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술집] 대봉동 키와(kiwa) 이자카야 술집

2017. 2. 14. 00:08즐기는여자/맛집탐방

 

대봉동 키와

주소: 대구 중구 동덕로 84-7
지번: 대구 중구 대봉동 21-27

053-262-5037


영업시간: 평일 18:00~01:30 주방마감 12:30

요일 휴무



 

버거킹쪽으로 걸어오셔서

골목길로 총총총 걷다보면 키와가 보인답니다.



7시이후에는 자리가 꽉 차서

시간 잘 맞춰 가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자리가 많이 없어요ㅠ



자리가 없을때는 전화번호 남기고

기다리시면 자리가 빠질

경우에 전화를 주신답니다.



저는 버거킹에서 시간때웠어요.

마실거 하나 시키고


따릉따릉 고고

 

다른곳에서 먹어보지 못한 안주들이 많아요.

특이 하기도 하고 깔끔해서 청하랑 먹기 좋더라구요.


여기는 참소주가 없어요.

참이슬, 청하, 맥주 '-'




숯불갈비

15,000원

숯불에 구워낸 양념돼지갈비를

생와사비와 함께먹는요리




갈비를 양념에 구워서 달콤하니

와사비랑 재래기랑 저렇게 올려서


한입에 똬


재래기는 추가 가능하더라구요.


고기는 역시 야채랑 함께먹어야

맛있죠. ㅋㅋ


생와사비 너무 좋아요.

저는 초밥 먹을때도 와사비 많이


코찡 눈물찡



새우탕

16,000원

닭육수, 각종야채, 새우로

맛을 낸 빨간국물의 새우탕



국물이 얼큰합니다.

면도 있어서 면 위에 새우 올리고 국물

떠 먹으니까 맛나요.


저도 닭육수를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ㅋㅋ



여긴 참이슬만 있더라구요.

저는 참소주만 먹는데 ㅜㅜ



아 참소주만 있었어도 더 행복했을텐데

흑흑





키와볶음밥

9,000원

키와식 볶음밥


오므라이스 느낌이에요.


버터향이 한가득 처음 먹을때 너무 맛있던데

자꾸 먹으니까 약간 부담스러운맛 ㅋㅋㅋㅋ


맛이 없는건 아니구요.

배가 부르니까 그렇겠죠?





대파조개찜

12,000원

대파와 모시조개를 술로 쩌낸 요리



이것도 버터향이 있어요.

2차로 갈때 시키면 좋을거같아요.



소주보다는

청하랑 어울릴듯 합니다.




조개 안에 있는 파가 맛있어요.

저는 왠 냐?


이랬는데


잘 어울리드라구요. ㅎ

조개는 까서 먹는 재미가 있지요ㅎ





분위기 좋은 쏘쏘한

대봉동 술집입니다.



자리가 넉넉하지 못해서

대부분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구요.



술집이라 1테이블에

술은 꼭 시키셔야 한다고



그것은



술은 안먹고 안주만

먹으면 안된다는 말 ! !


흔한 술집 안주에 지겨움을 느끼셨다면

방문해보세요. ㅎㅎ




여기서 흘러나오는 노래에

흠뻑 빠졌던날



제목 물어봤었는데



제목이 생각이안나서

답답한 1인



저는 다른메뉴

먹으로 한번 더 가야겠어요.



히히히

키와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