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12월 여행이야기 3박4일 일정 먹방편-

2017. 12. 29. 14:43즐기는여자/여행

 

12월 중순쯤에

제주여행을 다녀왔다.

 

 

사진은 넘쳐나고 정리할 수가 없다.

그래서 생각했다.

 

.

.

 

이번 포스팅은

정보전달이 아니라

기록용 포스팅!!

 

 

그냥 먹자/놀자로 나눠서

그냥 막 기록하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많아요.

심심 하시다면구경하고가요.

 

 

[설명은 하고 싶은 사진에만 짧게]

[말이 많아져서 짧게로 끝날지는]

 

....

 

 

*주소, 전화번호 없음 상호명은 있음

궁금하면 네이버검색*

 

 

 

제주여행

3박4일

먹방후기

 

2017년 12월14일~ 12월17일

 

 

멍청해

 

실컷 호텔에서 피자 먹기로 하구선

이마트를 왜 가서는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어빠진 순대와 족발에 졌다.

[찹디 차가운 김밥포함]

 

맥주랑 파인애플이 살렸다.

 

 

.

.

 

 

따뜻 했으면 맛있었을까?

 

.

.

 

제주까지 가서 제일 먹고싶은게

컵라면이라니 이런 낡아빠진 입맛이여!

 

내가싫다

ㅋㅋㅋㅋ

 

 

한림공원안에 있는 돌하르방 식당

 

 

이것은 제주흙돼지구이

 

제주 음식이 짜다고 느낀게

이것을 먹고 부터였을까?

 

 

빙떡

안에 익힌 무가 들어있다.

 

맛이 無다.

 

 

녹두빈대떡

 

밖에서 구워주시는걸 봐서 그런가

맛이  되었다.

 

 

빨질 수 없는 막걸리

일행 말로는 시쿰해서 별로다 하시던데!

 

나는 뭐 낮술이라 뭣도 모르고

좋다고 마셨다는!!

 

.

.

 

주세요! 저에게! 다 주세요!

 

흥을 아는자! 띠옹

 

 

그날 저녁 호텔에 짐 풀고

술먹기 전 나의 간에게 선물주시네

 

센스만점

 

레디-큐

 

너 진짜 사랑해 맛있어

또 먹고 술 먹어야지

 

.

.

 

연말에 너를 알아서

얼마나 다행이니?????

 

 

숯불꼬치 마이도

 

.

.

 

 

술먹고

 

 

 

나는 우리 동네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윽시 나 댕긴기분

ㅋㅋㅋㅋㅋ

 

 

한라산 올래

제주 화산암반수 순한소주

 

너 괜찮던데?

 

 

딱새우회

 

뭐 이런안주는 무조건

1새우1잔

 

1잔에 2마리 먹은 사람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대가리는 튀겨주세요.

 

 

구웠는가?

담백하니 좋더만!

 

.

.

 

근데 맛이 기억이 안나네

취했었나????

 

 

제주 마이도

 

진짜 꼬치전문점이네

꼬치 진짜 엄치척 싸랑해요.

 

간판에 쓰여진 이유를 알겠구만!

 

제주먹방의 최고의맛은

꼬치와, 갈치구이다!

 

.

.

.

 

그레잇

 

 

해삼인줄 알았는데 홍삼이라네!

맛은 비슷해용!

 

 

.

.

 

나는 홍삼 해삼 다 좋아!

 

꼬득꼬득 짠맛이여

입안을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자연산 문어

 

.

.

 

맛이야

말하면 입 아프지???

 

맛있다고요!

 

계란말이도 시켰는데

사진에 없네!

 

계란말이 짜워서 술 취해가

제주음식은 짜구나 이런생각했던게

기억나는디 ㅋㅋㅋㅋㅋㅋㅋ

 

 

 

마이도에서 먹고

2차인듯 아닌듯 미복빈대떡

 

.

.

 

저기로 이동하기전에 

뭐 좀 구경하다가

편의점 갔다가

핫초코 사가지고 잠깐 들린

미복빈대떡

 

.

.

 

[술취했는데도 간판찍어놓은거 보소]

 

 

 

 

여기 주인 아줌마인가

그 뭔가 티비맛집전통사장님 포스

 

뿜뿜

 

첨 봤는데 핫초코 나만 먹냐고 하셔서

반반 나눠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너무 좋아

 

.

.

 

뺏겨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취한건 사진만이 알지

 

 

또 어디선가 놀고

인형뽑기도 했다가

마지막 코스로 들린 우연국수

 

새벽이였는데 사람 터짐

 

.

.

 

대구의 북성로 같은

비싼 국수집 (고기가 비쌋음)

 

 

짜자자자작짝짝 대한민국

나 혼자 올레소주

 

 

멸치육수 잔치국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은 기억이 없다.

국물은 어렴풋이 기억난다.

깊.은.멸.치.육.수.맛

 

맞어?? 깊은맛??말해봐!!

 

 

저 고기 맛은 있었던거 같은디!

 

먹은 기억이 없다.

 

내가 지금 무슨 말을 적고있는지

나도 잘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만봐도취한기분

 

 

다음날 해장하러 호텔근처 해장국집

미풍해장국

 

 

선지 해장국집인데

선지 빼고도 가능

 

선지 못 먹 먹는데

선지해장국집 간다길래

 오잉 했는데

맛보고 오잉 했음

 

또 먹고싶다.

 

다음에는

다대기 빼고, 선지빼고 주세요.

 

.

.

 

 

저 사진 속 해장국에는 선지 없어요.

 

 

한라산 올라가려다가 시간 지나서 튕기고

외로운 마음을 오뎅으로 달래는중

 

 

겨울에는 뜨끈 오뎅

국물이 역시나 짜웠는데 뭣이중한디!

 

겁나 추운 그 날씨에

먹을 수 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지

 

암만

 

 

.

.

 

그날 날씨 생각하면

더 짜워봐라! 내가 먹나! 안먹나!

 

날씨 실화냐?

 

 

오뎅먹고 라떼 원샷

절대 짜워서 커피원샷한거 아님

 

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올레시장!

저녁메뉴 재료 산다고 들린 올레시장

 

몇번을 왔더니 이제는 길도 익숙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시장 떡볶이는 추억의맛

 

 

밤이다 밤이다

 

너는 나에게 최고의 밤이였다.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일이 생기면

짜라짜라짜라라라

 

왜 이노래가 생각나지!

 

.

.

 

 

저녁 먹기전에 모닝케어

나 제주와서 뭐 만 먹으면 케어받는 듯

 

 

흐흐흐

[잘해야겠당]

 

 

 

 

뚝딱 해신탕

 

 

 

시장에서 닭이랑 해물사서

뚝딱 해신탕으로 변신

조미료라고는 소금뿐이였는데

 

.

.

 

 

신의손인가?

 

 

.

.

 

 

이날 남은 전복이랑 김치로 

갱시기도 만들어 먹었는데

엄마맛이여! 울뻔했네! 맛있어서!

 

 

 

 

 

오설록 녹차아이스크림

이맛이야!

 

난 쉐이크는 별로!!

 

 

오설록 케익 이것도 맛있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도 촉촉하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을뿐더러..

 

꿀걱

 

 

마지막날 만찬

 

저번 제주도 방문에서 갈치맛집 실패했는데

여기 진짜 맛있어!!!!!

 

반찬 맛 보면 알거든!!

반찬 맛있으면 메인은 뭐 무조건이지!!

 

제주공항근처 이금돈지

 

괜시리 블로그 글에 혹하지말고

갈치 먹을거면 여기가요!!!!

 

.

.

 

멸치볶음 맛있엉 비법 알고싶당

 

 

 

고추장 베이스 국물인데

텁텁하지 않고 시원한맛

 

 

 

저에게 이런맛을

마지막에 맛보여주시다니!

 

ㅜㅜ

 

 

갈치살 보임? 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서 먹은 최고의 맛

 

.

.

.

 

 

 

저에게 반주를 허락하심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에 갈치살 올려서

멸치볶음 조금 올리고 입안으로

 

 

올레소주1병 혼자 비움

 

.

.

 

 

사실 이번여행에

반주를 많이 할 수 있을거라

기대했는데

 

쩝쩝

 

,

,

 

 

마지막날이 되어서야

그 반주의 행복을 느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단다! 이그! 나란여자!

 

 

 

한잔 하고 알딸딸하이

제주 5일장 은행구이로 입가심!

 

 

마지막은 공항에서 커피한잔!

 

.

.

 

 

으하 제주먹방 끝

 

-빠진거없냐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