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갑자기 들으면 설레는 드라마ost 8곡

2017. 2. 16. 18:14다정한 대화

이번 겨울을 휩쓸고 간 도깨비


길을 지나가는데 도깨비 OST가
흘러나오더라고요.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노래만
들어도 가슴이 막설레더라고요.

 

좋아하는 노래 나오면 맴이 막 이상하게


거리는 거? 모르시나요?

나만 그런가?

 

드라마 OST가 좋은 점이 드라마가 끝나도
노래들으면 그 설렘을 느낄 수 있는 거


아닐까요?

 

음악이라는 게 누구랑 들었냐에 따라
그 노래만 들어도 그 사람이 떠오르곤 하잖아요?

 

그래서 제가 설레는
드라마 OST 몇 곡을 함께 공유해요.

 

 

뭐 좋은 노래야 어마어마하지만
제가 한 번쯤 꼭 찾아듣는 노래입니다.

 

오늘은 dJ

푸쳐핸섭!

 

히히히히

 

 

제가 이포스팅을 하게 만든 노래

 

1. [헤이즈, 한수지] Round and Round

이번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준 도깨비

ost까지 잔뜩 선물하고 가서 너무

고마운 도깨비 하트하트

 

 

2. [박효신] 눈의 꽃

정말이지 저에게 너무나 특별한 노래

멜로디만 들어도 쿵 쿵 쿵

슬픈데 자꾸 듣는 노래

라디오에서 갑자기 흘러나오면

더 좋은 노래

너무 좋으니까! ㅋㅋㅋ

 

 

 

3. 첸, 백현, 시우민 (EXO) 너를 위해

4. 매드 클라운 다시 너를

 

뭐지 노래 찾고 보니 제목이 뭔가 묘하게

비슷하네? ㅎ

 

다시 너를 멜로디가 너무 좋아요.

슬픔 첫 시작부터 그냥 슬픔

그래서 좋아요.

 

뭐지? 왜 이유가 설득이 안되지?

모두가 아는 노래니까! 갓은숙 드라마는

노래도 다 좋으네.

 

 

5. 겁도 없이 서인국

6. I FEEL YOU 홍대광

 

저 두곡은 서인국, 홍대광 목소리를 제가

너무 사랑합니다. 하하하

 

그리고 노래도 좋구요.

반복해서 들어도 좋아요.

 

일 안될때 그냥 한곡만 무한재생하는 스타일

저 곡들도 그랬던 노래

 

고마워요 일열심히 할게요! ㅎㅎ

 

 

 

7. 조금만 사랑했다면 오현란

8. 내사랑아 이종현

 

노래방 애창곡이에요 ㅋㅋ 

조금만 사랑했다면!

목소리가 너무 애달퍼 슬퍼 흑흑

 

마지막 곡은 제 컬러링이기도 한

이종현에 내사랑아

 

이노래 시작 부분을 너무 좋아합니다.

 

첫 시작이 기타 소리 구요.

첫 소절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드라마 OST는

100곡도 1000곡도 고를 수 있을만큼

너무 좋은 노래들이 많죠?

 

세상에 음악없이 어찌 살수있을까요?

노래금단현상

사람이 무기력해지고 활기가 없어요.

 

 

차타고 가는데 노래 없다고 생각해봐요.

카페에 갔는데 노래를 안틀어준다고 생각해봐요.

 

으 그냥 저것만 생각해도

끔찍하네요 ㅋㅋ

 

퇴근 길 지나는데 카페나,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노래가 좋아서

퇴근길 발걸음을 즐겁게 해주길

 

퇴근합시다!

오늘도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