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여행]날씨좋은날 대박코스 금오산 [오후나들이] 2편

2017. 3. 25. 04:00즐기는여자/여행

1차는 견우와직녀에서

낮술 막걸리 한잔 했어유.



낮술 막걸리를

3병이나 먹고 났더니

아무리 쌩쌩한 우리 라도


해롱해롱


깨고 싶지 않아!

ㅋㅋㅋ


술마시고 먹는 커피는

진짜 진짜 맛있는거 아남유?



깨고싶지는 않지만

조금은 정신차려야


산책도 하고 놀거 같아서

견우와직녀 2층에 자리잡은

장명달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뚜벅 뚜벅


명달

주소: 경상북도 구미시 상사서로 76
지번: 경상북도 구미시 상모동 48-3
054-453-5584



장명달에서는 보는


꽃이 다 피지는 않았지만

봉우리만 봐도 좋으네요.


저희는 창가로 자리를

잡고 주문했습니다.


주문 메뉴판은 테이블위에 있고

메뉴 고르고 카운터가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랑 화사하네


*주문하고 화장실 다녀왔어요.

(화장실 깨끗함)


이런거 중요하니까

(흐흐흐ㅡㅎ)



친구는

아메리카노: 4,000원


나는

카푸치노: 4,500원


시나몬 빼달라고 했어야 하는데

뚜껑열어보니 가루가 똬

ㅋㅋㅋㅋㅋ


뭐 술먹고 따뜻한커피 한잔 먹으니까

잠이 솔솔솔 오더라구요.


꾸벅 꾸벅

.


.



저기 커피 옆에 맛보라고

생초콜릿을 주더라구요.


친구가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ㅋㅋㅋ


저는 그냥 살짝 맛만 본다고

포크로 반을 먹었는디


.

.

 


주문하러

카운터로




생초콜릿

4,000원


직접 만드시는거 같은데

달지 않고 진짜 맛있드라구요.


따로 포장도 가능해요.

저희는 먹다가 남아서

포장해달라고 했어요


(생각없이 가방에 넣었는데

집에와보니 납작해졌...)


버릴려다 아까워서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


저는 커피맛보다는

초콜릿이 자꾸 생각나네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조각케익도있고 롤케익도 있어요.

(날마다 다른가봄)


구미 좋다

(단순함)


뭐 대구는 갈곳이 너무 많아서

고민하는데


한건물에 한코스로 움직여도

다 만족! ㅎ


오늘코스좋아좋아.


친구랑

술 먹으면서 수다 많이 떨었는데도

할말이 있더라구요.


끝이없죠잉


커피도 먹고 수다도 맘껏 떨었으니

깨러 밖으로 나가야죠.





공영주차장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이렇게 경치 좋은 산책길이 있어요.


더 올라가면 등산도 가능하지만


저희는

ㅋㅋㅋㅋㅋ


산책이 목표니까



이쯤에서


구미여행총정리

견우와직녀에서 맛난거 먹고

장명달에서 커피먹고 초콜릿 먹고

아이들과함께, 친구들과함께, 부모님과함께 

요래요래 산책하면서

걸으면 얼마나 좋은디요

ㅋㅋㅋ

(봄에는 꽃구경도 가능)


이쯤이면 구미홍보대사

ㅋㅋㅋㅋ


공기만 좋으면

구미 너무 좋다잉

(금오산 주변은 공기 괜찮아요.)



자연과 함께하는 장소

기분도 좋고 마음도 즐겁고 배도부르고


친구랑 즐거운 

시간들 보내고 왔어요,



낮2~3시쯤이라

햇볕도 좋고 따뜻해서

산책만해도 너무 즐거웠구요,


중간중간 걸어다니면서

경치도 너무 좋으니까


사진만 백장넘게 찍은듯

ㅋㅋㅋㅋ




벚꽃축제? 꽃축제?

꽃 피면 진짜 지금보다

예쁘고 좋다네요.


차타고 고생하지말고

대구에서 사시는 분들은

구미금오산에서 꽃구경하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바라만 보아도 좋으다.

공기는 차갑고 볕은 따시고


맨날 똑같은 일상만 살다보니

조금 다른 평일시간은

가는게 아깝더라구요.


돌아보면 10분지나고 30분지나고

시간이 이렇게 행복하게

즐겁게만 지나가면

고민할것이 없겠어요.



쑥쑥 자라라 :)


헤헤헤


당신의 봄날도

오늘의 나처럼

따뜻한 봄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