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종로 가장맛있는족발

2017. 2. 7. 00:52즐기는여자/맛집탐방

 

 

흐잉흐잉 눈물이 날려고 합니다.

늦둥이 남동생이 드디어 졸업을 똬

기적 아닌 기적 같은 졸업이라 마음이 쿵캉쿵캉

 

졸업과 동시에 새로운 3년이 시작되지만

그래도 마음이 바운스 합니다. ㅎ

 

오전부터 핸드폰이 울립니다.

 

 

 

여보세요?

 

엄마가 동생 졸업식이라 옷좀 사주라고

그렇게 시작된 동생의쇼핑

 

사고

사고

또 사고

사고

 

쇼핑의 끝은 여자나 남자나 없지요?ㅋㅋㅋㅋ

 

그렇게 신나게 쇼핑을 마치고 드디어 밥을

먹으로 갑니다. ㅎㅎ

 

반월당 근처에서 쇼핑을 마치고

맨날 포장만해서 먹다가

갈곳도 없고 족발먹으로 갑니다.

 

 

 

룰루랄라

 

 

대구 종로 가장맛있는족발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종로 35-1

지번:대구광역시 중구 종로2가 24

Tel:053-256-5849

 

  

9시 15분쯤 갔더니

10시반 마감이라고 괜찮냐고 우린 술먹는게

아니니 괜찮다고 2층을 안내받고 올라갔습니다. ㅎㅎ

 

 

2층에는 뭐 두테이블 정도 있었고

우린 4명이니 6인자리에 앉아도 되냐고 물었더니

 

 

단체손님이 올지도 모른다며 거절당하고

흑흑 먹는내내 좁아서 먹고 치우고 먹고 치우고

 

으하

 

먹으면서 손님오나 지켜봤다는

아놔 속좁은 사람 만들어 ㅜㅜ

 

엄마 담에는 더 넓은자리로 모실게

 

맛있으니 더 속상합니다 ㅋㅋㅋ

 

 

주먹밥 3,000원

 

조금만 덜 기름지면 아주 맛있을거같아요 흐흐

손으로 비비는것보다 그냥 살짝 젓가락으로 비벼서 먹어요.

 

음식중에 제일 먼져 나와서 밥 만 퍼묵 ㅋㅋ

엄마가 동생잘먹는다고

동생앞에 스윽 보내버리네요 ㅋㅋㅋ

 

엄마 나도 주먹밥 좋아해!

 

 

여기 겉절이 먹으로 가는거 아닙니까? ㅋㅋ

맛있어요.

 

 

깻잎2장 상추2장

 

언니가 요즘 야채 비싸냐고

아무리 비싸도 그렇지 이건 좀 쌈은 안싸먹었어요.

 

 

 

기본 반찬 세팅이 척척

그래도 서빙하시는분이 듬직하다며 엄마가

맘에들어하시더라구요 크크

 

 

해물부추전: 10,000원

 

야들야들 따끈하니 맛있더라구요/

양파 양념장에 콕 찍어서 막걸리 생각나던데

말은 안했어요 ㅋㅋㅋ

 

우리가족들은

 

 

술을 안드세요 흑흑 

 

 

큰쟁반국수: 대12,000원

 

면도 맛있고 양념도 맛있고 야채도 신선하고

맛있네요 호로록 호로록 쌈 안먹고

 비빔국수랑 고기랑 싸서 한입 똬

 

흠냥 집에서 하면 저런맛 안나니

와서 먹어야 겠지요? ㅎㅎㅎ

 

 

 

족발 뒷발: 31,000원

 

 

족보쌈 먹을랬는데 보쌈이 마감

족발 시켜서 냠냠냠

 

저희는 뒷발 시켜요ㅎ

살코기를 좋아하니깐요.

 

 

포장으로 자주먹던 집이라 쏘쏘 합니다.

그래도 뭔가 센스 좀 발휘해주시면

더 기분좋은 식사가 되었을거 같아요.

 

후다닥 먹고 나왔습니다. ㅎ

날도 추우니 얼른 집으로 슝슝

 

 

졸업축하해 내동생

 

 

새로운전쟁 시작입니다.

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