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술집, 대구맛집] 종로 수주식당 좋아요.

2017. 2. 9. 00:07즐기는여자/맛집탐방

 

제가 술을

좋아합니다.

 

 술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사람 없다는말

저를 두고? 하는말이라고 ㅋㅋㅋㅋㅋ

 

 

오잉.아닌가? ㅋㅋ

 

 

술은 즐겁게 건강하게 깔끔하게

착하게?!

먹어야합니다.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좋아하고 맛있는거 먹을때

술이 빠지면 섭섭하잖아요.

 

처음 수주방문은 검색해서 갔는데

한번가고 두번가고 세번가고

지금은 포장까지 흐흐

 

 

 

맛도좋고 친절하셔가지고

너무 좋아요.

 

 

메뉴가 많지는 않은데 다 맛있습니다.

위치는

 

수주식당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81길 58
지번: 대구광역시 중구 종로1가 94-3

070-8183-7809

 

예약가능합니다.

 

 

화요화요

 

수주에서 처음 마셔보았는데

끌리는 맛이더라구요.

 

 

술is뭔들

 

 

 토닉워터랑 얼음 넣고

레몬도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그냥 마셔도 되구요.

 

저는 첫잔은 다 넣고 마시고

나중에는 그냥 마셨네요.

 

 

증류식 소주

국내산100% 쌀로 만든 술이랍니다.

도수는 25도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가

술술 들어갑니다.

 

 

사진분위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어두워서 술먹기 딱 좋아요.

 

 

 

 

자리는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미리 전화하시거나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혹 바쁜시간이라 예약이 안되면

손님 빠질때 따로 전화를 주시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처음으로 나온 안주입니다.

 

감자고로케

9,500원

 

 

 

쪼꼬만한게 왜이렇게 맛있나요?

따끈따끈할때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와아

 

맛있습니다.

 

 

 

나 벌써 취한거니?

 

사진이 너무 흔들렸다는 ㅋㅋㅋ

빨리 먹고싶어서 난리났네요.

 

 

해물떡볶이

16,000원

 

 

기본소스가 맵습니다.

아무리 안맵게 해달라고 하셔도 매워요.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다른메뉴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양념도 맛나고 해물도 듬뿍듬뿍

오뎅 너마져 후미

 

세상에는 맛있는게 많아서

너무좋네요.

 

 

이런게 사는맛아니겠어요?

 

 

 

 

찰떡궁합

 

떡볶이국물에 밥을 비벼먹으면

그 또한 술을 찾게 만들지요.

 

저기요.

 

 

소주 주세요.

 

 

소주파

저는 소주가 최고입니다.

 

 

삼겹살숙주볶음

18,000원

 

숙주랑고기랑 볶아볶아

자꾸 은근 땡기는맛

 

 

떡볶이 매우니까 숙주 한입

술한잔먹고 또 맛있으니까 또 한입

 

 

 

배가 점점 불러옵니다.

아놔

 

이쯤되면 술이 오르고

업되고 신나고 즐겁고

 

 

 

 

계란후라이&스팸

10,000원

 

 

저는 스팸을 좋아하지않아요.

반숙도 안좋아하지요.

 

친구가 시킨건가 봅니다. ㅋㅋㅋ

 

 

술먹으면 그냥 자꾸 땡겨요.

있어도 시키고 없어도 시키고 뭐

 

아실려나요. 이마음 ㅋㅋㅋ

 

 

이상으로 수주식당이였습니다.

 

아주 정말 울트라캡숑으로 맛있다기 보다는

 

 

매운거 좋아하는 제가

술을 좋아하는 제가

수주떡볶이

좋아합니다.

 

 

흐흐흐 갑자기 스트레스 받거나

매운거 땡길때

 

 

 

수주에서 만나요.

 

 

 

이건 수주식당 떡볶이포장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맛있어보이지요?

그옆에 피클은 쭈쿡입니다.

 

 

만드는 방법 곧 공개할게요. 하하하하

 

오늘도 수고했어요

바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