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아이스크림 추천 허쉬 초코 아이스크림 [HERSHEYS]

2018. 5. 11. 13:18아는여자/리뷰

CU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허쉬 초코 아이스크림

 

[HERSHEYS]

 

허쉬 초코바 [CHOCO BAR]

허쉬 토피텃 앤 초코바

[TOFFEENUT&CHOCO BAR]

허쉬 크리스피 샌드위치

[CRISPY SANDWICH]

허쉬 초코 앤 쿠키

 [CHOCO&COOKIES]

 

 

.

.

 

 

캬르르

 

 

초코도 안 좋아하고

단것도 안 좋아하는데

이건  이렇게 맛있는 건가요?

 

이상하게 아이스크림 먹고나면

속이 불편했는데

 

이건 왜 괜찮은건가요?

 

 

내 인생에 끌레도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젠 끌레도르 잊은 지 오래

 

ㅋㅋㅋㅋㅋㅋ

 

요즘 빠져있는 허쉬아이스크림

 

 

CU편의점이나, GS25시 판매합니다.

 

( ' ' )

 

다른 곳은 안 가봐서

ㅋㅋㅋㅋ

 

 

먹어봤는데 궁금해서 사봤어요.

 

 

아직 저는 허쉬 토피넛 앤 초코바만 먹는데

허쉬 초코바도 괜찮다길래~ 샀고요

 

쿠키앤크림은

너무 달다 그래서~~

 

안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는 2+1= 3,600원

 

다 달겠지만

그래도 기준이 있는 여자!

 

 

콘&샌드는  2+1= 4,000원

 

 

.

.

 

개 이득인듯 아닌듯

 

.

 

비싸다!

 

 

칼로리는 그냥 숫자일뿐이고!

 

 

눈을 감아버리자!

 

 

감으라니까?

 

[진지]

[진지]

[진지]

[진지]

 

 

헤헤헤헤

 

장바구니에 담은 내 아이스크림

7,600원

 

.

.

 

 

1인 1아이스크림 하고싶지만!

 

 

참고 참고 참고

 

참아야지

 

진짜 먹고싶을 때!

당 땡길때!

스트레스 받을 때!

 

[!!!]

 

그냥 먹고싶을 때!

하나씩 꺼내어 먹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헤헤헤

 

-------------------맛

진득한 초코 아이스크림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달지만 달게 느껴지지 않는

(개인적인 단맛의 기준)

 

뭔소리 하냐? 개소re 하나 싶죠?

ㅋㅋㅋㅋㅋㅋㅋ

 

.

 

그냥 살찌는 초코 맛인데 맛있어요.

 

내 스타일

 

.

.

 

 

요즘 제 입에 배스킨라빈스는

너무 달아서 못 먹겠더라고요~

 

아이스크림으로

짜증이 달래진다면 하나씩 먹는거

괜찮을거같아요~

 

당 충전

헤헤헤헤

 

.

.

 

여름이니까~

 

 

 

여기는

씨유현풍화성파크드림점

 

국립대구과학관 가는길에 들린 CU입니다.

갑자기 들어오는 친절에 감사해서~

 

 

 

#친절

 

 

요즘 편의점은 다 친절하신가?

우리 회사앞 GS25도 친절하신데~

 

.

.

 

무튼 친절로 대해주시는 모든

가게 사장님들 알라븅

 

 

 

 

허쉬 먹을거야! 헤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