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mark]식사대용! 요거트와 통곡물로 지은 한끼 덴마크 요거밀

2018. 5. 30. 09:53아는여자/리뷰

[Denmark]

요거트와 통곡물로 지은 한끼

덴마크 요거밀

 

[자색고구마] [단호박]

2가지맛

 

.

.

 

귀리, 보리, 흑미

3가지 통 곡물로 든든하게!

 

 

.

.

 

 

혹시

쌀이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드셔보셨어요?

[젤라띠 젤라띠 이천쌀]

 

( ' ')

저거 특이하고 맛있어요.

 

 

.

.

 

 

덴마크 요거밀도

요거트에 통곡물이 들어있어요.

 

곡물이 씹히는데

안 어울릴 거 같은데 어울려요.

식감 제형만 다르지 비슷한 느낌을 받았어요.

 

귀리 씹으면 쫠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

 

자세히 알아볼까요?

 

 

롯데마트에서 구입했고요~

가격은 4천원 후반대 4980원

 

 

단호박/자색고구마

맛은 두가지~

 

.

.

 

지나가다 시식했는데

맛이 묵직하니 보통 요거트랑 달라요.

 

150g

 

 

통곡물이 들어가 있다니?

궁금하쥬?

 

 

속이 편한 요거트에

건강한 보리, 귀리, 흑미로 지은 한끼

 

( ' ' )

 

패키지에 적혀있는 글들을 보면

어떤 느낌의 식품인지 알 수 있어요.

 

저의 눈에 보이는 두 글자

 

한 끼

 

.

.

 

 

하나를 먹어도 든든하다

이런 뜻이겠죠?

 

.

.

 

 

요거 요거 다른 요거트보다

비싸서 엄워 했는데~

 

사이즈가 좀 달라요!

 

일반 종이컵 있쥬?

딱 그 모양이에요!!!!!!

 

하나 먹어보니 진짜 든든했어요.

 

 

통곡물을 넣어 만든 한끼

귀리, 보리, 흑미 함유 <-토핑 안넣어도 됨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유산균 10배!(발효유 기준치 대비)

 

고르게 드세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고르게

 

 

150g 205kcal

 

 

저는 자색고구마보다는

단호박이 내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렇게 2개씩 섞어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한팩씩 구매해서

2개씩 나눠야 겠다는

 

 

호호호호호호

 

 

 

맛은?

달다구리 달다구리

달콤한 요거트 입니다.

 

 

단맛이 많이 나지만

인상 찌푸려지는 단맛은 아니고요~

당 당길 때 과자 말고 이거 하나면 나이스

 

식사대용으로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요거트 안에 곡물 씹히는

식감이 저는 좋으네요!~

 

요거트 먹을때 가끔 토핑 올려 먹는데

이건 그냥 토핑이 들어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_~

 

 

가격이 조금 느낌이지만

한 끼 해결 느낌이라면

충분히 재구매 의사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