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 동인동 모모상점 딸기빙수, 엄마떡볶이

2017. 2. 17. 15:47즐기는여자/맛집탐방

일주일 중에 가장 즐거운 불금이 왔어요^^

 

오늘 제가 소개 시켜 드릴

맛집은 동인동에 위치한

 

모모상점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150길 30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4가 426-3 1층

​매일 11:00 - 21:00

053-424-1019

 

화요일 휴무

 

대구에 카페가 갑자기 많이 생겨서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다는!

하하 모모상점은 번화가에 위치가
아님에도 요즘 블로그나, 인스타에서 핫하죠?


어찌 다들 찾아가시는지
감탐감탄

저는 그쪽길에 볼일 이 있어 공사할때부터
지켜보았던 1인입니다. ㅎㅎ

오픈하고도 한참 뒤에야 방문했네요.

 

그럼 모모상점 구경해보실까요?

 

 

엄마떡볶이(2~3인분)

12,800원


1~2인분 2~3인분으로 선택하실 수

있는 엄마떡볶이입니다.


깻잎을 좋아하는지라 나오자마자

우와 감탄을 했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예쁘다고 비주얼이 좋네요.

 

양념은 약간 꾸덕꾸덕한 스타일
베이스가 고춧가루보다 고추장인듯하네요.
저는 고춧가루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크크

 

양념은 제가 추구하는 스타일이 아니었고요.
떡이 떡이 얼마나 쫄깃하고 맛있던지 엄지 척


어느 방앗간일까요?

방앗간이 궁금궁금 ㅋㅋㅋ

 

납작만두에 깻잎올리고 양념 푹 찍어서
먹으니까 좋더라구요,

 

양념은 맵지않아요.

난 약간 매콤한게 좋은데 크크

 

 

딸기빙수(2인)

14,800원

 

요즘 딸기 계절이지요.
계절 빙수 딸기빙수 입니다.


겉에 딸기로 만든 시럽 이 쫘악 뿌려져있고요.
안에 딸기가 가득가득 들어있습니다.

 

저는 겉에 저 시럽이 좀 달더라고요.
단거 별로 안 좋아하는 1인 하하하

 

저 빙수에 대박은 저 위에 하얀 구름처럼
올려져 있는거 저게 진짜 맛있드라구요.
요거트? 치즈맛@ @

저것만 많이 먹고 싶어요!

 

 

실내 분위기는 깔끔하고 단정하게

따스한 분위기입니다.

 

가족분이 운영하시는거 같았는데

보기 좋더라구요.

 

떡볶이 이름도

엄마떡볶이

 

엄마한테 떡볶이 해달라고 해야겠어요.

갑자기 뜬금없이 ㅋㅋㅋㅋ

 

하하 테이블은 많지 않으니까

대기 하셔야 할 수 도있어요~

 


모모상점은 화요일 휴무라고 하네요~

헛 걸음 하지 마시고

 

그 근처에 계실때 한번 들러 보셔도 좋을거같아요.

아참 여기는 그래놀라가 유명하던데

조금 주시는거 먹어봤는데 존맛 ㅜㅜ

 

근데 가격대가 좀있어서

구매는 안했어요.

 

집에와서 하나

사올걸 후회했다는

 

히히 이상으로

모모상점 탐방끝//

 

주말시작을 앞두고 있는

1인으로써 맴이 바운스하네요.

 

주말 잘보내시고

밥도 잘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