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2 김도균&임현주 9회 5/18

2018. 5. 24. 15:44다정한 대화

 

하트시그널 시즌2
15세이상 관람가


채널A 2018.03.16 ~ 방영중

(금) 오후 11시:11분

 

.

.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다정한 대화 포스팅

 

 

하트시그널2

매주 챙겨 보는 애청자는 아니지만

이번 방송이 특히나 재미있다길래

 

설렐까 봐 안 보려고 버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균님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동, 말투가 예쁘네~

 

.

.

 

설정이고, 대본이고 떠나서

보이는 화면만 봄

 

2018/05/18 9회

 

 

.

.

 

나님

좋은 것이나 기억하고 싶은 것들은

기록하거나 저장하는 습관이 있음

 

 

그 기록들-

[사진 밑에 코멘트는 내가 보는 시점]

 

 

걱정 걱정 눈빛

 

[~~~]

 

이 남자는 눈빛으로 다하는 듯

한 여자에게만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관리해줄까?

 

.

.

 

무슨 말이 필요하랴?

 

 

 

사랑에 빠지면

시집 선물하는 걸로~

 

 

나랑 데이트 할래요?

 

 

평소에는 잘 안 읽는 시집이지만?

 

 

시집이 좋은 게 아니죠

그 안에 편지가 좋은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어쩜 좋아

 

 

나? 흥이 좀 많아

 

 

묻거나 궁금한 걸 물어보거나 하기는

좀 어렵긴 하지

 

.

 

 

개인적으로 사랑의 시작은

질문부터라고 봄

 

 

.

.

 

좋으면 궁금한게 자꾸 생김

 

 

기회를 잡아!

 

인생은 타이밍이야!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

 

[~~]

 

 

 

밤새워 외운 시를

천천히 적어 내려갑니다.

 

 

살짝 오글거릴 수 있지만

뭔가 읽어주지 않고 적는 거 신선하네;

 

 

 

 

  사람이다

 

 

저런 사람 없어요.

 

 

 

 

이 시가 사람이 온다라는 말 때문에

 

 

마치 현주가 온다... [빨리오렴]

 

 

 

 

 

이제 갈까?

 

 

조금만 더 있다가 가자

 

( ' ' )

 

오늘의 심쿵

오늘의 베스트

 

 

.

.

 

무슨 생각 하는지 궁금해

 

 

예쁘다

[이 말이면 끝나지 뻔하지만 듣고 싶은 말]

 

크아

크아

크아

크아

 

 

 

 

모든 생각들을

다 입 밖에 꺼낼 수 없지만

 

나의 한마디가

나의 진심이 되어 알아주길

 

#보고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