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서문시장 카페 시장커피 훈훈하다 즐겁다 감성카페

2018. 5. 28. 01:41즐기는여자/맛집탐방

 

시장커피
주소: 대구 중구 큰장로26길 9
지번: 대신동 115-45 B1
053-257-5882
매일 11:00 - 23:00

 

 

 

서문시장에 위치한 시장커피

오픈 했을때 보다 더 훈훈한 카페로 변했네~

 

캬르르

 

 

.

.

 

 

분위기도 좋았고

조명도 좋았고

소품도 좋았고

사장님도(?) 좋았고

 

 

 

 

여기서 찍은 사진들

참 마음에 듭니다

 

 

 

.

.

 

기분 전환에는 카페탐방이 최고

 

그럼 구경해볼까?

 

 

 

시장커피

커피 한잔 하고 갈래요?

 

,

,

 

 

 

 

 

 

시장커피 메뉴

 

.

.

 

 

주문메뉴---------

 

아메리카노(3,000원), 라떼(4,000원)

인절미 브라우니(초코), 냉모찌(딸기)

 

 

 

시장커피는 지하에 있다

계단을 내려 가자 가자 빨리 가자.

 

B1

 

느낌 뿜뿜

 

 

음악이 나오고 있어~

들어가는 입구부터 크아

 

 

시장커피

음악 선곡도 좋고~

 

 

 

 

들어가면 찍을 거 많을 텐데

입구에서부터 사진 찍느라 정신 팔리고요~

 

 

옆에 말린 꽃 보이죠?

 

작은 것이 모이고 모여서

느낌이 만들어지는 거거든~

 

ㅠㅠ

 

시장커피

 

예뻐

 

 

어질러진 것처럼 보여도 아니죠?

 

#갬성

 

 

여기는 조명이 다 했다.

 

.

.

 

조명도 다양하게 많고 초도 많아서

진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여기 미대오빠 있나?

 

어디있나?

보고싶네?

 

 

 

센스보소~

찻잔에 초를 넣어 놨네

 

 

나도 써먹어야지;

 

.

.

 

사실

 

사진 그냥 나만 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사진들이 다 예뻐서 (내 눈에만 그런가)

사진에다가 안하던 호작질 했음

 

[><]

 

 

소품 예쁘죠?

 

혹시나 깨진 컵도 이렇게 활용하면 좋을 듯.

 

인테리어 감각들이

장난 아니다!

 

 

벽 쪽은 빔으로 영상이 나오고~

 

.

.

 

 

저 촛대 내가 사고 싶었던건데~

 

 

 

[ㅜㅜ]

 

아 진짜 내 스타일

 

.

 

 

 

 

뜨앙

 

 

주문 받으신 사장님? 직원님?

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고 목소리까지 짜앙

 

 

여기 일하시는 분들 다 훈훈

키는 크고 머리는 작고

 

연예인인가? 미대오빠인가?

 

 

얼굴도 훈훈한데 말투도 훈훈해서

기분 좋아지고요~

 

 

물은 셀프~ 병도 예쁘네?

 

 

사진으로도 보이죠?

조명, 소품 예쁜 거???

 

어느 각도에서 찍느냐에 따라

사진 느낌도 다 다르고 사진 찍을 맛이 난다.

 

 

나 여기 홍보하라고 하면 잘할 듯

 

지금 홍보 중인가?

아무도 안시켰는데?

 

><

 

 

냉모찌(딸기)

 

떡 안에 딸기 아이스크림

 

.

.

 

귀여워

 

아이들이 좋아하겠는데?

나도 좋아??

 

 

입은 달아서 뭐지 했는데?

두 입 먹으니 맛있네?

 

싸구려 딸기 아이스크림 아니고

맛있는 딸기 아이스크림

 

:D

 

빨리 녹으니까 크게 한입 한입

다 먹어버리자

 

 

 

커피랑, 브라우니 나왔다.

 

테이크아웃 잔으로 시켰어야 했는데;

먹다가 들고 나가려면 ~

ㅜㅜ

 

깜 빡

 

[커피 한방울도 남기기 싫었는데]

 

.

.

 

근데 잔이~

아메리카노잔은 그렇다 쳐도

라떼잔 NO NO 안예뻐

 

///

 

사진 겨우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 안살잖엉

 

 

라떼잔은 빼버리고

내잔만 근접샷으로 촤아아아아아

 

.

 

커피맛은 꼬쏘하니

산미 없고 괜찮던데~ㅎㅎ

 

.

.

 

 

그냥 쏘쏘하니 술술 넘어가는

커피맛~ 흠 잡을때 없엉!

 

 

 

 

라떼 시킨 님은 투덜투덜

 

.

 

잔 너무 안예쁘다고~

우유도 작게 들어갔다고

양도 작은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

 

.

.

 

아 웃겨

 

저 잔은 우리집에도 있다며

[투덜 투덜]

 

.

 

라떼잔이 커피 맛을 반감시키는

ㅜㅜ

 

다음에는 느낌 살려보자.

 

 

열심히 구도를 맞춰 사진을 찍긴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나의 최선

 

 

.

.

 

나는 마음에 든다.

 

 

조금 생소했던 메뉴

인절미 브라우니

 

.

.

 

달지 않고 특이한 맛!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가 쏘쏘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

 

 

 

테이블과 의자는 높은 편인데

의자에 발을 걸 수 있어서 편했고

테이블이 화이트라 사진빨(?)좀 받네

 

.

.

 

캬르르

 

 

 

커피잔을 찍은거야?

사장님을 찍은거야?

 

모르겠네?

 

.

.

.

 

 

오?

 

 

 

사진들이 어쩜 다 예쁘네;

[오랜만에 마음에 든다]

 

.

.

 

역시 사진은 조명인가?

 

.

.

 

 

테이블과 의자들이

오래 앉아있을 수 있는 편안함은 없다.

 

 

서문시장 갔다가 

잠깐의 휴식 그 정도?

 

 

.

.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

그냥 그 공간에 있기만 해도 기분전환 된다.

 

.

 

역시 기분전환에는

카페탐팡

 

.

.

 

 

[다 찍고 사람들 들어와서 다행]

 

 

그냥 올려둔 거 같지만

이런 느낌 살리는 거 쉬운 게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미대오빠 솜씨

 

.

.

 

나혼자산다

기안84 후배 충재씨 생각남

 

 

저기 올려둔 책은 보는것이 아니라 소품이겠지?

 

 

 

따스하다

 

햇볕이 없는 단점을 이렇게

조명을 사용하여 장점으로 바꾸다니

 

이요~

 

 

오늘이 행복한 이유

 

여기 좋다.

 

조명도 좋고 소품도 예쁘고 잠깐이지만

이 공간에 내가 있음에 좋고

함께 함에 좋다.

 

행복 별거 아니지?

 

 

카페투어로 하루가 즐거운여자

 

 

 

 

 

 

 

서문시장

시장커피

 

.

.

 

사람이 많을 때는

프리마켓(?)에 온 것처럼

그런 바쁨이 느껴지는 공간~

 

 

사람이 없을 때는

소품 하나하나 구경하며

조용히 즐기고 싶을 만큼 또 다른 매력이 뿜뿜

분위기가 다했네~

 

 

사장님의 친절함, 잘생김도 좋았고

ㅋㅋㅋㅋㅋㅋ

커피 맛, 주전부리 좋았다!

 

^^

 

지나가는 길이나

서문시장 야시장 구경할 때

 테이크아웃으로

 

-1,000원

(테이크아웃 주문시)

 

커피 한 잔 즐겨도 좋을 듯

 

.

.

 

 

가족 보단 2인

[친구, 연인]

 

.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