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술집] 동성로 치킨맛집 삼덕통닭

2017. 2. 15. 10:00즐기는여자/맛집탐방


치킨은

포기할 수 없다.



어쩜 어쩜 만만한게 치킨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킨

 

대구에도 맛있는 치킨집이 많죠?

매번 배달만 시켜 먹는 치킨


맛있다고 소문난 삼덕통닭

고고고고고고!!


내부가 엄청 넓은데 사람은 진짜 많더라구요.

다들 어찌 알고 오시는지 하하하


모두가

치킨을 사랑하군요.하하하


삼덕통닭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5길 89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1가 62-1 삼덕통닭

053-252-5575

영업시간:5시까지



오잉? 새벽까지 쭈욱


저희가 갔을때도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평일이였는데 하하하


그래도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받고

자리에 착석




간장/양념 반반 16,000원

산더미 새우튀김 8,000원



양념이 특이해요.

매콤달콤?칠리소스같은?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양은 아주 많았어요.


ㅋ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더이다. 하하하


SNS올려서 생맥주 공짜로 먹었지요.

공짜는 더 맛있어.


요즘 가게마다 이벤트 많이하던데

효과가 좋아요. ㅋㅋ


입소문 입소문



주먹밥

2,000원


진짜 ㄷㅐ박 최근에 먹은 주먹밥중에

최고봉이였어요. ㅋㅋㅋ 아 또 먹고싶더라는


2,000원인데 양도 많고 통닭이랑 먹으니까

꿀맛이던데요. ㅎ



먹으면서 저는 통닭 말고 주먹밥에 감탄

하하하 닭도 맛있어요.



시내에서 오래하는 통닭집!

삼덕통닭


2차하기도 좋고

1차로 배부르게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히히

저는 오늘도 치느님이 있어서

행복하네요.



요즘 배달의민족 앱에서 요일마다

치킨집 할인 해주는데 알고 있어요?

잘 확인해서 할인가로 치킨 먹어요.



으하하하

저는 치소 좋아합니다.

뜬금 없는 마무리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