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나이는 생각보다 맛있다 저자:김혜경 2009년-

2017. 10. 26. 11:04다정한 대화

나이는 생각보다 맛있다.

 

책이라는 게 참 여러 감정을 준다는 말이지

구매한 지 몇 년 뒤에 다시 그 책을 읽으면

 

그때


먹은 마음과 다른 나의 마음이
느껴지는 순간


나이 먹은 내가
막 나쁘지는 않다는 생각!


수많은 추억과 경험으로
얻은 나의 어른스러운 생각들

#힘을낼려고노력하지않아도힘이생기는

 

 

 

 

 

나이는 생각보다 맛있다.

김혜경 지음

 

 

웬만한 일에는 눈도 깜짝하지 않는

그런 배짱은 어디서 살 수 있을까?

 

 

엄마가 그랬는데 자기는 마음의부자라고 

요즘엄마 마음은 어떤 마음일까?

 

 

 

어떤 무거운 의미를 부여하기보단 내가 만드는

가벼운 즐거움으로 매일이 행복하기를

 

 

아름답게 나이 들어볼까?

물론

아름다움의 기준은 내마음이다.

 

 

 

경민아 경민아 경민아

너무나 소중하고 의미있는

경민아~

 

 

쭈쿡이 제일 맛있지?

 

 

오늘도 나는 아픈 데가 없어서

아무도 다치지 않아서

아무도 아프지 않아서 편하게 잔다.

 

감사합니다.

 

.

.

 

 

책을 좋아하는 사람과의 대화는

뭔가 말속에 대화 속에 낭만과 깊이가 있다.

 

단순하지만 의미가 있고

그 사람의 생각들이

가끔 나에게도 영향을 끼친다.

 

물론 책에도 취향이 있다.

좋아하는 게 같을 수는 없는 것이다.

 

 

그 말은 즉 나에게도

나만의 취향이 있다.

 

 

나이 드니 마음 맞는 사람과의

대화가 얼마나 행복한지 모른다.

 

 

나의 즐거움은 말이지~

 

술은옵션

너는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