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삼덕동 건강 주스 그린베리로 딸기 먹으로 숑숑!

2017. 2. 18. 10:30즐기는여자/맛집탐방

대박

대구에도 아주 건강한 주스집이 있답니다.
농장에서 가져와 믿을 수 있어요.



그린베리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30길 120 하이빌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3가 139
053-253-2357

 


요즘 딸기철이죠?

딸기 사러가서 딸기 맛 보는데

 


그 맛이 진짜 기가막히더라구요.
혼자서는 과일 챙겨 먹기 정말 힘드니까

이제 그린베리에서 과일섭취 해야겠어요!

 


일반 카페에서도 과일주스 메뉴는 많은데
그린베리는 엄마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딸기로
주스를 만들어 주니까 믿을 수 있고

맛 또한 기가막히더라구요.

 


주스말고, 딸기도 구매할수 있으니까

구매하실분은 전화나, 직접가셔서 구매하세요.
저는 딸기 여기서만 구매한답니다.

 

이집 딸기 먹다가
다른집 못먹음!!


딸기 두 박스는 기본

저거 금방 다먹음요.


 

싱싱하고 달콤하고 새콤하고

뭐 시중에 맛없는 딸기 아시죠? 뭉컹하고

맛없는 딸기는 진짜 그냥 버려야해요 ㅜㅜ

 


대구 딸기 구매는 그린베리

정하죠? ㅋㅋㅋ

 


딸기사고 샐러드 시켜서 사과주스랑

점심 먹었어요! 진짜 가격 저렴하고 맛있고

맨날 저렇게 먹으면 건강할거같아요!

 


저기 발린 딸기쨈도 농장딸기라고 하더라구요!

아 역시 그래서 맛있었군!

또 먹으로 가야지!


 

그린베리 저는 자주 가거든요!

다른 날 갔을때 제가 먹은것들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다양해서 자주가도

질리지않아요!

으허허허

 

히히 제가 짱 좋아하는 레몬티, 레몬아이스

따뜻하게 먹어도 아이스로 먹어도 진짜

생각만해도 입이 새콤해요.

 

생레몬을 착즙해서 쓰신다고 하니

그러니 맛있지!

 


아니지 아니야!

제가 제일 정말 좋아하는거!!!

유자에이드


정말 유자에이드는

어딜가도 이집 만큼 맛없음

 

유자에이드 있는집도 잘 못봄

아 또 먹고싶돠

사랑해 유자씨


매일매일 보고 싶은 그린베리

꿀꺽


세상에는 제가 가봐야

할곳이 너무 많은거같아요.

많이 다니고 많이 기록하고

즐기면서 살아야겠어요.


즐겁게 살아야죠?

우리 함께 즐겨 볼까요?



 그린베리는 건강주스 전문점이지만

커피도 맛있답니다.

커피 2,500원 가격도 착하고 ~


오른쪽에 보이는건 대추차에요~

좋은대추로 직접 다려서 사용하신다고 하시는데


따끈따뜬하니 대추향이 너무너무 좋아요.

나는 좋은것만 보면

엄마생각남 ㅜㅜ


테이크아웃해야하나 어째야하나 ㅋㅋㅋ

입만 살아가지고 좋은곳 있어도

혼자가고


불효녀


이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은

부모님, 친구, 연인과 함께


그린베리에 따끈따끈 대추차나

건강주스 한잔 어때요?


거기서 만나요 ㅋㅋ


아참 여기 아이스플랜트라고 있는데

들어보신적 있으세요?

건강에 무쟈게 좋은데 후후후


제가 아주 좋아하는거!!

다음번에 또 포스팅할게요! ㅎㅎ


기둘리셔요!


삼덕동카페

추천합니다.


우리 내일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