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끌레도르 크림 치즈 바 CLEDOR CREAM CHEESE

2018. 4. 20. 17:02아는여자/리뷰

끌레도르 크림 치즈 바

CLEDOR CREAM CHEESE

 

KIRI

끼리크림치즈

 

.

.

.

 

끌레도르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1인

 

//////////////////

 

치즈 아이스크림

새롭게 출시 되었다고 하니

먹어봐야쥬?

 

.

.

 

저는 CU편의점에서

2+1로 교차 선택해서 샀어요.

4,000원

 

쿠키엔크림1+끼리크림치즈2

[베리믹스랑 커피도 궁금해]

 

 

 

끼리크림치즈 과자 알쥬?

거기 나오는 치즈로 만든건가봐요~

 

ㅋㅋㅋㅋㅋ

 

.

.

 

아주 진한 크림치즈

 

 

누가바 처럼 겉에는 크림치즈(초콜렛처럼)로

감싸져있고 안에는 치즈아이스크림

 

크아

 

첫입은 오오~ 맛있다.

 

 

 

또 한입 먹어보니

치즈맛이 강하네 이런느낌?

 

.

.

 

 

계속 먹다보니 많이 강하네 치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치즈는(모짜렐라) 좋아해요.

향이 많이 없는 치즈를 좋아하는데;

 

.

 

.

 

 

이건 말이죠?

[치즈맛이 강하고 찐해~ 아주]

 

.

.

 

너무 찐~해서

저는 하나 다 못먹겠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하나를 나눠서

조각으로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술 먹고 아이스크림 땡길때?

 

 

 

더운날에는
하나 다 먹으면 갈증이 날듯!

 

[!!!!]

 

 

맛은 있으니까?!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도~전은 해볼만해유~

 

[감귤 아이스크림 땡기네 갑지기]

 

새콤 한거

새콤 달콤

시원 한거

 

ㅜㅜ

 

#불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