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나에게 해주고 싶은 문장 8가지

2017. 2. 15. 15:30다정한 대화


제가 소장하고있는 책들이에요.



책은  한번 두번 세번 읽을때

다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죠?



우연히 본 문장들이 가끔은

위로가 되는 그런 날



항상 좋은 일만 있는 것도 아니고

항상 슬프지 많은 않은 우리의 일상들


하하하



다들 사는게 그렇습니다. ^^



간단하게 책이름과

저자 메모 해둘게요.



그래도사랑 정현주


사랑을 하세요. 새들도 하고, 꿀벌들도 하고

바다에서는 굴이, 심지어는 콩들조차도 사랑을 해요.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이병률


지금 내 말을 들어줄 사람은 당신밖에 없을 것 같아요.

지금 당장 하고 싶은 일 한 가지가 있다면

당신 앞에서 우는일.

그래도 우리는 이 생에서 한 번은 만나지 않았는가?




모든 요일의 기록 : 김민철


내 맘대로 해도 결국 엄마는 나를 믿을 거니까. 엄마는 그럴 거니까




울지마 당신 이용현


살다보면 두 눈 감고

모르는 척 넘어가줘야  할 때가 있어.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에 대해

어쩔 수 없이 수긍해야 할 때가,

삶의 순리대로 그저 흘러가야 하는

그런 야속한 때가 말이야..





딸에게 주는 레시피 공지영


돈으로 절대

그 일부도, 사기는커녕

맛보기도 할 수 없는 게 있다는 것을 알았단다.

맞혀보겠니?

위녕, 그건 마음의 평화다.




그럴 때 있으시죠?  김제동


당신은 늘 옳다!

누구도 당신만큼 당신 인생을 고민하지 않았고,

누구도 당신만큼 당신을 잘 알지 못해요.

그러니 "당신은 늘 옳다!" 이 한마디, 믿으셔도 좋아요.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혜민스님


집중만 하면 전화번호부 책도 재미가 있어요.

지금 삶에 재미가 없는 것은

내가 지금 내 삶에 집중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는죽을때까지재미있게살고싶다  이근후


노인이 되어서 좋은 일도 있고 나쁜 일도 있다.

내게 필요한 것은 내가 살고 일하고 느끼는 것이

내 나이에 맞는지 알아내는 감각이다.

.....




서른과마흔사이 오구라 히로시


지금 일어나는 일의 모든 원인은 나에게 있다.

이제 원인은 자신에게 있다고 깨끗하게 인정하자.




오오오오오

이거 너무 좋은데요!


포스팅하면서 책 글귀를 제가 따라 적기만했는데

글귀가 머리에 들어오면서 너무 좋은거있죠?



하하하하 새로운취미를 발견했네요.

좋은문장이나 기억하고 싶은말들은



이렇게 적어보는것도

한번 더 집중 할수있는 시간이 되는거 같아요.



작가들은 참 좋은 사람들 입니다.

글쓰는 사람 부럽네요.



더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이렇게 글 읽으면서

감사하는 1인이 기다리니깐요.



책사러가야지

룰루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