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만두리뷰]피는 쫄깃 속은 꽉 찬 동원 개성 왕만두 [Dong Won]

2018. 5. 23. 14:59아는여자/리뷰

 

피는 쫄깃 속은 꽉 찬

동원 개성 왕만두 [Dong Won]

 

.

.

 

맨날 비비고만 먹다가 다른 거 사봄~

 비비고 왕교자 고기 냄새가 살짝 달라진듯

 

ㅜㅜ

 

.

.

 

느낌이겠지?

그래도 비비고가 맛은 있음

 

 

동원 개성 왕만두 [Dong Won]

 

국산 돼지고기

6가지 야채가득

 

 

돼지고기 22.45% 부추12.09%

3가지 건강한 곡물이 들어간 만두피

돼지고기는 국내산 100%

 

.

.

 

돼지고기 국내산이지만

야채는 모두가 국내산은 아닌듯~

 

6가지 건강한 야채

(부추, 양배추, 양파, 무 , 마늘, 깻잎)

 

.

.

 

호호호 체크~ 포인트

 

 

조리법도 확인하시고~

 

왕만두는 찐만두나,

만둣국으로 드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구워도 먹는데 맛있음~

 

.

.

 

오늘은 첫 시식이니까 찐만두로~

 

 

냄비에 물을 적당히 채우고

만두를 쪄 볼까요?

 

.

.

 

배고파 배고파

 

 

왕만두니까 4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5분 정도 뚜껑 닫고 기다려주시면

 

완성

 

 

 

10분쯤 지났을 때 궁금해서 반을 잘라봄

살짝 덜 익은 만두 속~

 

 

.

.

 

다시 5분 정도 더 익혀야지

 

[!!!!]

 

 

.

.

 

배고플 때 라면 만큼이나

간단한 찐 만두

 

 

다 익은 만두속은 색이 좀 다르죠?

 

(' ' )

위에 사진이랑 비교가능?

 

.

.

 

속 재료 냄새는

갈비만두 냄새가 살짝~ 나는군

 

알쥬?

 

약간 달짝지근한 그 냄새~

 

 

간장 양념은 마늘쫑으로 대체

만두+마늘쫑 궁합 괜찮다~

 

[!!!]

 

 

시식해볼까?

 

동원 개성 왕만두

[Dong Won]

 

 

.

.

 

비비고랑 다른 감칠맛이 있음!

[약간 달짝지근]

 

 

피가 얇은 편은 아니며 속 재료와 함께 먹으면

고기소와 적당히 어울리는 만두피

 

.

.

 

배가 고파서 그랬나 2개는 허겁지겁

 

:D

 

.

.

 

 

흐흐흐흐

 

개인적으로 한 번쯤 도전해볼 만 한데~

단맛이 강해서 자주는 초이스 하지 않을 듯

 

( ' ' )

 

 

잠깐! Tip

동원 개성 왕만두로 매콤 육수 만들어서

전골 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반찬 없을 때 추천

 

.

.

 

매콤 육수 만들고 집에 있는 야채

(배추+호박+고추+양파+버섯)을 넣고

함께 보글보글 끓이면 끝

 

.

.

 

완성된 만두전골에 들어있는

왕만두 하나를 밥에 으깨서 먹으니~

요것 참 별미!

[사진은 없어요 ㅠㅠ]

 

-다음에 또 먹으면 첨부하겠음-

 

만두의 단맛과 얼큰국물이

 

.

.

 

 

캬륵

 

남은것도 전골 해먹어야지!

 

 

만두랑 함께 먹은 토마토~

요즘 토마토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7월~9월]

 

.

.

 

 

토마토는 참 건강한 식재료입니다.

볶아먹고, 갈아먹고, 그냥 먹고

많이~들 챙겨드세요.

 

[건강챙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