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여행]카페 에버어뮤즈 everamuse 친구의 친구들과 1박2일 [2탄]

2018. 5. 15. 10:07즐기는여자/여행

 

ever amuse
거제 에버어뮤즈카페 핫한 신상카페


주소: 경남 거제시 문동4길 99
지번: 문동동 14-12지도보기
매일 11:3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010-4848-9614

 

*1인 1주문

 

 

///////////

 

 

주문메뉴

연어오픈샌드위치: 13,000원

바질리코타 오픈샌드위치: 12,000원

 

아메리카노: 4,5

라떼: 5,5

딸기우유: 7,0

백향과오디: 7,0

트러플베리밀크: 7,0

 

메뉴판을 안 찍어서  한참 찾았네

크아아아

 

 

ever amuse
거제 에버어뮤즈카페 핫한 신상카페

 

 

여기는 후문(?)

앞으로 이동하면 큰 정문이 나온다.

 

 

짜잔

 

펜션에서 30분쯤 달려왔나?

 

.

.

 

어찌들 알고 오시는지

우리 갔을때도 사람 많고요~

 

 

자연을 품고 있는 카페구만

진짜 좋다~ 이것은 소확행의 실천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카페탐방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민 인테리어

[눈으로만 보세요]

 

 

저 나무 국자(?) 숟가락(?) 가지고 싶어

 

 

사람들 많아서 전체적인 사진은 없고~

 

 

대충 느낌 알겠쥬?

 

.

.

 

따로 앉아 있다가 큰 테이블에 자리나서

이동 이동 이동

 

><

 

나이스 타이밍

 

 

 

라떼: 5,5

딸기우유: 7,0

백향과오디: 7,0

 

백향과오디 신기 신기~

내가 좋아하는 패션후르츠

 

:D

맛봤는데 후르츠로

음료 만드니

 

 

 

믹싱한 음료들이 예쁘구나

역시 우유와 만나면 맛있나봉가?

 

 

캬르르

언니와 어울리는 딸기우유

 

 

 

친구에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다들 느낌이 비슷해 귀여워

 

><

 

 

언니의 이케아 손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의 창의력이란?

 

 

good

 

언니의 [시럽] 생각하니 또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제가 시켜 놓을게요//

 

 

ever amuse
에버어뮤즈

 

.

.

 

물도 느낌있게 원샷

 

 

내 친구가 선택한

트러플베리밀크: 7,0

 

맛을 안 봤네?

 

 

내가 고른 아메리카노

목이 자꾸 마르고 커피가 땡겨서

 

아이스아메

 

우와

 

"여기 커피 맛있어"

 

산미도 없고 꼬소 하기까지 내 스타일

 

 

이 집 대구로 옮기고 싶은 :D

 

z

z

 

 

대구에도

내가 안 가본 카페가 많으니까!

 

있겠지?

내맘에 쏙 드는 카페가

 

 

카페탐방은 계속된다.

 

 

음료도 맘에 들었지만,

샌드위치를 맛보니

더 좋아졌던 에버어뮤즈

 

.

.

 

상상하는 그 맛

근데 너무 맛있어

 

빵도 빠삭

토핑도 매력있고~

 

 

연어가 진짜 신선하고

 최고 이런건 아니였는데~

 

연어+야채+빵+소스

함께 먹으니 최근에 먹은 샌드위치중에

 

제일 괜찮았던~

 

 

오이랑 양파마저 맛있어!

 

 

야채 필러 사고 싶다.

 

 

수다 떨고 마시고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제 

식사하러 가야쥬?

 

 

 

거제도 여행 가시는 분들

에버어뮤즈 카페 추천합니다.

 

이런 곳을 찾아서 데리고 와준

친구에게 감사를 빠빰

 

 

.

.

 

 

가즈아 라면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