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술집]동성로 2030골목 취하는밤 불토 :D 내가 원하는 밤

2018. 5. 21. 09:58즐기는여자/맛집탐방

취하는밤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3길 32-33
지번: 삼덕동1가 28-15
053-422-7611

평일 18:00 - 03:00
주말 18:00 - 04:00 (매주 화요일 휴무)

 

8명 이상 단체예약가능(좌식-룸-주말X)

 

 

.

.

 

 

취하는 밤

한 잔 꺽으로 가세요.

 

 

 

 

//위치설명//

동성로 2030 골목으로 입장~

중간쯤 걷다 보면

골목 안쪽에 위치 (칠도 옆)

2030 골목이 많이 길지 않아서

2030 골목만

찾아서 들어가면 찾기는 쉬워요~

 

.

.

 

 

어찌 다들 찾아서 오시는지 대단

~_~ 내 친구도 대단

 

 

너에게 취하는 밤

잠 못 이루는 밤

 

#동성로술집 #취하는밤

#수비드통삼겹구이

 

 

 

입구부터 사진 찍게 만드는 갬성술집

 

 

동성로 취하는 밤

 

여기 술집 사장님은 여자분들, 연인들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가게를 꾸미신 듯

 

특히나

 20대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

[한참 마실 때죠?]

 

.

.

 

 

안주들도 그렇고

 요리에 관심이 많으신 분인 듯

그릇도 보니 후훗

 

.

.

 

왜 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다들?

 

 

동성로에 있는 일반 술집들과 다르게

화장실에도  신경을 많이 쓴듯한 화장실 외관

 

.

.

 

역시 조명

 

친구들이 먼저 와서 대기 중

다른 사람들도 대기 중에~ 있고요~

 

=============

 

대기 장소는 화장실

북적북적 찰칵찰칵

 

.

.

 

 

입구에 대기하는 의자가 있긴 하지만

1팀만 앉을 수 있으니

다른 대기 손님들은 여기 구경하면서 

 

사진

찰칵찰칵

 

 

바닥도 예쁘죠?

 

.

.

 

화장실은 입구에 전신거울도 있고

방향제 때문에 냄새도 안 나고 좋았지만~

 

청소상태가 좀 씁쓸

 

휴지를 치워주지 않아서

이~만큼 쌓인 게 조금 옥의 티

 

ㅜㅜ

 

 

사람들이 많아서 외관을 못 찍었네

한옥스러운 느낌~ 예뻐

 

:D

 

 

최근에 방문한 동성로 술집중에

외관 인테리어는 제일 마음에 든다~

 

여름에 더 인기 많은 술집일 듯

 

 

비오면 진짜 예쁘겠다.

[화장실이 밖에 있어서 조금 불편하겠지만~]

 

창가 옆자리~에서 소주한잔 마시면

크아

 

 

나이스

 

우리가 원하는 자리에 착석~

옴마야 우리의 좋은 기운 뿜뿜

 

.

.

 

 

시작해볼까? 불토?

 

 

너에게 취하는 밤,

참 못 이루는 밤.

 

.

.

 

 

밖과 다르게 가게 안은

생각보다는 좁은 느낌~~

 

다행히 우리는 넓은

테이블에 착석했지만 하핫

 

.

.

 

이것도  타이밍

 

어둡 어둡 촤촤 조명아래

시작합니다~

 

 

초코우유 준비된 여자들

 

.

.

 

먹을려면

초코우유 먹어야쥬?

 

 

.

.

 

취하는 밤 메뉴---------------- 

 

 

 

 

취하는 밤 주문메뉴

통삽겹 수비드 구이 23,000원
마늘 땡초 똥집 볶음 15,000원
김치라이스 5,000원
소주3병, 이슬톡톡1병

 

.

.

 

 

사진에는 없지만

다양한 술이 준비되어있음

 

[야관문 수리, 산사춘, 매취순,

화요, 안동소주, 심술등등]

 

 

 

원산지 표기

 

.

.

 

55% 만족하는 원산지

 

오스트리아 돼지고기는

처음 먹어보는거 같은데~

 

훔냐

 

오잉 오잉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기본 반찬들(!)

손이 안 가던데 이유는 글쎄?

 

 

물은 끓인 보리차~

그릇도 예쁘고 물컵도 예쁜데

 

ㅜㅜ

 

물컵, 소주컵 설거지

상태가 아주 안 좋음

 

바꿔 달라고 했지만

아 그 점은 보안해야될듯

 

ㅜㅜ

 

 

화장실 청소랑 설거지만 보안하면

진짜 괜찮은 술집~

 

 

인정?

 

 

식전주도 주시니 감사합니다.

식전주 : 심술

 

.

.

 

자리가 좋아서 설렘

 

 

어릴 때는 동성로(시내) 나와서

술 많이 먹었는데 그냥 본능적으로

잘 안 가게 되는 시내~

ㅋㅋㅋㅋㅋㅋ

 

나이 듦이 이런 것인가?

 

 

 

더 즐겨보는걸로?

 

 

마늘 땡초 똥집 볶음 15,000원

 

.

.

 

똥집의 요리 접근 방식에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매운 고추랑 푹 익은 마늘

위에는 파채~

 

매콤매콤

 

똥집도 큼직큼직

 

:D

 

묘하게 자꾸 손이가는

중독되는 감칠맛

 

공깃밥이 생각나는 그런 맛

 

와우

 

.

.

 

밥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맛 괜찮아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이면 패스]

 

 

맛있는 참

 

 

오늘도 나는 참을 사랑하쥬~

 

 

 

통삽겹 수비드 구이 23,000원

 

 

밑에 깔린 매콤한 소스와 고기의 조합

매콤하게 무친 파채

(청양고추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완전 부드러운 수비드 삼겹살

 

비린맛 냄새 X

 

 

와우 맛 좋아!

 

마늘 장아찌도 맛있고

솜씨 있네 이집~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우리가 시킨 음식들이

매운맛을 품고 있어서(나는 좋아)

 

 

//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이시라면

안주 선택 잘하시길~

 

 

똥집 먹다가 생각나서 김치라이스

 

 

볶은 김치+밥+계란후라이

 

다들 상상하는 그 맛

 

.

.

 

사이드 메뉴에 포함된 메뉴

나쁘지는 않았지만 특별함은 없어~

 

 

사이드 메뉴에 해물 라면

안 시킨 게 너무 아쉬워~

 

옆 테이블에 시킨 거 보니 뚝배기에

꾀나 근사하던데? 다음에 시켜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해물라면

 

 

장식 보소~

 

플레이팅이나

그릇을 보니 술집 음식이지만

퀄리티가 있는 ~ 좋아!

 

.

.

 

 

헤헤헤헤

 

접시위에 고기 올리고 밥 올리고

청양고추 올려서

 

소주한잔 한입만~ 와우~

 

 

수다 떨면서 한입한입 즐거웠다!

 

.

.

 

요즘은 진짜 대충 만들어서는

고객들 잡을 수 없는 듯

 

동성로 2030골목

취하는밤

 

 

.

.

 

조금 좁았지만 분위기도 좋았고

조명도 좋았고 안주맛도 좋았던~ 취하는밤

 

컵 관리 화장실 관리만 잘해주면

 

따봉

 

.

.

 

다들 예쁘게 취하는 그런

~_~

 

 

저녁에 잠깐 들렀던 죽전동 하늘

주변 두류공원에서 풍등 날리기 축제가 있는 밤

 

하늘에서 쓰레기가 떨어지는 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날리지 않아서 그런가

시커먼 쓰레기가 내려와서 식겁했네

 

아놔

 

낭만이라고는 1도 없는 나란 여자

실제로 보면 예쁘겠지만~

 

.

.

 

낭만찾자

 

달은 예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