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Best Western Jeju Hotel

2017. 12. 15. 02:00즐기는여자/여행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27 네이버후드
지번: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1295-16 
064-797-6000

 

.

.

 

2017년 마무리로

제주여행을 결정했지!

 

계획은 따로 안잡고 11월말에 티켓 끊고

첫째날 호텔만 결정해서 출발~

 

.

.

 

평일 년차를 이번에는 제주에서

야무지게 써보겠다.

 

.

.

 

 

이번여행은

3박4일여행이다~

목요일저녁~일요일저녁까지!

 

.

.

 

나는 지금 호텔에서

기록중

.

.

 

많은 추억들이 생길예정이니까

미뤄지면 힘들자낭~

 

 

 

회사 마치고 부랴부랴 공항으로~

카카오택시 불러서 설레는 마음 캬륵

7시반 출발이라 정신없이

 

 

 

호텔정보는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스탠다드 트윈룸

싱글침대2개

1박 67,801원 세금포함

무료주차, 무료무선인터넷

 

 

생각지도 못한 에피소드가 생겼네

에피소드 이야기는 게시글 아래에~

ㅎㅎㅎㅎ

 

 

제주공항에 내려서 대기하는 택시를 타고

호텔앞에 도착

 

거리가 멀지 않아서 좋았고

제주택시 기본료 2,800원 대구랑 똑같네

ㅋㅋㅋ

 

 

우리처럼

저녁에 도착해서 가까운곳에

호텔을 찾는경우라면 쏘쏘

 

택시비: 4,200원

 

 

 

외관도 깔끔하고~

 

 

호텔건물에 스타벅스도 있어

GS편의점도 있고

 

내일 커피한잔해야지!

 

 

건물안으로 들어가니

제주향 디퓨저 냄새(!)가 향긋하게 뿜뿜

 

간단하게 체크인 하시고~

 

 

ㅜㅜ

 

건물 지하에 피맥이

 맛있다고

소문이 났던데 그거 먹자고 계획잡고 왔는데

 

.

.

 

 

아아아아아아아

못먹었다요 ㅜㅜ

 

 

 

 

주절주절시간

-------------------------------

우리는 비행기타기 전부터 배가 너무 고팟고

무엇이든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강해졌고

근처에 뭐가 있나 돌아보다 이마트가 보였고

거기에서 이것저것 사와서 먹어버리고

결국엔 먹고 싶은 피자도 못먹고

음식도 다남기고 젠장

--------------------------------------------

 

호텔이나 구경해봅시다!

 

 

 

 

우리는 12층

 

 

입구도 깔끔하더니

객실 가는길도 깔끔깔끔

 

가격대비 좋다는 생각이 드는군

 

!!!

 

 

1202호

짜잔

 

 

.

.

 

 

따라라라라라라

객길 사진 구경해보세요~

 

 

 

 

 

 

 

 

 

 

사진으로 보는것과 거의 같아요~

따뜻한 분위기에 1박으로 쉬고 가기에는

만족스러운 방이였어요.

 

.

.

.

 

 

뚜둥

 

 

도착 하자마자 사진찍고

바로 이마트가서 이것저것 사와서

먹다가 보니까!!

 

에피소드가 생긴거죠~

 

 

거의 반도 못먹은 음식들

그냥 1층가서 피맥먹을걸 후회 백번

 

그러다가

 

더 뒷목잡을 일이 생기고~~

 

 

빠질 수 없는 맥주도 한잔했는데

 

 

 

제주도 와서 첫끼가 편의점 컵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제주도 여행 괜찮을까요?

 

.

.

.

 

 

 배를 조금 채우고 정신을 차리고

객실을 둘러보니

 

ㅜㅜ

 

이게 뭐냥

 

청소상태가 너무 안좋고

바닥에 머리카락도 보이고 침대에도 그렇고

ㅜㅜ

 

 

침대만 괜찮으면 어찌

넘어 가보려고 했는데 찝찝해서

 

 

친구에게 말하니까

진작에 말하지 그랬냐고

 

.

.

 

바로 콜

 

전화로 상황을 설명하니까

방 바꿔준다고 하시더라고요~

 

.

.

.

 

청소 부주이를 인정하시고

다음에는 더 신경쓰신다고~

 

청소상태 말고는 가성비좋은 호텔로

유명하니까!!!!!

 

 

.

.

.

 

 

다행이 처리를 잘해주셔서

지금은 편한방에 숙박중

 

 

평일이라서 그런가

방도 업그레이드해주시고

 

.

.

.

.

 

 

 

 

짜잔

방 업그레이드~

.

.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지만!

#우리제주여행흥미진진

 

 

,

,

 

 

하하하하

 

 

방이커서 그런가 방이 빨리 안 따뜻해지는구만

코도 막히고 불안불안합니다 컨디션이!!!

 

.

.

 

 

그래도 3박4일 신나게

즐겨보는걸로!

 

 

***베스트웨스턴제주호텔***

가성비 좋은 호텔인건 인정(가격이 착하니까)

제주공항에서도 가깝고

 

하지만

 

앞으로는 청소에 조금 더 신경써서

이런일은 생기지 않기를 ~

 

아놔

방에 와이파이 상태 왜이래

나지금 핫스팟 켰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호텔에서 컴 작업하다가는 속 터질듯

ㅠㅠ

 

 

 

.

.

 

좋은데 나쁘고 나쁜데 괜찮은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적기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