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비산동 간판없는 참숯초벌구이 기찻길삼겹살 메뉴판

2018. 5. 18. 12:25즐기는여자/맛집탐방

 

기찻길삼겹살
주소: 대구 서구 달서천로 232
지번: 비산동 864-5

매일 16:30 - 23:3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

 

 

대구에서 진짜 유명한 고기맛집

기찻길삼겹살

 

 

/

/

 

 

간판도 없고

메뉴판도 없고

차 없이 찾아가기도 힘들지만

사람들은 넘쳐나는 그런 곳

 

 

진짜 오랜만에 다시 방문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

 

 

간판도 없고 메뉴판도 없어서

내가 그냥 만들어 봄

 

 

 

기찻길 주문 일화

착석 전 몇 명이냐고 물어보심

우린 3명이라고 말했고~

 

모둠 먹을거냐 삼겹 먹을거냐 물어보심[선택]

우린 모둠 먹을거에요 [대답]

 

그럼 주문 끝

 

2인은 기본 3인분을 시켜야 하고~

3인 이상은 기본 5인분 주문이 들어가는 듯~

 

 

.

.

 

 

 추가 주문은 삼겹2개 부터 가능하고

밥을 시키면 찌개는 그냥 나오는 듯~

 

모둠: 삼겹, 항정, 갈매기

(항정, 갈매기는 추가 불가 단독 주문 불가)

 

김치는: 중국산

 

 

오케이?

[혹시나 틀린 게 있다면 댓글 고고]

 

 

#메뉴내마음속에저장

 

 

네비따라 고고고고

간판 없고 창고 같은 곳이 나옴

 

.

.

 

 

주차를 하고 불빛 따라 들어가다 보면

우리를 반겨주심~

 

시골냄새~ 불 냄새 좋으다.

 

 

A동 B동 처럼 두채가 나뉘어 있고

들어가는 입구 기준에서

왼쪽은 아직 에어컨이 부실

 

오른쪽은 시원해 보임

 

우리는 왼쪽 A동에서

살짝 힘들고 덥게 먹었음~

[곧 정비 하신다고 하시더라요]

 

 

><

 

 

테이블과 의자는 요런식~

 

 

대리운전 대리운전 대리운전 대리운전

술 먹고 운전 노노노

 

 

주문하고 나면 기본 상차림 후다닥 세팅

김치: 중국산

 

.

.

 

필요한 것들만 부족함 없이

1인 1반찬으로 세팅 해주시니 좋다.

 

 

상추, 깻잎

 

어제는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쌈도 안 싸 먹었네~

 

 

쌈을 잊게 하는 고기 퀄리티

 

짜앙

 

 

새콤달콤한 파, 상추 겉절이

 

.

.

 

듬뿍듬뿍 주신다.

접시에서 애들이? 넘칠 만큼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겉절이보다 이 양파장이 더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얇게 채를 썬 양파와 적당히 매운 고추

달콤 짭조름한 간장의 조합

 

크아

 

이제 고기 먹을 준비 됐어요~

 

.

.

 

 

 

모둠 비주얼 보소~ [5인분]

 

 

한판에 다 안 구워지니까

두 번 나눠서 구워 볼까?

 

고기 육질이 탱글탱글

 

 

삼겹살을 나란히 나란히

너무 얇게 자르지 말고 도톰하게

씹는 식감 좋게~

 

옳다 아주 옳다.

 

 

노릇노릇 잘 익어가고 있는 고기!

 

불이 약하거나

기름이 내려가서 불(!)이 나면

직원분 불러 주시면 잘 처리해준다요~

 

프로는 달라!

 

혼자 해보겠다고 했더니

고기 태울 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겉절이랑 양파장에 찍어서

한입 똬~

 

소주는 필수 암만~~~

 

 

 

고기가 워낙 맛있어서

다른건 필요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 고기 진짜!

 

 

된장찌개 먹고 싶었는데 너무 더워서

포기하고 남은 고기 먹고 소주 2병으로 마무리~

 

><

 

.

.

 

오랜만에 와도 좋으네요~

시골 할머니 네 집에서 구워주는 고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불냄새가 향수를 자극~

 

#잘먹었습니다

 

 

 

 

기찻길삼겹살
주소: 대구 서구 달서천로 232
지번: 비산동 864-5

매일 16:30 - 23:3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고기맛으로 승부하는 집*

*주문 확인 잘하쇼*

 

무작정 시켜 먹다가는

지갑이 얇아지지요~~~

 

ㅜㅜ

 

주소 찍어서 잘 찾아가세요~

택시도 가능합니다.

 

><