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12월 여행이야기 3박4일 일정! 비행기, 호텔, 구경거리

2017. 12. 29. 16:27즐기는여자/여행

 

제주여행어디까지

해봤니?

.

.

 

 

먹자편을 올렸으니

어디서 자고, 뭐했는지 올려볼까나?

 

2017년 12월14일~ 12월17일

제주여행이다!

 

 

2017년도를

추억할 일이 생겨서 기쁘다.

 

 

 

제주항공

12월 13일 목요일

저녁 비행기 PM7시 35분

 

12월 17일 일요일

저녁 비행기 PM8시 40분

 

항공료 1인: 총 117,600원

 

 

/////////////

돌아오는날에는

적당히 놀다가 6시쯤 비행기를 타는걸 추천한다.

늦게 까지 버티지말고 집에 가란말이다!!

///////////////

 

 

지친다잉!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Best Western]

스탠다드 트윈룸 싱글침대2개

1박: 67,801원

 

트윈룸이였지만

룸 체인지로 더 넓은곳에서 잤다!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를일이다.

 

.

.

 

제주공항 근처 호텔을 찾는다면

가성비 좋은 쏘쏘한 호텔

 

 

 

어어? 이상하다 사진이

왜 이렇게 아련하게 나왔지?

 

이호테우해변

 

.

.

 

 

우린 사진 검색없이

장소만 검색해서 갔다!

그래서 인생사진이 없음!

 저 배경으로 예쁜사진 찍는 법 많던데?

 

아쉽다.

 

검색찬스 쓰길 바란다.

 

 

제주겨울바다

곽지과물해변

 

너무 추워서 예쁜바다를

웅크리며 바라보았지!!

 

사진도 얼마 못찍고 진짜

우리 갔던 3박4일

 

비오고

눈오고

우박내리고

 

제주 날씨 진짜 최고였다.

 

.

.

 

날씨가 우리를 맥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한림공원

입장료: 만원정도~

 

.

.

 

여기도 봄에 오면 천천히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고 그러면 좋을듯

 

.

.

 

 

나는 비록

낮술밖에 기억이 안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 기억난다!

 

 

.

.

 

한림공원에 조류 공작새인가??

주막 지나서 가는 길에 한마리? 두마리? 

풀어져 있어서 까무랄칠뻔(?)

 

.

.

 

조류때문에 다 못보고

가는길 돌아서 나옴

 

죄송합니더! 저 때문에!

 

.

.

 

개인적으로 나는 이제

한림공원은 갈일 없을듯!!

 

조류 너 이녀석!

다음생에.. 보자!

 

 

 

제주컬리넌호텔

[CULLINAN]

1박 하는데 금액은 4만4천원정도!

 

싱글침대2

 

씻고 잠만자는거라!

방은 좁은데 가격 생각하면 1박하기에 괜찮음

 

.

.

 

짐풀고 근처에 바로 술먹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편의점 탐방

술먹으니 다 잼있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제주 돌아와서

 제주가서 입은 코트 주머니를 보니

초코쿠키는 왜 들어있나요?

 

.

.

 

나란여자!

 

 

한라산 윗세오름

 

설산 가고 싶었는데 아이젠 안 챙겨서

올라갈까 고민하다가 결국엔 올라가기로 결심하고

올라갔는데 늦어서 출입통제!

 

ㅜㅜ

 

 

그래도 나란여자!

도전했다.

 

예뽀

 

 

제주 산방산애리조트

토요일밤 숙박

127,900원

 

.

.

 

근처 다른 곳 이름 비슷한 펜션에 내려서

차에서 짐 풀고 내렸다가 그 집 아니고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피소드 넘치네

 

.

.

 

복층으로 구성된 펜션

 

 

오설록

:D

제주오면 그냥 들려야쥬!

 

쉬는 타임으로

아이스크림 먹고 갑시다!

 

 

마지막날

커피한잔

 

이호테우해변 아일랜드팩토리

 

바다도 보이고~

수다 떨면서 잠깐의 여유를~

 

 

제주 5일장 시장구경!

 

당근 너무 귀여워

제주 당근 안녕

 

.

.

 

갈치구이 든든하게 먹고 간거라

먹거리는 많았는데 먹지를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

 

구경만 휙휙

 

시장 먹거리도 좋지만

 갈치구이로 배채워서

좋았어 나는

 

암만!

 

 

대구로 돌아가는 날 저녁

공항 가는길에 들린

탑동밤바다

 

.

.

 

 

안녕 제주!

 

 

제주여행일정기록

 

1일차

제주공항
베스트웨스턴제주
이마트 


 

2일차

스타벅스커피
미짬뽕
이호테우해변
곽지과물해변
한림공원_막걸리
제주컬리넌호텔
레디큐숙취해소
마이도_딱새우, 홍삼
돔XX트

편의점, 인형뽑기
우연국수 


 

3일차
미풍해장국
한라산_윗세오름
스타벅스_카페라떼
제주산방산애리조트
올레시장 


 

4일차
오설록티뮤지엄
이호테우해변_아메리카노
이금돈지_갈치조림 반주
제주5일장
탑동밤바다
제주공항_파리바게뜨_커피
면세점 
 
대구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