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추천]킬러의보디가드 액션, 코미디 15세 관람가 라이언레이놀즈, 사무엘L, 셀마헤이엑, 레오디영

2018. 1. 8. 14:58다정한 대화

개봉하고 한참뒤에 혼영으로 즐긴

킬러의보디가드

 

가끔 혼자 영화보는데

이건 혼자봐서 더 좋았고 재미있었던 영화! 

 

.

.

 

극중 인물

마이클 브라이스

다리우스 킨케이드

 

브로맨스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유쾌한 액션과

사랑도 배울 수 있고

의리도 느낄 수 있는 영화

 

.

.

 

자막은 황석희 번역가가 작업했는데

진짜 자막 보고 넘어가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래 사진은 다운받아서 캡쳐한 사진이라

영화관에서 본 자막이랑 조금 다른 느낌이 드는디!

 

.

.

 

흐흐흐

영시 영화는 영화관에서!

 

영화에서 나오는 대사도

다 좋고~ 시간나면 꼭 보세요!

 

영화추천!

 

.

.

 

두번 봐도 잼있었던

킬러의보디가드!

 

.

.

 

[아래의 캡쳐 아래 글은 

혼자 막 지끼는 글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다리우스가 소니아에게

노래불러주는 장면 좋더라!

 

로맨틱해!

 

 

마이클! 바보

 

역시 오해라는건 풀리기 전까지는

진짜 무서운 감정!

 

 

너 없었으면 어떻게 됐을지

상상하기도 싫어.

 

 

우리들 중 최고들에게만 일어나는 일이야!

이 인간아

 

.

.

 

살면서 힘든일이 생기면

그것은 내가 견딜 수 있음에 생기는 일임을

 

다 지나가니까 잘 이겨내자!

 

 

지루한 게 좋다.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

 

.

.

 

나이 드니까 모험이 두렵고 무섭..

 

 

- 모든 상황에 대비할 수 없어!

-통계적으로 일어나지 않는다는 거지.

 

내가 하는 수 많은 고민중에

일어나지 않는일이 대부분!

 

 

겁먹지마

걱정하는일이 일어나도 별일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니아 매력 넘침!

 

 

있잖아..

 

 

잘못한게 없다고..

 

 

브라이스 제발! 좀

너 혼자 잘못한 거 아니라니까!

 

살면서 자책은 독이다.

자책말고 털고 일어나서 새로운 방향으로 해결하자!

 

 

 

-그게 인생이야. 뭐든지 일어난다고

 

 

인생이 너에게 똥을 줬을 때

 

아놔

 

나 ★ 많이 받은 듯

 

 

멋지게 살아가라고!

 

.

.

 

함께 멋지게 살아보자!

지금부터!!!!

 

 

 

 

 

 

 

잘했어 마이클

 

 

나도 보디가드 있었으면 좋겠다.

나도 보디가드 해주고싶다.

 

 

 

 

여러분!

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