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평리동 배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여름시작 대프리카 시작

2018. 5. 16. 11:33즐기는여자/맛집탐방

 


배스킨라빈스
대구평리아이스크림

 

주소: 대구 서구 서대구로 116
지번: 평리동 1369-6
053-551-5531
매일 10:00 - 23:00

 

.

.

 

평리동 배스킨라빈스31 새단장을 했군!

위치는 바로 맞은편으로!

 

캬르르

 

.

.

 

예쁘다 매장

 

케익 기프티콘을

쿼터 2개로 변경구매 (2천 원 추가금액 결제)

 

쿼터: 13,500원(4가지맛)

 

( ' ' )

 

변경이 가능하다는걸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D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한 번에 다 먹지 못해서 변경 구매했어요~

 

 

다행히 사람이 없어서 마음껏 촬영을!

 

나의 사진 열정

막을 수 없다.

 

 

간판 네온사인 유행이 지났다 뭐다 하지만

내 눈에는 너무 예쁘다.

 

내 방에 거실에 설치하고 싶다.

 

 

#우리 살맛 나게 살아보자

 

 

 

요즘 미니미니 미니언즈 핫 하던데

이날은 다 팔려서 없던디요?

 

Mini mini

MINIONS

 

바나나 그림이 있는거보니

바나나 아이스크림?

 

.

.

 

 

나는 바나나로 가공되거나

바나나쉐이크도 안 좋아하니

별로일 듯 ㅋㅋㅋㅋㅋㅋ

 

[바나나킥 제외]

 

 

카메라 설정이 잘못되어있어서

사진이 폭망

 

960x960

 

.

.

 

 

진짜 속상하네~

 

 

빨리 알았으니 다행이지 모

 

#불행중다행

 

 

 

사이즈별 가격

 

배스킨라빈스
Baskinrobbins

 

 


파인트 7,200원

쿼터 13,500원

패밀리 19,500원

 

하프갤런 23,500원

 

 

난 쿼터 2개를 샀으니

4+4가지 맛

 

 

 

 

사랑에 빠진 딸기 <-최애메뉴

뉴욕치즈 <- 맛있엉

엄마는 외계인 <-아이들 메뉴

매드어바웃 <-아이들 메뉴

 

 

사랑에 빠진 딸기 <-최애메뉴

뉴욕치즈 <- 맛있엉

요구르트 <-궁금해서 사봄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자주 먹는 맛

 

.

.

 

새로 맛본 요구르트 비추

[그냥 집에서 얼려 먹는걸로~]

 

 

 

 

 

 

 

듬 ~ 뿍 듬 ~ 뿍

 

 

용량은 정해져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기대해

 

 

배스킨라빈스 디자인 패키지가 다 예쁘죠?

 

 

여름이라 블루계열 인가봉가?

.

.

 

배스킨라빈스
Baskinrobbins

 

.

.

 

 

아이스크림만 있는 게 아니라

음료, 빙수, 커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

 

[!!!]

 

근데 자주 방문하지 않게 되는

이유는 뭘까?

 

 

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집이라는 선입견?

 

할인할 때 커피 마셔 봤는데

괜찮았던 거 같은데?

 

할인해서 괜찮았나?

키킼

 

 

 

KT 멤버십 할인 가능 :D

[파인트]

 

 

블록팩은 하나씩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으면 좋겠다

 

내가 좋아하는 맛은 많이 없네~

 

 

하나 있다

ㅋㅋㅋㅋㅋㅋ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쏘쏘 괜찮앙

( ' ' )

 

 

 

 

먹기에 아까운 비주얼이다.

어쩜 이렇게 예쁘니?

 

.

.

 

아이들 진짜 좋아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

 

현실적인 나는 예쁘기만 할 거야

 

이런 생각?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일러스트 귀엽당

 

 

아이스크림 포장 나왔습니다.

 

 

하나 아니죠? 두개 포장

 

><

 

.

.

 

 

 어서 가자 집으로

 

 

 

언니 결혼기념일에

나는 왜 함께 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모르겠지만!

 

축하해주는 걸로~

 

오래오래 건강하게 싸움없이

행복하게 즐겁게 잘살아!

 

 

행복이란 가까이에 있지요!

 

.

.

 

 

오늘의 행복

축하쏭을 함께 부르는 것

 

 

평리동 배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새단장 후 더욱 깨끗해진 매장~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있지만

매번 먹는 것 만 먹어서~

 

사랑에빠진딸기, 뉴욕치즈,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맛 추천은 요정도? 난 치즈덕후!

 :D

 

좋아 좋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