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여행]바다가 보이는 바릇라면 [BAREUT] 사진맛집 맛 글쎄

2018. 5. 21. 16:18즐기는여자/여행

바릇라면
거제도 바다에서 먹는 맛있는 해물라면 맛집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리 296-1 번지
010-4262-7139

매일 11:00 - 17:00 월요일 휴무

 

[추천하기에는 아쉬운 집]

 

.

.

 

 

언덕까지 무작정 차를 가지고

들어가지 말고

와현해수욕장 공용주자장 이용해서

주차를 하고 걸어가시면 됩니다~

 

OK?

 

바다를 보면서~

사진도 찍고~

여유있게 걸어가세요~

 

찰칵찰칵

 

OK?


 

 

 

개인마다 입맛은 차이가 있지요?

이번 포스팅은 특히나 그냥 저의 의견

 

이 포스팅은 저의 맛 기준에

표현되어 있음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ㅜㅜ

 

 

 

거제도 여행의 마지막 일정

바릇라면

 

 

.

.

 

 

전날 마신 술을 다 씻어내려 버리겠다는

마음으로 두근 두근 두근

 

.

.

 

 

오랜만에 바다 보니까 좋다

 

 

이날 날씨가 좋아서

사진만 찍으면 다 느낌 있고요~

 

.

.

 

발걸음이 가볍다

 

 

와현해수욕장

공용주차장을 이용바랍니다.

 

 

 

 

우린 언덕 위로 올라갔다가

다시 차 돌려 내려옴~

 

 

여기 보이는 바다

와현해수욕장이구나~

 

 

바릇라면 [BAREUT]

 

 

.

.

 

 

 

바다다다다다다다~

 

 

 

사실 바릇라면 포스팅을 쓸까? 말까?

고민했는데 사진들이 너무 예뻐서 쓰기로 함

 

.

.

 

 

이유는? 음?

 

 

감사합니다. 또 오새우

 

 

바릇라면 [BAREUT]

 

 

.

.

 

 

 

바다다다다다다다~

 

 

가게 예쁘죠?

 

바다가 보이는 가게~

 천막?인듯 아닌듯 뭔가~ㅋㅋ

 

느낌 있쥬?

 

영화나 드라마에서나 봤는데~

해변에 있는 가게들 그런 느낌!

 

 

 

기대 뿜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착석 후 주문하자~

 

.

.

 

사람들 몰리는 주말에는 자리 없다고

그러던데~ 우리는 나이스 타이밍

 

 

6인기준 주문메뉴

라면3. 딱새우찜1, 콜라1, 사이다2

 

.

.

 

 

모두가 맥주가 땡겼지만

시키지 않았다.

 

 

크큭

 

 

식기반납은 셀프~

 

 

모든 계산은 현금만 가능합니다.

[계좌이체 가능]

 

( ' ' )

 

저기 보이는 곳이 주문하는 곳

 

 

진짜 경치 하나는 최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경치만

...

 

 

볕이 너무 강해서

등이 뜨거울 정도!

 

등은 뜨겁고 눈은 부시고

점점 낭만이랑 거리가 멀어지고 있는데? 

 

있는데?????

 

 

 

바릇라면 [BAREUT]

 

숟가락 젓가락 김치 물 등은 셀프서비스

맛있게 드신 후 식기는 반납

음식이 완료되면 주문 번호를 불러 드려요~

 

OK

 

 

주문하고 김치 세팅

[여기 김치 맛있다! 김치맛]

 

.

.

 

수저는 라면 나오면 챙겨주세요.

놔 둘 때가 없으니까~

 

OK

 

 

더운 날씨에 속 타는 내 마음을 콜라로

 

크아

 

.

.

 

 

우리 갔을때는 바람 불어서

아주 덥지는 않았지만~

여름에 오면 옴청 덥겠는데?

 

눈이 부셔 노노노노노

 

핫 핫

 

 

나왔다 바릇 해물라면 7,000원

뽀얀 국물을 자랑하는 해물라면

 

.

.

 

사실 뽀얀 국물을 좋아하지 않아서

국물은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다~

 

 

해물이 들어가서

시원한 맛은 기대해봄

 

:D

 

 

 

인스타 갬성으로 사진 하나 찍어주고~

 

.

.

 

시식 해볼까?

 

 

.

.

.

 

바릇라면 [BAREUT]

면은 나올 때부터 조금 불어있었고

국물은 시원한 보다는

그냥 해물맛 나는 밍밍한 국물

 

[!!!]

 

내가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있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자꾸자꾸 당기는 맛은 아니였음~

 

요리 철학이 있으시고

모든 입맛에 맞출 수는 없지만~

 

 

매운라면 (매콤)

버전도 필요할 듯 ~

 

 

맵지 않아서 맛이 없다는 건 아니고

좀 닝닝했어요 저는~

 

좋은 표현으로는 건강한맛

[아이들 먹이기엔 좋을 듯]

 

 

 

*라면이랑 김치랑 먹으니 먹을만*

김치가 맛있어

ㅜㅜ

 

.

.

 

 

 

[다른 손님 중에는 밥도

말아 드시는 분들도 계셨음]

 

 

취향 차이

 

 

함께 들어 있는 홍합, 꽃게는 맛있던데?

친구는 홍합도 안좋아하니~

 

넌 뭐 먹었어? 

먹은거니? 안먹었니?

 

 

딱새우찜 3만원~

 

.

.

 

 

-나는 지금 여행지에서 핫한 맛집 구경 중-

 

 

망치를 주신답니다.

딱새우를 톡 내리쳐서 깨부수고

껍질 제거 후 드시면 됩니다.

 

.

.

 

 

 

이것도 저는 뭐?

 많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죠~

 

///////

 

새우는 생각보다 먹을게 없었고

홍합은 맛있었고 게도 쏘쏘했지만

 

한번 시켜 먹었으면 됐다.

 

.

.

 

 

먹었는데 먹은것 처럼 느껴지지 않는

아주 가벼운 음식

 

 

새우 한마리를 까서

숟가락에 올려준 내 칭구

 

><

 

 

.

.

 

 

바다의 맛은 살짝 느껴짐

[해물의 비릿한 그것]

 

 

옥 수 수

 

 

.

.

 

여행지 맛집(?) 바다 맛집(?)

바릇라면

 

(' ')

 

나는 사진 맛집 이라고 이름 붙이고 싶다.

[예쁘다 사진들이]

 

.

.

 

맛이 변했는가?

예전에는 맛있었다고 하던데~

 

오늘 들어온 해산물 잘못인가?

오랜만에 툴툴 거렸던 음식점

[이러면 안되지만]

 

 

ㅜㅜ

 

흑흑 

바다를 보면서 라면 한그릇의 갬성

친구들과 함께하는 낭만

 

좋았다로 마무리~

 

 

나의 친구 너랑~ 너의 친구들과

함께한 1박2일 거제도 여행

 

나이스

.

.

 

내가 보는 너와

다른 친구들과 있는 너의 모습은

조금 다르지만 좋은 친구임은 분명하다~

너도 나의 다른 모습에 놀랬찌?

 

ㅋㅋ

 

 

운전하느라 수고했옹

 

 

또보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