

 

 

이집의 최애메뉴.

 

이거 먹을려고 여기오는거에요.

새콤새콤하니 진짜 시원하니

 

꿀맛

 

 

면 전문점보다 더 맛있음

짱짱짱 추천메뉴입니다.

 

저는 된장찌개는 입에 조금

안맞아서 ㅋㅋㅋㅋ

사진은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저는 고기 들어가는

된찌를 별로 안 좋아해서

흐흐흐ㅡㅎ 개취니까!!

 

 

.

.

.

 

 

양서방에는 소고기, 삼겹살, 고추장구이

쏘쏘쏘쏘 맛있어요.

고기질이 일단좋고 (목살은 없어요!)

 

사이드메뉴가 특히 맛있는 양서방

(라면, 열무냉국수, 비빔밥, 술밥, 된장찌개)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깨끗해서 좋아요.

 

가족들이 술을 안먹어서 조금 조용한

식사를 하고 나왔네요.

 

 

저는 맨날 술밥으로 마무리했는데

뭔가 허전한 이기분

 

 

대구종로에서 고기생각나시면

열무국수가 맛있는 양서방으로

 

출동

 

#이제일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