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중대기 설정해볼까요? ㅎ

2017. 2. 6. 17:56아는여자/생활

 

 

뚜뚜뚜

 

 

며칠 전 언니랑

열심히 통화 중이었어요.

 

 

오늘은 주말이니까 저녁에 만나서 맛있는 거

먹자고 말하던 중이었죠.

언니가 형부 마칠 시간이니까 통화해보라고

 

 

알겠다.

 

 

그러고 전화를 끊고 보니 형부가 전화가

와있더라고요. <골키퍼>

 

 

 

그러던 중

 

나는 왜 통화 중 대기가 안되냐고!!!!!!!!!!!!!!!!!!!!!!!!!!!!!!!!!!!!!!!!!!!!!!

바로 받으면 편하잖아요 흐흐흐

 

 

 

* 나는 폰 사면 그냥

자동으로 그런 기능 있는 줄 ㅜㅜ

 

 

 

 

멍청이였네요 키키키

 

 

 

 

 

그래서 통화대기기능 설정법을 알려드리겠다요.

저는 참고로 KT입니다.

 

 

 

KT

 

 

 

*40을 누르고 통화버튼 눌러주시면 딩동댕 소리나오면 끝

 

 

 

 

그리고 설정했는데

 

나는 싫다. 

 

 

 

*400을 누르고 통화버튼 눌러주시면 딩동댕 소리나오면 해제 됩니다. ㅎㅎ

 

 

 

 

 

아 그리고

 

 SK는 티월드에서

부가서비스-통화-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 후

 

설정: *68+통화

해제 : *680+통화

 

KT와 다르게 서비스 신청후 가능합니다.

 

 

 

LG는 찾아보니 신청방법이 다양하네요.

홈페이지, 원격제어, 고객센터 ..등등

 

설정: *40+통화

해제 : *400+통화

<VoLTE 서비스 이용자는 이용불가>

 

 

 

 

 

통화중대기는 장단점이 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ㅋㅋㅋ

 

 

 

 

장점: 통화중에도 걸려온 전화를 바로 받을 수 있지만

 

단점: 3자가 전화올시 통화중인걸 모르기때문 전화를 안받는걸

오해한다는점? ㅋㅋㅋ

 

 

 

 

괜히 싸우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