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궁전숯불닭갈비 곰장어집 최고봉봉

2017. 2. 9. 23:25즐기는여자/맛집탐방


날씨가 갑자기

왜 이렇게 추운건가요.



버스안에서 집에가면

뭐먹지? 라는 생각을 하고


라면먹자

결정을 내리고


집앞에서 1000원의 사치로

붕어빵을 사먹자 ㅋㅋ


이런저런 나름 코스를

잡고 버스에서 내렸는데





따르르르르릉



형부가 전화가 왔어요.

저녁먹었냐며 ㅋㅋ

맛있는거 포장해서 먹자고



그래서 저는 조심스럽게

말해봅니다.


형부

곰장어먹고싶어욧



여기는 단골집




궁전숯불닭갈비

주소: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로 434
지번: 대구광역시 서구 내당동 937-5

053-561-7917


 

가서 드시는곳입니다.



저는 포장만 하러가봐서

가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넓고 좋더라구요.


가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 ㅋㅋㅋ





하지만


집에서 먹으면 요 맛있는

주먹밥이랑 먹을 수 있으니 만족


매콤한 곰장어랑 주먹밥은 진짜 너무 맛나요.





기본적으로 쌈은 듬뿍듬뿍

단골이라 그런가봉가


부족함 없이 원 없이 쌈싸먹었어요.

곰장어하나 아나고 반틈 주먹밥 조금 양파조림1




다시생각하니

침꿀꺽




오늘 이녀석이랑 같이 먹을거에요

청하드라이



깔끔하고요.

물 없이도 술술 잘넘가는

너란


고마워 너무좋아 !





요놈이에요.

매콤하고 적당한 불맛이 납니다.

쫄깃쫄깃한것이 먹고나면 또 한참뒤에 땡기는맛

깻잎에 쌈싸면 으하


아는맛이죠?

모르면



내일은 곰장어 드셔요.






원래 아나고 1인분은 포장 잘안해주는데

워낙 7~8시는 피크시간이라

그래도 형부가 능력자



포장 성공 했네요.



곰장어랑 아나고랑 같이 싸먹으면

아놔 맛있잖아!

쫄깃한 곰장어 폭신한 아나고



청하한잔



뭐 부러울것이 있것어요.ㅋㅋㅋ

이시간 만큼은 천국입니다.






이것 보아요.


사진으로 보아도

맛있겠지요?




저도 처음에 곰장어 못먹었는데

삼덕동에 혹시 옥미집이라고 아실려나요.




거기 곰장어도 맛있거든요.

옥미집 아저씨 보고싶어요ㅜㅜ



서글서글하시고 친절하신

시내갈일 있으시면 옥미집도 한번 가보세요.

우동이랑 곰장어랑 맛나요. ㅋㅋ








그냥 라면으로 때울 저녁을

형부덕에 저만 신났네요. ㅎㅎ



이번 주말도 너무 춥다고 하더라구요.

방금 밖에 나갔다가

소리칠뻔



진정 이것이 겨울인가




겨울은 추워야지요. 암요 ㅎㅎ

설날이 빨리 지나서 그런가


이번겨울은 금방 지나갈거

같아서 섭섭한 마음이 듭니다.



너무 추우면 춥다고 난리

겨울 지나가면 아쉽다고 난리




저는

맨날 난리





추울때는 집에서

곰장어 아나고 포장해서


재미있는거 보면서 드시면

좋아요. ㅋㅋㅋ



전화하시고 주문해서 찾으시면 편하니까

꼭 드셔보세요.






야채 많이 주세요.

쌈싸먹어야하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