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날씨 좋은날 나들이장소 추천(아이들과함께)

2017. 3. 20. 15:16즐기는여자/여행

국립대구과학관

주소: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테크노대로6길 20
지번: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상리 588 
053-670-6114

 

매일 09:30~17:30 1월 1일 휴관

월요일 휴무

 

-주차비유료-

 

아이들이 뛰고

달리고 소리 지르고

 

마음껏 놀수있는곳이

대구에는 많이 없지요?

 

공원은 산책하기는 좋은데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는

많이 힘듭니다.

 

그래서 저번에 방문했던

대구과학관으로 고고고

 

 

날씨도 좋은데

집에만 있을 수 는없잖아요.

 

조카들이

이모바라기 아닙니까?

조카들이랑 아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저번에 방문 했을때는 표를 끊고

안에 전시장을 둘러보았는데

이번에는 전시관 뒷편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수있는공간을

보여드릴게요~

 

^^

컴온

 

 

 

전시관 뒷편입니다.

공간도 넓고 옆에 놀이터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전시관보다

여기를 더 추천합니다.

 

 

입장료 없이도 가능하고~

 

미끄럼틀도

연령별로 이용할수있게

낮은것, 높은것 너

잘 되어 있더라구요.

 

성인들은 올라가시면

안됩니다.

(아이들이 걱정되면

옆에서 지켜봐주세요)

 

우리 아이들에게

양보해주세요.

 

 

 

저희는 퀵보드

준비해서 갔답니다.

 

저희 말고도

퀵보드 준비해온 사람들도 많고

 

퀵보드, 자전거, 자동차

움직일 수 있는 놀잇감 준비하셔서

 

마음껏놀수있게

해주자구요.

 

얼마나 좋아하던지

웃음꽃이 피었어요.

 

 

옳치 옳치

 

한발 올리고

그렇게 타는거얏

슝슝

 

핸들도 돌리고

발로 딱 멈추고

 

아이들은 금방

익숙해지고 잘배우네요.

 

저 보다 잘탐

 

우리 귀요미

최고

 

잘한다 잘한다

우리시키

 

 

얼마나 넓은지 보이시죠?

술래잡기 해도 되긋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본격적인

4월에는

 

갑자기 사람 많아질듯

 

 

 

 

저번 방문때 첫째 귀요미가

스타킹양말을 신고있어서

정상에 못 올라간 빙산놀이터 ㅎㅎ

 

이번에는 언니오빠들 사이에서도

씩씩하게 얼마나 잘올라가던지요

 

 

언니들한테 밀리면

으앙

 

밀었어

 

ㅜㅜ 

하면서도

금새 또 올라가서 놀고

내려오면서

 

깔깔깔깔

 

보고만 있어도

너무 즐겁더라구요.

 

 

우리 둘째는 언니 없어서

기죽었나봉가

 

언니언니 찾기만하고

(언니는 퀵보드타는중)

 

저번에는 정상까지 올라가더니

오늘은

 

영 컨디션이 안좋네요

감기때문인가봉가

 

안탄다길래 ㅜㅜ

 

이모가 또 안아주고

안아서 웃겨주었지요.

 

ㅋㅋㅋㅋㅋ

 

 

아이들이랑 신나게 놀다가

놀이터 반대 방향으로

조금 올라 오시다보면

 

작은 정자와 벤치들이있어요~

거기 앉아있다보니

 

 출출해서

 

 건물에 푸드코트말고

cu편의점이있거든요!

사람 겁나 많고요 ㅋㅋㅋ

(다음번에는 김밥 사서 오자며)

 

편의점가서 컵라면

사가지고 먹었는데

 

ㅋㅋㅋㅋ

 

그맛이

진짜

꿀맛

 

바로바로

 

 

아는맛

 

 

새우탕면

 

컵라면은 새우탕

 

고등학교때 친구들이랑 먹던

새우탕이 그립군요.

 

대학교때 해장으로 먹었던

새우탕도 그립고요.

 

 

아이들은

짜빠게티

 

호로록

 

뚜껑 삼각형으로 접어서

냠냠냠

 

 

여기는 5시쯤부터는

다 마감하고

사람들이 하나 둘씩 빠져나가니까

시간 체크 하시구요 ^^

 

날 좋은날

 

낮에 와서 2시간 정도

마음껏 뛰어놀기 딱 좋아요.

 

귀요미들아

즐거웠어?

 

 

대구 나들이

추천합니다.

 

또 어디 좋은곳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