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재료]엄마농장 감자 효능, 보관, 음식 궁합 친환경농산물

2018. 5. 31. 11:29아는여자/리뷰

 

감자효능

감자는 땅속의 사과?

그만큼 비타민C, 철, 칼륨이 많이 들어있다.

 

감자=비타민C

 

감자에 들어 있는 비타민 C는
다른 야채처럼 열을 가해도 파괴되지 않으며


감자에 함유되어있는

비타민C는 철과 결합 하여 빈혈 예방도 좋고 ~

 

칼륨도 많이 들어있다.

칼륨은 몸속의 과잉 섭취된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 작용을 도와준다.


고혈압이 걱정되거나 혈압이 높다면
감자를 꾸준히 먹으면 도움을 주고
동맥경화, 뇌졸중 등의 발병 위험도 낮춰주며~

피로회복, 스트레스 완화,

변비, 위장 건강에도 좋다.

 

 

감자제철

감자는 제철(6~10월)에

가장 영양가가 풍부하다.

 

 

감자보관

햇감자는 맛은 매우 좋으나 빛에 약하다.
파랗게 변색되는것 에 주의~

 

빛에 노출되지 않게 구석진 곳
어두운 곳에 신문지를 잘 덮어 보관

 

 

감자궁합

감자+치즈 궁합 좋아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들여

재배한 친환경 농산물

 

엄마농장

 

 

제철재료~ 이왕이면

믿는 곳에서 산지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감자가 왔다!

 

 

 

이것은 

"수미감자"

 

 

우리 가족 모두 감자 사랑

조금씩 나눠 먹으려고 한 상자 주문했다.

 

5kg 2만원

택배비 4,000원

 

요즘 금감자 금감자

비싸서 사 먹지도 못했는데

조금 내린건가봉가?

 

 

깨끗하니 흠 없이 동글동글 잘 도착

내 눈에는 너무 예뻐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밥

감자국

감자전

감자조림

 

( ' ' )

 

무엇을 해 먹어도 꿀맛이겠지?

 

.

.

 

이왕이면 제철에 나는 재료로

맛있게 건강 챙기세요!

 

위에 감자효능 봤쮸?

 

몸에도 좋은 내 사랑 감자

 

감자요리추천

[감기에 감자국 좋아! 추천!]

 

 

조금씩 나눠 먹으면

금방 먹겠다.

 

엄마가 6월 20일 지나면

분이 더 많고 더 맛있다던데~

 

크아

 

이번 여름에

감자 실컷 먹어야지!

 

예전에는 제철재료

이런 것에 관심 없었는데~

 

요즘에는 제철 과일, 제철 음식

찾아서 먹는 중

 

 

 

감자 바로 받아서

어제 감자밥 해 먹었다.

 

다음 포스팅에 감자밥

맛있게 하는법 올려볼게요.

 

.

.

 

 

감자가 무슨 마법을 부렸나

 

입에서

녹아 녹아

 

*제철감자*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